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 카페, 빵집 " 빵과당신"

2018. 8. 11. 09:00맛집 기록/평택 안성


평택 소사벌 카페 베이커리

'빵과당신'



평택 소사벌 카페 베이커리 빵과당신!

한결이 돌잔치갔다가 새미추천으로 가게된곳.




그냥헤어지기 아쉬운 갱민님의 친구들과 좀더 이야기를 나누기위해

평택 소사벌 카페 빵과당신으로 고고!


빵과당신은 진짜 엄청! 컸다.

주차장도 넓직넓직해서 마음에 들었다.

우리가 간시간은 약 1시쯤? 카페는 총 3층으로되어있었다.



요렇게!

짱~큰 베이커리카페 평택 빵과당신.

빵도 엄청맛있고 커피도 꽤 괜찮다고해서 기대기대하고 갔는데,

일단 외관.. 넘나이쁘다~

소나무인지 ㅎㅎ 너무 이쁘고 분위기있었다.


이날 엄청더워서 밖에 한시도 있기 힘들어서 바로들어가버렸는데,

나중에 한가할때와서 여기서 사진직고싶당 ㅋㅋ



빵과당신은 문앞에 비석으로.. 국가 명장빵집?이라고 되어있다.

명장빵집 궁금하넹 +_+



1층 들어가자마자 베이커리와 카운터, 안쪽으로는테이블 2층~3층까지는 테이블이있다.



고소한넛봉.

신기해서찍어봄 ㅎㅎ



이건고구마였던것같은뎅



미니케이크도있다.



빵과당신 케이크

약간 가격이있지만 그래도 사먹을만한가격!



빵과당신에서 마카롱도 팔고있었다.

같이간 언니한테 선물로 줬당. 나도 맛볼걸그랬나 ...

다음에가면 맛봐야겠다 :)



안쪽으로갔더니 예쁜 카페가나왔다 :)

여기서 케이크나 빵 사서 커피랑 같이 마시면될듯하다.

우리는 아메리카노랑 쿠키시켰는데, 내가 안사서 가격을모르겠..

ㅋㅋㅋㅋㅋ 왜 메뉴판안찍었냥.. 아직 아마추어 블로거다.. ㅜㅜ




우리일행은 1층에 자리잡았지만, 위층도궁금해서 올라가봤다.




위층은 대부분이런느낌!

3층이었나 

창이 탁트인 곳이있었는데, 어르신들이 단체로 앉아계셔서

차마.. 정면으로 사진을찍을수없었당..ㅋㅋㅋ 



이자리 너무 이쁘고 특이했던자리!

포토존아니냐며~ㅎㅎ 흡사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이었다.

평택 소사벌엔 정말 없는게없다 ㅎㅎㅎ

평택소사벌 카페중 완전 핫한곳 맞는듯 :)



요렇게 초록초록한곳도있다 :)

위에 걸린 바구니는 왠지 나물캐러 가야할것같긴하지만 ㅋㅋㅋ



쿠키는 그냥그랬지만,

커피는 맛이 꽤좋았다.

다음에 빵을 사먹으러와봐야지.

왜 여기서 나 빵 안사먹은거지?????????????????????

아마, 돌잔치가서 배가 너무 불러서 빵을 먹고 싶지않았던모양이다.


다음에 빵과당신 빵사먹으러 올게요 >.<


평택 소사벌 카페 "빵과당신"

커피맛 좋고 인테리어 시원하고 예쁘고, 좌석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