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 맛집 : 토미타 규카츠

2023. 3. 17.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난바 맛집

토미타 규카츠


돌아가는 날이라 하나라도 많이 먹고가려고..........ㅋㅋㅋ

마지막 점심으로 토미타규카츠!

같이간 친구가 토미타 규카츠가 맛있다고해서 여행일정에 넣었던곳!

우리는 도톤보리 구경하면서 걸어갔다 :) 

돈까스는 돼지고기까스라면, 규카츠는 소고기까스라고 보면된다.

매장이 넓지는않았던거같은데 테이블도있고 우리는 요기 앉음! 

세계어디든 유명인 사인을 붙이는건 똑같나 ㅋㅋㅋ 누군진모르겠으나 유명인이왔다갔나봄 ㅎㅎ 

지금은 가격이 좀올랐을거같은데 한국어 메뉴판도있으니 시키는데 어려움은 없을듯하다.

규카츠 보리밥세트!

밥과 양배추 소스와 미소된장국이 함께! 

개인 화로가 나와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어먹으면 된다 :)

요렇게 먹고싶은사람은 먹어도되공 ㅋㅋ

난 너무 빨개서 익혀먹기로 ㅎㅎㅎ 

개인화로에 올려서 굽굽 

와사비랑 함께 밥이랑먹으면 꿀맛.......ㅠㅠㅠ

규카츠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살살녹아서 밥을 순식간에 완밥 ㅎㅎㅎ 

오사카 역시 먹방의 나라당...ㅠㅠ !!! 

다음에 오사카 가면 또 들러보고싶은 맛집!

이렇게 우리의 오사카 먹방여행이 끝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