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양꼬치, 회정양꼬치 신림점 짱맛

2018. 6. 3. 00:52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 양꼬치

회정양꼬치 신림점

꿔바로우 내스타일!~

미리 메인사진공개 ㅋㅋ


우리가 자주가는 양꼬치집이 신림에 두군데가있는데

하나는 경성양꼬치 하나는 회정양꼬치!


경성양꼬치는 옥수수국수있는 경성세트가 진짜맛있고

회정양꼬치는 꿔바로우 세트가 진짜 핵맛이당.



우리는 2인분세트 29,000 + 칭따오


2인분세트에는 꼬치가 12개 램등심이 두덩이 그리고 미니꿔바로우가 나오는

구성이 쩌는 세트메뉴이담.




내부는 요렇게 양꼬치양꼬치.

밤 12시넘어서왔더니 널널했다. 퇴근길에 항상보면 사람이 꽤있던데 ㅎㅎ

우리는 항상 양꼬치 먹으러올때는 삘받아서 밤 12시쯤오는듯.......ㅋ




양꼬치 밑반찬? ㅋㅋㅋㅋㅋㅋㅋㅋ3인방이당.

땅콩진짜 짱맛.!!!




여기는 소스가 매운것도 있어서 조심히 잘 먹어야한당 ㅋㅋ

매운거 먹으면 훅가!!!ㅋㅋ 

쯔란도 팍팍 뿌려서 양꼬치에 찍어묵자!! 이제 양꼬치만 익으면된당



요즘은 다 자동으로 양꼬치 굽는거당. 

이제 자동아닌건 너무 귀찮을듯........-ㅋㅋㅋ



나왔다 양꼬치!!!

2인분세트 양꼬치는 램꼬치, 램줄기, 램갈비살!

각 4개씩 12개나와서 6개씩 먹으묜 된다>.<



지글지글 자글자글 구워지고있는 양꼬치들.

회정양꼬치가 이 기계는 가장 좋은것같다.

엄청잘돌아간당


고기 굽는사이 칭다오등장.


양꼬치엔뭐다!??!?!?!

칭따오~ 따오따오~~~

잔까지 칭따오잔이라 너무 좋앙 ㅋㅋ 


미리 메인사진공개 ㅋㅋ


양고기를 기다리는 올바른 자세

ㅋㅋㅋㅋㅋㅋㅋ 



어쩜이롷게 맛있어보이느녕... 

양꼬치는 정말............... 살이많찌는건알겠지만

절대 포기할수없는 음식임.






양꼬치먹고있ㄷㅏ보니 나온 미니꿔바로우

미니...??? 미니아닌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양이 완전많다

정말 혜자스러운 회정양꼬치 신림점의 꿔바로우~


난 꾸덕꾸덕한 소스말고 묽은 소스의 꿔바로우가 너무좋다.




가위로 잘라놓으니.. 정말 더 미니가 아니다.. 

짱맛탱.. 핵맛탱




양꼬치 다먹으면 램등심이 두덩어리 나온다!

꺄!!!!!!!!!!!!!!

이 선홍색 빛깔보소.

이게 맛이 없을리 없다.


서비스로 나온 물만두.

이게 다 2인분세트 맞냐용


배불러 죽겠습니당.


신림 양꼬치 회정양꼬치 신림점 완전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