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IFC몰~

2018. 10. 30. 17:25서울 여행

할로윈데이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할로윈파티 & 귀여운 댕댕이가 있는곳 IFC몰~

 

할로윈데이가 코앞이에요!!

할로윈데이 한국에서는 별로 .. 안챙겼던것같은데 이번년도에는 급? 여기저기에서 꾸며놓고 축제나 이벤트 같은걸 많이하는것같네요.

할로윈데이는 미국의 축제인데 보통 어린이들을위한? 축제인것같아요. 호러분장하고 집집마다 캔디같은걸 얻는 날이죠!

우리나라는 .. 흠? 아이들이 즐기는건 잘모르겠네요~ㅎㅎ 그냥어른들이 이태원이나 홍대에서 즐기겠죠?ㅋㅋ

저는... 내일 홍대에 갑니다.. 노린건아니고 방탈출하러가는데, 우연히 잡은 날짜가 할로윈데이였네용.. 사람많을듯 ㅠㅠ

 

 

제가 매일 지나다니는 길인 IFC몰에도 할로윈파티가 시작되었더라구요~

ifc몰은 이벤트 같은게 있을때마다 항상 이런 행사를 하더라구요~ 볼거리가 많은것같아요!

간단하게 하는 분위기라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당!

 

 

완전 ㅋㅋ 이런소품들 다 어디서구해왔죠~~ ㅎㅎㅎ 지나가다가 구경오고 싶어서 L3층까지 내려와봤더니

할로윈데이라고 이렇게 귀여운 장식이 가득했어요!

해골부터 검정호박까지~

 

 

공중엔 해골과 귀신까지~~!

쪼꼬대장님이 보고 헉했다던 공중에 귀신 ㅎㅎㅎ 처녀귀신이 아니여서 다행이에요.ㅋㅋㅋ

쫄보라....ㅋㅋ ㅠㅠ

 

 

방금 제가 올린 사진들은다 포토존인데요~

이곳에서 이런 소품들을 입거나 쓰고 사진을 찍을수있는 포토존이랍니다!

아이들과 함게 온 엄마들이 아이들 인증샷찍느라 바쁘시더라구요!!ㅎㅎㅎ

 

 

포토존은 내일 31일까지 한다고하니, 나들이 나오신 부모님들이 아이와함께 찍기 좋겠네용 ㅎㅎㅎ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도했었네요!! 이미끝난 ㅠㅠ

1등인 20만원 상품권이라고하고, 참가상으로는 캐리키즈카페 어린이 1회 이용권을 주니 참여한사람들 개이득이셨겠네요 ㅋㅋ

 

 

계단에 거미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식겁 ...

 

 

할로윈마켓도 운영중인데 아이들제품, 겨울용품들을 판매중이었어요~

싼지 어떤지는 잘모르겠네용

 

 

위에서보면 이렇게~ ㅎㅎ 주말에 사람많을땐 완전 축제 느낌이었겠어요~

저는 평일 한 3시쯤이었으니 ㅎㅎ 한산한 시간대였던거같네요~

 

그리고 L3층잠시 둘러보는데 반대쪽 맥도날드있는곳에 개와도시의시간이라는 댕댕이 미로관? 같은게 잇더라구요 ㅎㅎ 신기

정확한 명칭은 반려견 아트토이 전시회 "개와 도시의 시간" 이네욤!

 

 

귀여운 강아지 시바, 코기, 닥스훈트가 잇떠라구요!

 

 

이쪽으로 입장가능하며 알록달록한 미로같은곳에서 귀여운 강아지들을 볼수있엇어요!

 

 

귀여운 코기

코기맨은 다리가 짧아 소변을 본 귀 자꾸 밟게되어서 노란발 "쉬발"을 갖고있대요 ㅋㅋ

쉬발코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도웃긴 ㅋㅋ

 

 

귀여운 시바도기!

이 시바도기는 무뚝뚝한 주인을닮아 시크해서 혼자놀기를 잘하며, 신체적 한계를 극복하면서까지 주인이 하는 놀이를 따라하려고한다고...ㅋㅋㅋ

그래서 뒷다리로 서서 퀵보드타기, 커피빨대로마시기, 혼자목욕하기등을 한다고 ㅋㅋ 귀엽네요 !!

 

 

넘귀엽게 잘 꾸며놓은것같아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것같지않나용~ㅎㅎㅎ

할로윈 구경도하고 댕댕이 아트관도 구경하고!!ㅋㅋ 또 공간공간이 미로같은느낌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할것같아요!

 

 

위에서 보면 이런느낌입니다 ㅎㅎㅎ

알록달록한 개와 도시의 시간! ㅎㅎ

 

할로윈데이가 내일인데, 내일도 아마춥겠죠? 오늘 엄청춥더라구요.

아이들과 실내에 가볼만한곳으로 IFC몰 만한게 없다는건 저도압니다 ㅋㅋ 엄마들 엄청많이옴요!

키즈카페부터 쇼핑, 먹거리, 영화관, 뭐 없는게 없죠~ㅎㅎ

(무슨 IFC홍보 대사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

할로윈데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곳 IFC몰 이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