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슬기 효능, 다슬기즙 효능! 진~한 다슬기 액기스 먹고 건강 챙기기

2019. 6. 16. 22:45리뷰왕 배금쟁

다슬기 효능 / 다슬기즙 효능

간, 신장, 혈액순환에 좋은 다슬기즙으로 건강 되찾기!


 

 

안녕하세요 :) 배금쟁입니다!

정말오랜만에 슈퍼푸드 다슬기 효능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당 ㅋ.ㅋ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건강에 정말좋은 올갱이에요!

다슬기는, 어렷을때부터 자주 먹어서 저한테는 친근한데, 은근 다슬기를 안먹어본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보통은 아마 시원~한 다슬기해장국들을 드셔보셨을것같아요!

다슬기는 불리는 용어들이 참많더라구요? 충청도에서는 올갱이, 전라도에서는 대사리!! 

모두 다 다슬기를 지칭하는 단어에요 :)

요게 바로 다슬기인데요!

이 다슬기는, 청정 일급수에서만 자라는 아주 귀한 녀석이랍니다 :)

놀러갔는데 다슬기가있다! 하면 그곳은 바로 청정일급수죵 ㅋㅋ 

다슬기는 이끼를 먹고 자라, 껍질까지 푸릇푸릇하게 엽록소가 아주 많은 슈퍼푸드랍니다!

제가 이 다슬기를 왜 찾아보고 먹게되었는가.. 하면 바로 ㅠ.ㅠ 백수인저와는 달리 매일 야근에 시달리는 갱민님때문입니당.. 

pc작업을 하루종일 하고 야근까지하니,.. 운동은 커녕 자리에앉은채 12시간을 일하는 ㅠㅠㅠ

그러다보니 소화불량도 오고, 변비에, 눈도안좋아져서 비문증까지 생겨버렸다능 ㅠ.ㅠ

그래서 야근하는 갱민님께 좋은 건강식품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발견하게되었어용!

다슬기즙 시켜먹은거 포스팅에 앞서, 다슬기 효능에 대해서 좀 알아보고 가야할것같은데요!!

 


다슬기 효능 / 다슬기즙 효능


 

 

1. 간, 숙취해소

다슬기에는 아미노산과 타우린이 풍부해서 간의 기능 회복을 도와주며, 숙취해소에 진짜 좋습니다!

술을 많이 드시는 직업군의 직장인이라면, 정말 내 간을 위해 필수로 먹어줘야하는 음식중 하나!

 

2. 변비와 다이어트!

위에 간에 좋듯이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마그네슘이 풍부해서 신장 및, 장운동도 활발하게 하기때문에 변비에 걸릴일이 없! 게다가, 고단백질에 저지방인 음식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정말 도움이 된다능 :-D

 

3. 혈액순환, 피를 맑게 해줌!

보기에도 초록초록하고 다슬기를 넣은 음식은 녹빛을 띄는 이유! 바로 풍부한 엽록소때문인데요,

바로 이 엽록소가 혈액의 유해성분을 배출, 콜레스테롤을 분해해주기때문에 혈액순환은 물론, 뭉친 피도 풀어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다슬기의 엽록소는 식물의 10배라고한다능 ㄷㄷ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및 혈관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좋은! 다슬기 효능!

 

4. 시력 보호

요즘처럼, PC 핸드폰을  많이보는 현대인들은 눈이 정말 피로하고, 눈도 많이 나빠지게되는데요!

다슬기 효능 중 하나가 바로 시력보호입니당:) 시력을 보호해주고, 눈의 충혈을 막아준다고하니

진짜 직장인들은 정말.. 챙겨먹으면 좋을것같네여.

 

5. 신장

다슬기는 이뇨작용에도 도움을 줘서 신장에 많이싸인 노폐물도 잘 빠질수있도록 원활한 이뇨작용을 하게해줘서 신장에도 좋다고 하네욤!

 

6. 뼈, 관절

정말 다슬기가 슈퍼푸드인게, 이렇게나 좋은데, 칼슘과 칼륨도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서,

뼈가 약한 갱년기여성, 노인분들! 성장기의 어린이들한테도 좋은 음식이에용 :P

 

정리하고보니, 공부한는 어린 학생들부터, 엄마, 아빠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슈퍼푸드라구요!

