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리조트 추천 : 제주 금호리조트 스위트프리미어 2박 솔직후기!

2022. 5. 27. 02:01제주도 여행/숙소

제주도 리조트 추천

제주 금호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2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세가족이 함께한 제주도 여행후기 첫번째 숙소는 제주도 리조트 추천 할만한!!!! 제주 금호리조트입니다!
제주 금호리조트는 서귀포시에 위치하고있으며, 바다앞이라 꽤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첫날 거의 10시쯤 체크인해서 두개의 객실 다 마운틴뷰였지만, 다음날 객실하나를 오션뷰로 바꿔서 오션뷰도 즐길수있었어요~
가격은 날짜마다 달라지니 가시려는날짜로 직접 확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
저희는 동생 공무원찬스로.. 50%할인 받아서 엄청 잘갔다왔어요!

체크인은 큰엉동 건물에서하는데, 저희 묵는 동도 큰엉동이었어요!
제주 금호리조트는 리모델링한객실이있고 리모델링하지않은객실이있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했던 스위트프리미어! 5층 객실은 리모델링 한 객실이었습니다 :)

제주도 리조트 추천

제주 금호리조트 스위트프리미어 룸컨디션

 

제주 금호리조트 스위트프리미어 객실은 일단 현관들어오자마자 화장실이있고 바로 주방이 있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이 길게있어서~ 가족끼리 앉아서 먹고 얘기하기 좋았어요!

식기는 여유롭게 있고 커피포트, 밥솥도있었습니다 :)

벽걸이 티비가있고 작은 테이블, 소파가있었구요!

아맞다 여담으루~ 리모델링 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벽에 잠깐기댔는데 검정옷에 하얀게 엄청 묻어있었는데~ 아마 벽지 풀칠한게.. 굳어서 묻은거같더라구요~ 금방떼지긴하는데.. 아무래도 좀그렇긴 하더라구요~

퀸배드1개, 싱글1개 방안에 화장대와 붙박이 이불장과 옷장이있었어요!
화장대 서랍에는 휴지와 드라이기가 비치되어있었고 옷장에는 건조대가 있으니 베란다에 옷 말릴때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방은 2개인줄알았는데..? 1개이고 한쪽은 미닫이, 한쪽은 문형태로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호떡이 까꿍놀이하기 좋았네요  ㅎㅎㅎ

이불은 이렇게 넉넉히있어서~ 호떡이랑 저랑 호떡이 할머니는 바닥에서 이불깔고 잤어요 :)
이불이 진짜 푹신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화장실은 입구쪽에 1개고 샤워하는곳은 유리문으로 분리되어있었어요~
구비된건 샴푸와 바디샴푸뿐이어서 치약은 밑에 편의점에서 샀어요!
근데 저랑 동서는 여기 샴푸 안맞아서 머리가 간질간질 ㅠㅠ
수압도 괜찮고 물도 잘나오고 좋았어요~

제주 금호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일반뷰입니다~ 주차장 + 마운틴뷰 ㅋㅋ
오션뷰를 하려면 3만원의 추가요금을 내야하는데요!
저희방은 그냥 옮기기귀찮아서 기본 마운틴뷰로.. 계속있었어요!
다음날 옮기려면 11시에 짐빼고 3시에 다시 체크인해야해서.. 동생네 방 1개만 그렇게 했어요!

이게 제주 금호리조트의 오션뷰입니다~
확실히 다르죠??ㅎㅎㅎ
동생네는 4층 오션뷰방으로 옮겼는데 리모델링안된방이었어요!

확실히 뷰가 다르긴하네요~~ㅎㅎㅎㅎ
이방은 침실2개 ( 침대방1, 온돌방1, ) 거실이 좀 좁았어요 ~
그리고 전자레인지가 없었답니다 ㅠㅠ 또.. 이불도 다르더라는..ㅠㅠ 확실히 리모델링된 방이 안에집기들도 다 다르네요.

금호리조트 로비에요~ 깔끔하고 쉴수있는 쇼파와 유료 안마의자도 구비되어있더라구요~
리조트안에 편의점도있고 아마 밤 11시까지인가? 운영한다고했던거같아요 ^^
맞다 그리고 체크인이 10시까지라고 안내받았는데 9시반까지 저희가 체크인 안하니까 연락이오더라구요~
비행기시간때문에 늦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제주 금호리조트 산책로

로비에서 주차장 반대쪽으로 나가면 이렇게 멋진 정원이 있어요~
저기 빨간 제주 글씨 조형물앞이 포토존이네용 :) 안보이지만 오른쪽에 수영장이있었습니다!

저희두 요기서 가족사진찍구! 근처 해안로 산책을 하기로했어요~
제주 금호리조트는 해안가에 있는데 올레길 5코스의 산책로가 있더라구요~
정말 좋았어서 묵으시는분들 앞 산책 추천드려용 :)

산책하는데 사람들이 꽤 많다 했는데~
올레길코스라서 사람들이 꽤 지나다니더라구요~
대신 아주 멋진 제주바다 절경을 눈에 담을수있습니다 :)
나중에 올레길코스 정복해보고싶네용!

바다보면서 우와우와하는 우리애기들~
특히나 상어를 좋아하는 호떡이는 바다를 이렇게 눈으로는 직접보면 너무너무 좋아해요~
앙어(상어) 앙어 하면서 우와~우와~ㅋㅋ
파도가 꽤 쎗는데... 이때 직감을했었어야했는데..................... 파도가 쎄서 용머리해안이 출입금지였어서.. 허탕쳣다는 ㅎㅎ

제주 금호리조트 해안가 산책하실때 한반도 인증샷을 꼭찍어보세요!
나무가 한반도모양으로 잡혀져있어서 한반도 인증샷을찍기 좋아요!

호떡아부지가 찍어준사진인데~ 아침이라 너무밝게나온듯 ㅎㅎ
DSLR로 찍은 부모님 사진은 엄청 잘나왔죠!? 한반도 모양으로 잘나왔어요!!
한반도 인증샷도 찍어보세요~ㅎㅎ

유모차로 산책하기에 아주~ 편한건아니지만 그래도 못할정도는 아니였어요 :)

제주 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 전체적으로.. 보면!
방도깨끗하고 수압도좋고 온도도적당하고.. 모기도없었고.. 어메니티는 별로였어요~ ㅠㅠ
수영장은 아직은 애기들이 어려서 이용하지않았지만~ 부대시설이나 정원, 산책로, 주차 등등 딱히 불편한건 없었네요~
배민도 꽤 배달되는게있어서 중간에 배민으로 케이크도 배달해먹었네요 :)
오션뷰는 3만원을내고 볼만한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
바로앞에 바다가 있기때문에~~~ ㅎㅎ 그래도 기분내고싶으신분은 오션뷰로 ㅎㅎㅎ
위치도 서귀포시여서 위미항이나 서귀포시내, 애월쪽 성산쪽 다 가기에 나쁘지않은 위치였어요!

제주도 가족여행 계획하고 계시거나 산책로 있는 리조트 좋아하시는분은

제주도 리조트 추천 제주 금호리조트 좋은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