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시흥 배곧생명공원 힐링♪

2018. 10. 18. 08:00경기도 여행/시흥


가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시흥 배곧신도시 생명공원


지난주말에 날씨가 엄~~청 좋았잖아요!

주말내내 집에 있다가 오후늦게 4시쯤 어디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있나 찾아보다가,  

문득 이웃님 블로그에서 서울에서 가까운 시흥 배곧신도시 배곧생명공원 포스팅을 본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고고씽했습니다 :)



사진보다도 훨씬 좋았던 가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배곧신도시 배곧생명공원입니다 :)

주차장에서 동산?정도의 오름만 오르면 바로 꼭대기 넓은 잔디가 나와요.

사진에서 바람을 느낄수없어서 참 아쉬운데요!! 직접 가서 느껴보세요~ 진짜! 너무좋아요! 강추!



탁트인 언덕이 너무나도 좋았던 배곧생명공원이에요! ( 여긴 배곧생명공원의 빙산의일각이지만, 핫플레이스 이긴해요ㅋ) 

배곧이 신도시가되고 아파트가 정말 많이 들어서고있는데, 왠지 저는 조금 삭막한 느낌이들더라구요.

여기저기 공사중인곳도있고 상가는 거의없고.. 뭔가 .. 빈 도시느낌 ㅠㅠ

그래도 배곧 생명공원은 너무 좋았습니다!

저 멀리보이는 강? 바다?는 서해바다로 흘러가는 바다가될? 강인거같아용 ㅎㅎ 



큰 억새가 정말 너무나도 멋지더라구요!

해가질때쯤가서 노을이 지는데 바람도많이불고, 이날은 미세먼지가 없던날이라 바람이 얼마나 청명하니 시원하던지.

이게 바로힐링이구나 햇어요.


우리집 두 시츄 멍멍이도 함께갔다왔어용~

작은 집안에서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ㅎㅎ



멍멍이들도 바람을쐬니 좋은지 체력이 약한 보들이도 정상까지 잘 올라가더라구요.

두 리라쿠마들이 언덕을 올라가는 사진이에요 ㅎㅎ 보들이는 저보다 앞장서서 걸어가고있네요!

갱민은 저렇게 입으면 춥다고 말했는데 결국은 말을 안듣고 저렇게 입고와서는 춥다며..

결국 1시간도안되어서 집으로 돌아가게되는 일을 초래했죠 ㅋㅋ ^^ 노림수일수도?ㅋㅋ

가실때 바람이 꽤 차니, 따뜻하게 입고가세요!



기요미 우리집 둘째 시츄 보들이를 안고 사진을 찍었어요~! 

보들이가 건강이 온전치 못하기때문에 항상 어디서든 보들이와 기록을 남기고싶어서 사진을 찍는편입니다.

나중에 이런 사진이 정말 소중한 순간이 오겠죠?.... 그때를 생각하기도 싫을만큼 너무슬프긴하지만 조금이라도 건강할때

여기저기 다니면서 추억을 남기고싶어요.



비바비디오 어플로 동영상을 만들어서 첨부해봤어요!

바람소리가 너무 좋았던 순간이었어요. 뛰기에도 좋은곳이구요.



부모님과 함께 가족단위로 온 아이들이 꽤 있었어요. 행복한 가족 나들이를 보니 마음이 너무.. 행복한 느낌이었어요.

어릴때 겨울에 할머니댁가서 연날리기 참 많이했는데요~ㅎㅎ

파주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본 후로 처음으로 연을 봤어요. 

연을 날리는 남매가 있었는데, 남동생이 누나 연이 더 높게난다고.. ㅎㅎ 

어떻게 저렇게 높게 날리냐고 울먹울먹하던게 생각나네요. 사진이란건 참 신기합니다.

잊었던, 혹은 평소에는 기억이 안나던 장면이 사진하나로 되살아나는 느낌이에요.

언덕에서 내려가는길에 억새가 엄청 크게 있길래 사진한장찍어봤어요!

사진찍는분들이 꽤있어서 한컷만 빠르게찍고 아래로 내려가봤습니다 .

사진이 예쁘게 잘나오는 포토스팟들이 꽤많으니 오셨으면 인증샷, 계절샷 하나씩 찍으시면 좋을것같네요.



그 언덕이 이사진의 왼쪽에있는 언덕이에요.

언덕을내려와서 아래로 걸었어요~ 배곧생명공원 가운데쯤에있는 건물에 배곧마루 카페가있고 

그 건물에 화장실이있답니다. 화장실을 간 갱민을 기다리며 여기저기 멍멍이들이랑 걸어다녔어요.



이건물 위에도 올라가보고 배곧마루카페에도 가보고싶었지만,

하나도해보지못하고 온게 아쉽네요. 다음에 언제오게될지는모르겠지만, 다음에는 꼭~위에올라가봐야겠어요.



강아지 산책나오신분들이 꽤많더라구요.

이근처 아파트에살면, 산책나오기 엄청 좋겠어요!!! 


강아지풀? 처럼 생긴게있었는데 강아지풀은 초록색인데 이건 자주색이에요~ 뭔지모르지만 일단 사진!!

노트9 풍경으로 사진찍어봤어요 :)

디카보다 밝게나와서 좋은것같아요! 제 카메라는 단렌즈라 풍경을 담기에는 너무 단편적이어서 아쉬운데

노트9로 전체적인 배경사진을찍기에 정말 좋은것같네요 ^^



갤럭시노트9 라이브포커스로도 찍어봤습니다 :)

분홍색 꽃 이름은모르겠지만, 아름다운 가을날씨에 너무 예쁘게 펴있더라구요.



이 나무데크쪽으로 걸으면 산책하기 너무좋을것같은데~

협조적이지않으신분이 저~~ 멀리가버려서 안에 걷지못하고 그냥 돌아갑니다~

갑자기 포스팅하다가 열받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아직 뒤쪽에 아파트공사가 한창이에요.

아직 입주를 다 안해서그런지, 여유롭고 좋네요..ㅋㅋ 사람들이 다~들어오면 공원에 사람들이 엄청많겠죠!

그전에 다시와서 여유를 한번 더 느껴보고싶네요!



주말오후지만, 자리전세낸 갱민과 보들이.

보들이가 추위를 많이타서 옷을 두겹입고왔더니, 딱이었네요!!



귀여운 보들이~ㅎㅎ

애견동반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도 엄청좋을것같아요.

사람도별로없고 강아지들이 편하게 뛰어놀수있는 느낌이라 ㅎㅎ 추천합니당 :)

대신 배변매너는 지켜주세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리드줄도 안하고 배변을 안치우시더라구요 ㅠㅠ 그러지맙시다 ㅠ



주차장은 이거의 2배정도의 크기인것같구요.

갓길주차도 많더라구요! 차가많이 안다니는곳이라~ 저희가 간 시간대가 오후 5시쯤이라.. 차가 많이 빠진상태였어용~


가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여유롭게 힐링할수있는곳 시흥 배곧신도시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