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아이와 가볼만한곳 : 갯골생태공원 양귀비, 소금놀이터

2023. 6. 2. 13:20경기도 여행/시흥


시흥 아이와 가볼만한곳

갯골생태공원


하원후 어디가지? 매일같은고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난주에 호떡이 하원 후 동네친구와 함께 시흥 갯골생태공원에 다녀왔어요~

시흥갯골생태공원은 주차도편하고 넓어서 너무좋았는데요~

양귀비는 모르고갔는데 빨갛게 핀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린이들 뿐아니라 많은 분들이 산책겸 나오셨었는데요~~ 

그만큼 피크닉 하기 좋은곳같습니다!

넓어서 전기차도 있는듯하니 전기차 이용해보고싶으신분은 시간에 맞춰서 타보면좋을거같아요~

저희는 이미 끝난후라 아쉽지만 이용을못했네요!

입구에 매점이 한군데있는데 가볍게 먹을만한 음료와 과자가있었어요!

청보리와 함께 양귀비가있는 넓은 공원!!!

약간의 포토존도있긴했는데 그렇게 많지는않았구요~

저 ~~멀리 빨간 양귀비꽃밭이보여요~ 앞에 놀이터도있어어요!

대단한 놀이터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가볍게 놀기좋았던곳이었어요!

그리고 좀더 안쪽에있었던 넓은~ 양귀비꽃밭!

너무 이쁘더라구요~ 

엄청 넓게있죠?!

호떡이 한컷찍어주고요~

엄마는 좀더 보고싶지만 아이는 관심없는 ㅋㅋㅋㅋ

높은 전망대도있었는데 유모차끌고온 저질체력인 우리는 패스,,,ㅋㅋㅋ 

넓은 잔디가있어서 호떡이는 신나서뛰어놀고 저는 잡으로 다닐 필요도없고 좋드라구요~

여기는 염전체험도 가능한데요~ 

저희는 염전체험은못했지만 염전구경하고 소금놀이터에서 시간을보냈습니다!

염전체험 옆에 소금놀이터가있는데 호떡이는 집에와서 여기서 놀았던게 제일좋았는지~ 계속 얘기하더라구요!

모래놀이세트가 다 있어서 그냥 몸만가서 놀고 옆에 수돗가에서 가볍게 발 손 씻고나왔어요~

하원하고 가서 해질때쯤까지 놀다가 물왕호수근처에서 저녁식사까지!

물왕호수근처 본가만두에서 먹었는데 야채육수에 육수가 청양고추가들어가서..

애기들데리고가실분은 비추에요 ㅠㅠ 사진잘찍다가 매워서 애들이 못먹어서 멘붕와서 사진을못찍었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