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맛집, 황태회관 '황태구이추천!'

2018. 12. 4. 08:00강원도 여행/홍천

용평리조트 맛집 / 평창맛집

황태구이가 맛있는 황태회관


용평리조트 가족 여행때 마지막날 점심에 갔던 황태구이맛집 ' 황태회관'



황태구이가 진짜 짜아아아아앙 맛있었다 :)

양념이 진짜 달콤하고매콤한 그런, 나도 먹을수있는 양념에

양념을 바르기전엔 왠지 엄청빠삭했을것같은 황태구이!

양념을 바르니 빠삭함이 쫀득함이된듯한 ㅎㅎㅎㅎㅎㅎㅎ 진짜맛있어!


흰밥위에 황태구이 한조각 얹어서먹어봤는데 'ㅡ' 밥도둑이당.


이건황태해장국.

뚝배기가 아닌, 이렇게 그릇에나와서 빠르고 덜뜨거웠지만

솔직히 나는 와!!!!! 엄청맛있어!!!!! 까진아니였던것같다. 그냥 soso


황태 구이 시켜도 황태해장국과 똑같은 국물이나온다 ^^ㅋ


백김치에싸서도 먹어봤는데 진짜 짱맛탱!!!

기본찬.

두부가 맛있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백김치랑 깍두기는 그냥 평타 때리는맛.

갱민이는 역시나 여기에서 제육을 시켰다 ;;ㅋㅋㅋㅋ 다른테이블이 앉아서 사진은못찍었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했다고한다.


용평리조트 맛집 황태회관맛집.

꼭 황태구이 드셔보세용!!!!!!!!!!!!!!!!!


여기는 자리가 진~~ 짜 많다.

총 700석이넘는다고하니 자리가없어서 못먹을일은없고,

단체로도 많이오는듯하다.



황태1번지 황태회관!

용평리조트 맛집, 황태구이 추천 :)


주차는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이있으니 걱정없음!



예약가능에 700석완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