전주술집, 객리단길 핫플레이스 장미관 취저 ♥

2018. 10. 4. 08:00전라북도 여행/전주

전주 술집

객리단길 핫플레이스 장미관

 

 

1DAY

용산역 > 전주역 > 객리단길카페 오트 > 숙소체크인 > 전주한옥마을 > 전일갑오 > 막걸리골목 두여인 > 장미관

 

기대했던 전주 막걸리골목에서 두여인생막걸리에서 완전 실망하고,

이대로 들어갈수없는 속이허함에 우리는 숙소에서 가까운 객리단길 술집을 검색검색!

취저인 장미관을 찾아냈다 :)

 

 

이런포장마차 안주에 맥주.. 넘나좋아하는것 ♥

 

장미관은 객리단길에서 핫플레이스인것같았다 젊은이들도많고 이근처에 이곳만 뭔가 늦게까지 번쩍이는느낌 ㅎㅎ

 

 

여관같은느낌이 물씬나는 ㅎㅎ

후라이드와 똥집, 닭발 거기에 파스타라니?ㅎㅎ 신선한 조합이 이목을 끈다.

 

 

 

내부는 이런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마시면 우리 사귀는거다? 뭔가.. 오글오글 ㅋㅋㅋ 어린친구들이 썸탈때 오면 ㅋㅋ 뭔가 분위기에 사귀게될듯한느낌

 

 

전주 술집 객리단길 장미관의 메뉴!!

생각보다 메뉴가 꽤많다. 포차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한 메뉴들과 안어울리는것같

 

고 특이하지만 인기많은 파스타까지!

닭발에 파스타라니 ㅎㅎㅎㅎ 신기

 

 

일단해물라면 등장!!!!!!!! 5,000원

소주안주에딱인데 우리는 맥주를 시켰다 ㅎㅎㅎㅎㅎㅎ 헿

 

 

1차에 막걸리를 마시고와서그런지, 좀 더웠던 날때문인지 생맥이 완전 땡기는 그런날.

원래 이런안주엔 소주지만, 나는 맥주빠순이 ㅎ.ㅎ

 

 

잠시 옆 친구가 자리를 비운사이에 의자를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기당 ㅋㅋ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장난

 

 

다음안주는 사넬오징어볶음!!!!!!!!!! 양념이 아주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안주로 딱인 ㅠㅠㅠ 17,000

지금보니 또 군침도넹 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코뿌님의 사랑 계란말이~!@!! 10,000

계란말이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닌 ㅎ 안에 야채도 들어있어서 실한 계란말이!!

 

 

라면은 완전인기템 ㅎㅎ 거의나옴과 동시에 사라졌다 ㅋㅋ

 

너무예쁜 예진님과 우성님 ㅠㅠ

내머릿속의지우개의 한장면인  이거마시면 우리 사귀는거다!! 이때의 장면이군용

 

철수 - 이거 마시면 우리사귀는거다?

수진 - 안마시면?

철수 - 볼일없는거지 죽을때까지..

 

햐~~~~~~~~~~~~~~~~~ 명장면

 

다먹고나오는길에 길에 인생네컷이라는 사진이있어서

 

찍어보기로한당.

 

 

인생네컷!!! 너무마음에 들었던 사진 ~.~

30대의 내인생의 공감을 가장 잘 나누고 있는 친구들과 한컷.

소중한 인연 끝까지 이어갈수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