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하리보 구경하고 나이키 쇼핑(할인팁!)

2023. 4. 11. 08:15경기도 여행/시흥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안녕하세요 :) 

어제 다녀온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하리보 전시가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아울렛은 거의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만 가는편이에요~ 파주나 여주까지 가기엔 너무멀고~ 시흥은 저희 친정이있는곳이라 친근합니당 ㅎㅎㅎ  또 매번 할때마다 예쁘게 꾸며져있는 센트럴가든을 보러가는 재미도있구요~ㅎㅎ

이번에는 귀여운 하리보컨셉입니당 ㅋㅋ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6주년인가봐요~ 처음 지어졌을때 방문해서 포스팅하고 그랬던기억이..ㅋㅋㅋ

6주년이라 그런가 세일하는 매장들도 많더라구요!

신발을 사러 나이키에 온게 목적인데 하리보 보고 반해버렸어요 >.<

들어가자마자 보이기때문에 가장먼저 이곳을 구경하고 쇼핑을하게됐는데요~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좋았어요!

호떡이 코감기때문에 주말동안 갇혀있었던게 불쌍해서~ 바깥산책은 바람이 너무많이불고해서 적당히~타협한곳 ㅎ

호떡이도 신나는지 곰돌이 날으는것처럼 따라하네요~

요기 젤리곰들이 있는 이 스팟이 저는 갠적으로 제일 귀여웠어요 :)

사진찍는데 역시나 방해하는 분! 또 ai 지우개로 엄마가 널 지워야하니...ㅋㅋㅋㅋ 

요새 말을 배우기 시작해서 같이같이 뭘하든 계속 같이하자고...........^^....

잠시 주변 구경에 정신팔린 호떡이가 프레임에서 퇴장해서 애비에게 제 독사진을 부탁했네욤 ㅋㅋㅋㅋ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일락이 곳곳에 펴있어서 너무 향이 좋았어요 :)

하리보쪽에도있고~

요렇게 곳곳에 피어있는데.. 라일락향 싫어하는 사람없잖아요~~~ 넘나 힐링 +_+

역시 쇼핑도 힐링인데 이렇게 볼거리까지있고 코도 힐링하니 좋네욤 ㅋㅋㅋㅋ

하리보 구경하고 가면 항상 먹는 저희의.. 필수코스같은 츄러스~ ㅎㅎ 요기 츄러스가 맛있더라구요!!!

가족끼리 의자에 앉아서 츄러스 냠냠해주고요~ 바로앞에있는 나이키매장으로 고고!

 

역시나 들어가자마자 나가자 같이같이 여기여기를 반복하는 호떡이때문에 아주 빠르게 스캔하고 신발을 픽!ㅋㅋ 

요런 할인이벤트를 하고있다는걸~ 계산할때 알아부럿네요..! 

닥달하는 아드님때문에 저는 못했지만~ 나이키 가실분이라면! 1만원 할인권챙겨가세요~

나이키 어플 가입하면 5만원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권을 준다고해요!

여유가되시는분은 어플 다운하셔서 할인받아보세요!!

제 운동화 사고 애비가 줄서서 계산하는동안 키즈쪽 둘러봤는데.. 왜케 귀여운가여 >.<..

신발도 너무귀엽지않나욤!!!!!

노랑빨강파랑 들어간 첫번째 신발 너무맘에들어서~~ 어린이날에 사줄까.. 고민이되는데 신발을 산지얼마 안된터라..ㅠㅠ

나이키는 진짜 신발이 너무이뻐요~~

요건 제신발입니다~~ 보라색~~ (요새 보라색 홀릭입니당) 볼땐 그저 그랬는데 55천원이라는 가격이 메리트가있어서 구매했는데~

신어보니 넘 이쁘고 가볍고 맘에들었어요...!!! 자주신고 다닐거같아요 >.<

센트럴쪽말고도 이렇게 곳곳에 너무 이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유럽 느낌을 나게 해주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안쪽으로 들어가면 짧게나마 예쁜 인조벚꽃나무길이있어요~ㅋㅋㅋ 

다 진 벚꽃이 아쉬웠는데 호떡이 한컷 ㅎㅎㅎㅎㅎㅎㅎ

아동관도 둘러보려고했는데 절대 안들어간다는 호떡이때문에 겉에서 맴돌기만......... 

말하기 시작하니 모든말에 싫어 안가! 아니! 싫어!만 반복이에요 ㅋㅋㅋ 귀엽기도하고 웃기기도하고 쫌화나기도하고요^^...

키즈도 할인많이 하니까 둘러보시면좋을거같아요~

이 기차는 언제운행하는건지 운행시간을모르겠네요~ 지나쳐왔는데 운행하는거보고 아쉬웠어용...ㅠㅠㅠ..

어느정도 쇼핑을 끝내고 놀이터 가고싶다는 호떡이를 위해 놀이터쪽으로 갔어요~

중간에 뽑기존에서 눈을못떼다가 밖에 놀이터있다고하니 바로 후다다닥~

 

어린이놀이터, 회전목마

위치는 아디다스 옆 스노우피크쪽으로 나오면있어요 :)

놀이기구도있구요~ 

놀이터도있어요~~ 아직어린아가들이 타기엔 좀 레벨이있어보이는데요???

미끄럼틀도 타고~

놀이터올라가는곳이 다른곳과다르게 꽤높아서 또 색다른 재미가있나봐요 ㅎㅎ

하지만 겁이 많은호떡이는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거의 도전을 안하는편입니당...ㅋㅋㅋ

오르고올라 꼭대기에 와서 한참을놀다가 내려갔어요 :)

인생네컷사진기도있었는데 사진찍기 싫어하는 애비때문에 패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운영시간은 아침10시반~저녀 9시까지에요!

추석, 설날 당일에는 휴무라고합니다!

엄청넓어서 갈때마다 어디였지..?ㅋㅋ 여기였던거같은데~~~ㅋㅋ 

맨날가는 매장들이 있으니 다른곳들은 잘 안둘러보는거같아요~ 

곧 어버이날이기도하니 4월 말쯤 다시방문해봐야겠어요!

주차장은 엄청넓은데 역시나 가까운곳부터 주차가 되기때문에 주말에는 저~~~끝에 대야합니당 ...ㅋㅋ

그래도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은없어요~

6주년 행사중이라고하니 봄맞이 쇼핑 다녀오실분은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