 

그래서...!!!! 

사서먹기엔 한두번 먹을것같아서 아예 다슬기즙으로 내려서 먹기로했답니다~

ㅋㅋ 서두가 참 길었네여.. .. !!!

 

쨔란~~

제가 요즘 먹고 있는 다슬기즙, 다슬기즙이에용!!!!!!

충청도 저희 이모 동네에서 다슬기즙으로 유명한 태진수산에서 시켜먹어봤어요!

요기 태진수산의 다슬기즙은 일단 방부제를 전혀쓰지 않기 때문에 냉동보관을 해야해요!

양파즙이나 다른 즙들과 달리, 다슬기는 정말 쉽게 상하기때문에 냉장보관이 아닌 냉동보관 후

먹을것만 한두개 깨내서 중탕시키거나 자연해동시켜서 먹어야한다구 하더라구요~

 

몸에좋은 청색소!!!!!! 제 몸에 넣을 준비 되었습니당 ㅋ.ㅋ!! 

양파즙처럼 다슬기즙도 요렇게 먹기 편하게 되어있으니,

귀찮게 다슬기사서 음식안해먹어도 되어서 아침에 한포씩먹으면 정말 딱이겠져!

아, 그리고 요 한포를 해장국이나, 칼국수, 밥지을때 넣어서 먹어도된다는 말씸!!!!!! 요건몰랐쥬~

 

 

원샷 드링킹 하기전에 올갱이즙을 유리컵에 담아봤어요!

와.......ㅋ 색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올갱이 그대로의 색입니더~~

저는 즙이나 그런거 시켜먹을때 항상 구매처를 좀 따져서.. 시켜먹을때 제조과정에 대해서 여쭤봤는데요~

태진수산은 직접 다슬기를 잡는 곳이라고해요!!

직접 저녁에 잡은 다슬기를 그담날 거래처에 팔기도하고 다슬기즙 주문이 들어오면 갓 잡은 올갱이로 바로 제조해서 보내준답니당.

 

 

요렇게 직접 잡은 다슬기를!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채 갈갈후 즙으로 변신!

(사진은 태진수산에서 보내주셔서 사용했어용 :)

 

 

즙이다보니, 물만 잔득들어간거 아냐? 생각하실수도있겠지만, 한포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진답니당..

정말 다슬기를 그냥먹는것처럼 다슬기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액기스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색만봐도 " 나 건 강 식 품 " ㅋㅋㅋㅋㅋㅋ 그냥 원액 액기스 느낌이여요!!

 

 

끝맛이 고소하기까지한게, 다슬기 해장국이나 다슬기 음식같은것보다 더 다슬기를 제대로 먹은느낌!

갱민님이 한포먹더니, 다슬기맛이 진짜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용~ ㅋ.ㅋ 

회사에 한포씩 가져다가 동료들줬는데, 만족이 굿굿~.~!

동료분도 다슬기즙 먹는데 먹고있는것보다 올갱이맛과 향이 더 진해서 액기스를 먹는것 같다고 하네용!

 

 

눈에도 좋고, 콜레스테롤, 지방간, 숙취해소, 혈관까지.. 정말 슈퍼푸드입니당..

집에 지금 보리새싹도있는데,.. 먹을게 참많네여..ㅋ

언능 갱민님의 눈과 건강이 좋아졌음좋겠네여! ( 그래야 제가 백수생활을 좀 오래.. 할수.. 있겠져...?ㅋㅋㅋ)

백수일때는 내조의 여왕으로 거듭나겠습니당 ㅋ.ㅋ

 

태진수산에서 시킨 다슬기즙은 20kg짜리 120포! 26만원 / 10kg짜리는 135,000원 이었어요~

시중에 파는 다슬기즙보다 저렴한 편이구 직접 잡아서 제작하기때문에 안심하고 주문했어용 :D

깐다슬기도 400g에 2만원에 판매중이라고합니당 :)

깐다슬기 미역국, 칼국수등 끓이실때 넣어서먹으면 넘 맛있을거같네요! 

태진수산은 자연산 민물 전문이고 자라즙, 장어즙도 한다고해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해주신답니다~!


태진수산 / 010-3679-2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