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시내 카페, 오픈스탠스 요즘 핫플레이스!

2018. 7. 2. 09:00맛집 기록/평택 안성

안성 시내 카페 요즘 핫플레이스

오픈 스탠스 open./ stance






주말에 안성나들이를 갔다왔다 :)

아버님생신이셔서 저녁먹기로했는데 먹기전에 ㅅㅁ네 부부랑 만나기로!

어디서 볼까 하다가 멍멍이들 델꼬가면 모모의산책에서보고, 안데리구가면 요즘 안성시내 핫플레이스 카페라는, 오픈 스탠스로 가기로!


블로그에서 본 오픈스탠스는 요즘 카페들처럼 인스타감성이 넘치는 멋진 카페였다.

안성 시내에서 이런 카페 보기어렵다능 ㅎㅎㅎㅎㅎ 안성 한경대근처에서 만날때 우리는 항상 투썸에서 만났었는데, 이번엔 오픈스탠스로~!!


위치는 투썸골목으로 들어오면 두블럭정도 오묜 있다. 2층에 위치하고있음!


탁트인 내부의 넓은 안성 시내 카페, 오픈스탠스!

화이트와 원목톤에 멋스러운 카페 내부였다! 왜 핫플이라고하는지 알것같은 ㅎㅎㅎㅎ



반대쪽으로는 이렇게 통유리여서 더 넓어보인다.

좌석은 테이블 좌석도있고 편하게 앉는 좌석도있고 아이도 함께앉을수있는 의자도 있었다 :)

하지만 테이블이 좀 낮아서 뭔가 먹기에는 불편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아무래도 테이블이 위로 올라온 편한 좌석쪽에는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다 ㅎ



안쪽으로 이런 책장이있는곳에 ( 사람들이있어서못찍었지만 ) 분리된곳이있어서 스터디하는듯한? 사람들이있었다.

대체적으로 넓어서 시끄럽지않고 좌석들도 많이떨어져있는편이어서 전혀 방해받지않고 즐길수있는곳.



이런 식물들도 곳곳에 있어서 카페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것같다 ㅎ.ㅎ

구경은 고만하고 이제 음료를 시키러 가볼까낭~




오픈스탠스 메뉴.

커피는 아메리카노 4,000~ 6,000 까지. 다양

롱블랙은 좀 진한 아메리카노라고! 글서 갱민님은 롱블랙, 나는 비엔나 커피 아이스!

친구네는 플랫화이트랑 패션후르츠 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로는 스콘이랑 초코까눌레 주문!



우리 주문이 준비되는중 ~.~ 오픈이어서 뭔가 더 커피향도 많이 나는것같고 안심이되기도하공 ㅎㅎ




음료등장!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 플랫화이트랑 비엔나커피는 거의 다 양이적으니 그렇다쳐도

진한 아메리카노인 롱블랙과 에이드는 가격대비 양이 적다고생각된다.


오픈 스탠스 비엔나는 달달하고 맛있었고 롱블랙은 평범했다 :-)

디저트도 그냥저냥 맛있게 먹을만했다.




10시반~밤 10시반까지!

안성 시내 카페중 요즘 핫플레이스라는 오픈스탠스! 

다음에 또 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