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룸술집 가야, 편한 룸술집 추천!

2018. 6. 14. 00: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 룸술집 

가야 


신림에서 학동회 모임했던날, 정철형님께서 신림 토박이여서 또 우리를 좋은곳으로 안내해주심!!

1차로 요리와술에서 맛있게 먹고 2차로 육회공작소! 3차로 편하게 우리끼리만 먹고싶어서 어디로 갈까 하다가

신림 육회공작소 바로 앞인 신림 룸술집 가야로 직행!



24시 룸술집 가야!! 

뭔가.. 상호명도그롷고 ㅋㅋ 옛 스러움이 느껴지는 간판이지만? 내부는 전혀그렇지 않다는~



룸 호프, 소주 가야로 들어가봅니다!

수상한 테마가 있다고하는데 그건뭔지 잘모르겠네요~.ㅠ


나중에 화장실갈때 보니 룸이 엄청많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인 룸에 앉아서 창문이 다~ 뚤린 자리였어요.



저희 룸에서 보이는 맞은편 육회공작소 ㅎㅎㅎ

약간 창문이 무릎부터 전체라서 문을 다 열어놓아서 엄청 시원합니다!!!

짱 좋아요!!!



저희룸은 요렇게 된 룸입니다~ 한쪽은 완전열려있고 한쪽은 문~~ 

창가쪽이 좋은것같아요~ 요즘같이 선선+따뜻한날씨에 딱!



창문을 열려있어서 일행들이 들어오는모습도 보여용 ㅋㅋ 

우리여깄어요!!ㅋㅋㅋ



신림 룸술집 가야

메뉴


 

ㅋㅋㅋ 메뉴판찍는거 방해중이신 현형~ 

대부분의 안주들은 거의 1만원~2만원사이의 금액이라 전혀부담되지않는 가격입니다!!

정말 안주로 축내도되겟어용 ㅋㅋㅋ



술은 소주, 맥주, 보드카, 막걸리, 양주 엄청 다양하게있답니당!!

저희는 바나나에반하다로 처음에 달리다가 2차로 맥주+소주로 달렸습니당 ㅋㅋ


바나나에반하다를 먹고 완죤취한 범x...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안회장님이 나오지않아서 모두의 표적이된 ㅋㅋㅋ 미안해요~ 장난인거알죠???ㅋㅋㅋ


안주는 꼬치와 화채를 시켰습니당 :)





맛있었던 꼬치~ 다들 배가 부른 상태로왔더니 안주가 적당했어용 ㅎㅎ

양념이 짭쪼롬하니 맛있었고 괜찮았던걸로 기억합니당~



다음은 블루베리과일화채였던것같아요!

과일화채 생각보다 괜찮았고 술안주로 괜찮았던것같아요!! 


오랫만에 만난 옛회사 모임!! 힘들때 더욱 단단해진다더니,

2011년도에 입사고 그때만난분들이랑 아직까지 잘지내고 모임으로 분기마다 만난답니당 ㅎ.ㅎ


아직까지는 회사호칭이었던 대리님, 부장님, 주임님 이런 호칭이 가끔나오긴하지만, 차차 이름부르면서 익숙해져야죵~ㅋ

신림 룸술집에서 편하게 드시고싶으셔서 찾으시는 분들에게


가야 추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