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마루길 벚꽃 구경, 수원 벚꽃 명소 데이트 (주차는 헬)

2019. 4. 5. 00:43경기도 여행

 

수원 벚꽃 명소

수원 광교마루길 벚꽃 구경


 

요즘 몇일동안 하늘이 참 맑았다.

아침저녁으로 일다니느라 이렇게 벚꽃이 핀줄도몰랐네..

구름이랑 오후에 산책을 나왔는데 이렇게나 벚꽃이 활짝펴있었다.

작년엔 벚꽃구경도 많이 가고 그랬는데 올해는 한번을 안갔네.

작년 벚꽃 구경중 수원에 결혼식갔다가 갔던 벚꽃 사진 찾아봤는데 확실히 너무 예쁜 수원 광교마루길 벚꽃

오늘 포스팅은 수원 광교마루길로 ~

 

수원의 벚꽃 명소 1위는 바로 광교마루길 호수다.

이렇게 길~게 벚꽃이있어서 벚꽃구경으로는 딱 멋진 ㅎㅎ

이때 광교마루길이 광교호수공원으로 착각하고갔는데..ㅋ 호수공원이 아니라 광교공원으로 가야함!

이날 날이 참 우중충했네.. 사진보니 ㅎ

그래도 이때 미세먼지는없었다. 이번주말에도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

쭉 들어선 광교마루길의 벚꽃

가까이보면 더 이쁘다.

여기저기 셀카찍는 사람

젊은 연인, 노부부에 가족들까지 다양한 연령층들이 방문했더랬다.

덜핀 벚꽃도 간간히 보인다.

덜핀꽃도 너무이쁜 벚꽃나무.

수원에 이렇게 좋은 벚꽃 명소가있다니..!! 수원시민들은 참 행복할듯~.~

쭉 걸어서 중간까지왔다.

생각보다 사람이 막 엄청많지는않아서 여유롭게 사진도찍고 걸어오면서 ㅎㅎ

윤중로 사진보고 식겁했었는데~ 윤중로보다는 이렇게 강도 볼수있고 잔잔히 걸을수있는 수원 광교마루길이 더 좋은듯!

4/8 이었는데, 이정도 폈었다는~

지금쯤 방문하면 멋진 벚꽃을 구경할수있을것같다.

예쁜커플~

벚꽃 가득한 수원 광교마루길!

수원시청에서 가까워서 수원시청 근처 오신분이나 수원에 결혼식오신분~

한번 들러서 벚꽃구경하고가도좋을듯.

이때 군밤 팔았었는데, 이번에도 있을지 ㅎㅎ 

벚꽃과 군밤과 패딩 ㅎ 안어울릴것같은 세 조합이 이날 비가 오고 좀 우중충하고 추워서 아주 딱이었다.

주차는 3시간동안 1천원이었다~

주차장은 2층짜리였는데 빠지고 나가는 차도 있고 주차라인아닌곳에도 막대고

아주 총체적 난국 ..ㅋ 주차할때 시간많이 걸리고 나올때도 많이걸리고..

주차장 진입할때까지도 300m가는데 한 10분넘게 걸렸다.. 주차는 좀 헬이지만 그래도 못할정도는아니였다..

(주말이었음!)

 

 

 

수원 봄꽃 12대코스 ▼

http://www.suwon.go.kr/web/visitsuwon/pages/course02/pages.do?p=01

 

Next 벚꽃은 보라매공원 벚꽃구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