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 헬멧다이빙, 푸카쉘비치 ! 꼭 가보기!

2019. 8. 21.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4 보라카이

보라카이 여행 3DAY

헬멧다이빙 그리고 푸카쉘비치


 

파랗다못해 눈부신 하늘과 에메랄드바다를 볼수있는곳! 보라카이 여행!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 3일차의 오전일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다와 맞닿아있는듯한 낮은 구름이 너무멋진 이사진은! 바로 푸카쉘비치에요~! 맛보기!!ㅋㅋㅋ 

일단 아침일정은, 일어나자마자 헬멧다이빙을 하러 가는날입니다 :) 

물을 무서워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큰 도전이었는데여!! 그래도 스쿠버다이빙보다는낫다 생각해서 도전하기로 ㅎㅎ

예약은 미리 카페에서 하고갔어요~

보라카이 헬멧다이빙 준비물은, 수영복을입고 비치타올을 가져갔답니다 :) 그리고 쌩얼이니 모자와 선그리를 준비..ㅋㅋㅋ  보라카이헤난가든 리조트에서 빌린 비치타올을 가지고 예약한 곳으로 - 헤난가든리조트의 위치는 정말 넘넘 좋았습니다 :)

날씨가 좋아서 너무너무 다행있었다는!! 하지만 넷째날에는... 패러세일링하는데 비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무튼, 배를타고 헬멧다이빙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각 여행사에서 온 사람들이 밀집된곳 ㅋㅋㅋㅋ 바로 이 맑은 물이 있는 이곳이 헬멧다이빙을 하는포인트같아요! 이곳에서 체험을 할수있어요! 헬멧다이빙이뭐냐면, 저기 보이는 헬멧을 쓰고 물 아래로 내려가는거에요! 근데 정말 무서운부분이, 헬멧의 아래는 그냥뚤려있으닠ㅋㅋㅋㅋ물이 훅 들어오지만, 당황하지않고 가르쳐준대로 하면 물이 다시내려갑니다!

이분이 우리를 이끌어주신분~ 우리둘을 전담마크하면서 신호를 보내면, 그에따라 위로 올라가게해주기도하고 사진도찍어주셨던분! 감사합니다 ㅋ.ㅋ

차례가되면 이렇게 수영복을 입은채로 봉을 잡고내려가고 물에 들어가기 직전에 대기하고 있던 헷멧을 씌워줍니다.. 그리고 전담 안전요원과 함께 바닥으로 슝~~~ 이후부터는 직접 찍은 사진은없고, 수중카메라로 찍어주신 사진으로 대체 :D

ㅋㅋㅋㅋㅋㅋ 물고기에게 먹히고있는 나 ㅋㅋ 물고기 밥을 조금 풀면 우리근처로 물고기가 막 몰려입니다! 그럼 약간 신기하면서도 무서운...ㅎㅎㅎㅎ 처음엔 굉장히 무서웠습니다만, 조금 익숙해지니 신나서 브이브이 v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 이엇어요! 독사진도 찍어줬는데, 저뒤로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고 내려가는건데, 이 근처를 떠나지를못해요!!너무 쫄보라 ㅋㅋㅋㅋ  헬멧다이빙에는 줄이 있어서 산소가 공급되고 있어요!  갑자기 물이 훅 차오르면 어떻게 하라고 다 말을 해주니, 일단 당황하지만 않으면 될것같아요! 사진으로는 한계가 있으니 동영상 올려봅니당!!! ㅋ.ㅋ 

 

 

보라카이 푸카쉘비치


 

오전에 헬멧다이빙 일정을 끝내고 숙소에서 씻고 옷을 갈아입은후! 

보라카이의 또다른 해변, 푸카쉘비치로 갑니다! 푸카쉘 비치는 해변에 해를 가릴수없는, 나무같은게 없어서 그런지 더욱 더 뜨겁게 느껴졌지만, 사람이 많지않아서 조용히 쉬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요. 화이트비치와는 또다른 매력이있는, 보라카이 푸카쉘비치!

툭툭을 타고 푸카비치! 했더니 바로 ㅎㅎㅎ  예전에 이효리가 구아바구아바 cf를 찍었던곳 :) 

잠시 감상...

이렇게 맑은 물..! 보라카이가 생각보다볼곳이 별로없기때문에, 오전이나 오후에 레져를 즐기고 한번 와보기에도 정말좋고, 사람북적이는게싫다면, 이 근처로 숙소를 잡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하지만.. 디몰에 가까운곳이 역시.. 숙소위치로는 최고같아여 ㅎㅎㅎㅎㅎㅎ 너무 눈이 부셔서 선그라스를 끼고 있어야하지만, 한번은 눈이부셔도 선그라스를벗고, 맑고 파란 하늘과 바다를 보면 정말 좋습니당!

앞에는 조개로 만든 많은 기념품들이 있으니 그냥지나치지말고 한번 구경해보시길..!

우리는 팔찌 하나씩 구매! 이후로도 여름에 몇번 하고 다녔는데, 지금은 어디 간지 모르겠네영...ㅋ 이렇게 3일차 오전일정은 끝내고 점심을 먹으러 디니위드 비치 쪽으로~! 다음 보라카이 포스팅에는 디니위드 비치의 나미레스토랑과 웨스트코브 여행기를 적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