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쇠소깍 검은모래 해변과 에메랄드바다 ♥

2018. 12. 7. 00:0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쇠소깍



제주도는 2번 가봤는데 아직도 갈곳이 참많은곳인것같다.

너무멋진 우리나라 제주도! 점점 오염되어가고있는것같아서 안타까운마음이 들지만 ㅠㅠ..

제주도 가족여행 이틀째에 아침먹고 간곳은 바로!!!!

투명한 바다가 너무멋진 쇠소깍이다.



이런 멋진바다위를 사실.. 투명카약을 타고싶었는데,

내가갔을때는 자연경관을 망친다는 이유로 운행하지않고있었다.

지금은어떨지모르겠네..



주차장에서 해변으로 가는길에 찍은

초록 에메랄드빛 제주바다 쇠소깍이당.



주차장은 1주차장, 2주차장 이렇게 2개있는것같다.

주차는 무료!! 마음에 든다 ㅎㅎㅎ

바로옆에 하늘하늘한 카페가있었는데 너무예뻣다.

걸어가는길에 여러가지 판매하는곳도있고,

사진인화해주고 제주바다캔들을 파는곳도있었다.



제주도 쇠소깍은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물이 분출하여

바닷물과 만나 깊은 웅덩이를 형성한곳이다.

아래에 검은모래사장이 보인다.




쇠소깍을 배경으로찍었는데,

너무 날이쨍해서.. 뿌옇다 ㅠㅠ



저 멀리 등대도보이는데, 가볼걸그랬나 ㅎㅎ

여행은 항상 사진을 보면서 느끼는건데, 이런게있었네 해볼걸 이런 경우많은듯.

주위를 자세히 둘러보지않는것같다..

특히나 길치인 나는 ㅋㅋㅋㅋㅋ



해변가에 야자수니까 왠 동남아 온거같다 ㅎㅎㅎ



제주도 쇠소깍이 검은모래인이유는,

현무암찌꺼기가 쌓여서 그런거라고 ..

7월인 한여름에는 쇠소깍에서 검은모래축제를 한다고한당..

뭘까? 궁금하네.



물수제비도해보고 셀카도찍고 

두형제 사이에서 인증샷 ㅋㅋㅋ

도련님은 그래도 갱민이처럼 사진을 찍기 싫어하는건아니여서 다행..ㅋㅋㅋ



신기한 바위쪽으로 올라가봤더니 이렇게 물길이 보였다.

제주도 쇠소깍..

왠지 시대극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ㅋㅋ 배타고 건너야할것같은 ㅋㅋ



소원을 담아 하나하나씩 쌓아올린 돌탑들.

모든 사람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

내소원도.. 



봄이라, 모자도 팔았다 ㅎㅎㅎ

난 그옆에있던 제주바당캔들을 구매..ㅋㅋㅋ




파란 제주바다가 너무이쁜 캔들.. 기분이 덩달이 좋아졌다.



주차장으로 돌아가는길에 있었던 쇠소깍팜알로하 한라봉 체험농장.

체험이 1천원인가 2천원이어서 들어가봤다.



한라봉이 잔득~~ 열려잇었다!!!!

체험은 안되고 기념사진은 가능하다고해서 찰칼 셀카셀카 ㅋㅋ

그리고 한라봉 몇개사먹었는데,

짱맛!!!!!!!!


쇠소깍 아름다운 바다와 검은모래해변,

그리고 제주바다캔들 득템에 한라봉까지~~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