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호텔 추천 위치갑 충무비치호텔

2018. 6. 10. 14:58경상남도 여행/통영

통영 호텔 추천

위치 좋은 충무비치호텔


통영여행갔을때 완전!!! 위치가 좋아서 2박동안 한군데에서 묵었던 호텔 추천하려고요~



토요일엔 만실인 통영호텔임미다!! (인기많아용!!)



일단 가격은 혜자혜자합니다.

2박에 (금,토) 115,000 입니다.


저희가묵은건 온돌스탠다드룸 2박이었어욤




통영호텔추천

충무비치호텔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로 89 충무비치호텔
055-642-8181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1시

TV/에어컨/난방/냉장고/욕조/헤어드라이기
정수기/전자렌지/주차/세면도구(샴푸,린스,바디,칫솔,치약)






충무비치호텔 외관입니다.

건물에 내과도있고 약국이있어서 처음엔 어리둥절했는데, 여기가 입구맞아용 ㅋㅋ

생각보다 막 엄청 나호텔~~~~~~하면서 삐까뻔쩍한 느낌은 안들죵??

그래도 꽤 객실이 많은 호텔입니당 ㅋㅋ

건물을 통째러 쓰고 층도꽤 높아서 다른 모델보다는 훨씬 좋아요!!





로비는 깔끔하고요 옛날느낌이 좀 나긴하네용 ㅋㅋ 체리색!!ㅋㅋ

의자도.. 근데 깨끗하고 깔끔해서 우수 숙박시설로 지정되었다고합니다.

GOOD!


주차할때가없어서 빙빙돌았는데 호텔에 연락했더니 주차할곳을 알려주셔서 쉽게 주차할수있어요~!.

호텔앞, 옆, 뒤쪽에 주차공간이있어서 편리했습니당.


그리고 주인아저시끼서 너무 친절하시고 인상이 너무 좋으셨어요~~!



엘베타고 올라왔는데 뭔가 왠지 수련회 온느낌!!ㅋㅋ



엘베에서내리면 바로앞에 정수기랑 전자레인지가있다.

이건 공동으로 사용할수있는모양. 그래도 전자렌지랑 정수기가있으니

밤에 라면끓여먹기 딱인듯 ♥



우리방은 406호!! 4층인데 맞은편 건물들이 그렇게 높지않아서 불편함은 그닥없었다.



온돌룸은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쉬느라 사진을못찍어서 체크아웃전의 사진 ㅠㅠ 지저ㅓ뷴 ㅠㅠ

침대방이 다 예약이 차서 온돌룸 딱하나 남아서 했는데 이불도 넉넉하게 주셨고 온돌이라 밤엔따뜻하게 잘수있엇음!



티비와 거울, 헤어드라이어, 수건, 가운 등 있을건다있는데

확실히 좀 오래된 느낌이나긴했다.

그래도 깔끔하니 나름 갠춘함.




화장실은 욕조 변기 세면대!


샴푸,린스, 바디, 비누, 샤워볼, 치약 다있어서 폼클렌징만 가지고가면될듯.




밤에 편의점에서 술 종류별로 사와서 술파티!!

히힣






전체적으로 이용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고 시설이 약간 구식이라 이런느낌 싫어하시는분들은 실망할수도.. 

하지만 침대방은 어떨지는 잘모르겠다.


주인분들도 너무나 친절하셨고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꽤있었다.

전체적으로 방음도 잘되는지 조용하니 소음은 없었다.


한가지 불편한점은 중앙 난방식이어서 우리가갔던 겨울엔

5시쯤부터 온돌에 불을 넣어주신다고 .. 이불덮으니따뜻하긴했다.


이 통영충무비치호텔을 통영호텔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위치때문이당.. 정말 위치가 갑임.


2박동안 돌아다닌 모든곳에서 그리 멀지않은 위치!!!


일단 바로앞에 통영항이있어서 섬 여행하기에도 좋고

조금 걷다보면 강구안골목, 통영중앙시장, 서피랑, 동피랑, 남망산조각공원까지!

그리고 충렬사, 세병관, 통영시립박물관, 윤이상기념공원, 해저터널, 통영대교를 볼수있는 충무교까지!!!


다 걸어서 갈수있음!!!

게다가 근처에 꿀빵도 많이팜 ㅋㅋㅋㅋㅋㅋ


걸어가기엔 좀 멀지만, 그래도 차타고가면 어느정도 가까운

이순신공원, 통영루지, 미륵산전망대, 통영국제음악당도 .. 가기 좋음..!!


뚜벅이여행객에게도 물론이고 차를 가지고오시는분들에게도,

여튼 여행을 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