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펜션 추천, 해수욕하기에도 좋은곳 바다향기애

2018. 7. 8. 18:14충청도 여행/안면도

태안 안면도 펜션 추천

꽃지해수욕장도 가까워서 해수욕하기에도 좋은곳

바다향기애 펜션♪




이번주말에, 태안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한참 장마때문에 주말에 못나가고 우울했었는데, 어제오늘 날씨 진짜좋았죵?!


저는 친구부부와 함께 1달전부터 안면도 여행을 계획하고있었어요! 

마침 꽃지해수욕장도 7월부터 개장한다고해서 수영도하고 가까운펜션에서 바베큐해먹자! 이게 주목적이었어용 ㅎ


일단 친구부부와는 행담도휴게소에들러서 점심을먹고!

바로 꽃지해수욕장으로갔어요! 안면도 바다향기애펜션은 체크인이 16시부터더라구용~ 그래서 일단 바다보러 고고!



하앗!!!! 바로 꽃지해수욕장등장 !

꽃지해수욕장은 주차장 꽤 넓었구요, 무료였구요 화장실도 칸이 꽤 많아서 맘에들었어요.

꽃지해수욕장은 다음에 포스팅하는걸로하고~!


꽃지해변에서 좀 놀다가 안면도하나로마트에서 장을보고! 안면도펜션 바다향기애로 이동했습니다 :)



가는길에 너무 날씨가 좋아서 신나서 사진 찰칵찰칵!! 



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주차하는곳을 알려주셨어요! 집 바로 뒤쪽이라 짐들고가기에도 굿굿!!

여기 바다향기에 안면도 펜션이 있는 황도리 근처가 다~~~~~~ 펜션촌이더라구용? 펜션가는길에 네비가 길을 잘못알려줘서 잠깐 다른길로갔었지만, 이정표가있어서 이정표를 잘보고오면 헤메실일 없으실거에요~


저희는 향기2번방 패밀리룸이었어요! 주말이었고 1박에 150,000원이었습니다 :)



제 카메라가 단렌즈여서 한면한면밖에못찍었는데, 방이.. 굉장히!!!!!!!!! 넓었어요!

보통은 사진보고 가서 힝 속았지?! 이러는데, 여기는 사진보다 훨~씬좋아가지공 대만족!!

제가 사진을 왜 이따구로밖에못찍었는지는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소파옆에있는 저 큰 테라스창이 한쪽 전체여서 일단 내부가 너무~ 밝고 시원시원합니당.

게다가 



여기보이는 테라스 전체가 저희 테라스여서 너무~넓고 쾌적하게 사용할수있었어요!!! 헿헿




안면도 여행에 숙소를 펜션으로 잡은 이유는 바로, 취사가능과 바베큐때문이었어용~

바다향기에 펜션에도 인덕션이 1개있구요! 조리가 가능한 싱크대가 있어서 대만족!



냉장고도 엄청커서, 저희가 사온 모든음식을 넣고도 남았어요! 냉동실에 또 센스있게 얼음도있더라구요!

사장님 쵝오! 

사장님이 방으로 안내해주시고 설명해주실때 엄청~ 친절하고 인상이 좋았어요~!

방도 생각보다 커서 기분이 좋았는데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니 펜션에 대한 만족도가 엄청높아진것같아요 ㅎ



자그마한 전자렌즈도 있구요! 그릇도 있고 수저 젓가락도 있어서 편안하게 취사가능!

그리고 그릇이나 수저등의 상태가 엄청깨끗하니 좋았어요~ 펜션은 왠지모르게 약간 찝찝한 감이있는데,

안면도펜션 바다향기애는 따로 관리를 엄청 잘하시는것같더라구요 :) 



방은 1개였고 넓은거실과 부엌, 그리고 화장실, 테라스 였는데 위의 사진이 방이에요!

방은 벨벳테마 인것같더라구요 ㅋㅋㅋ 침대+협탁+화장대가 셋트인것같은 ㅋㅋ 빵터졌어요

여튼, 화장대도깨끗해서 머리말리고 화장하기에도 좋았고 편했어용~ 헤어드라이기도 있고 성능도 좋아서 만족했답니당.



여기는 화장실이구요~ 화장실도 생각보다 좁지않았어요. 물도잘나오고 변기수압도 세고 수건도 넉넉, 바디 샴푸들도, 치약도 준비되어있으니, 폼클렌징과 칫솔만 챙겨오시면 되겠네용 :)

아 맞다, 에어컨도 스탠드형식으로 거실에 크게잇구요, 식탁외에도 4인 커버가능한 상도있고, TV도 소파에서 앉아서보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당 ㅎ


어느정도 주저리주저리 얘기하다가, 6시쯤 바베큐를 하러나갔습니다!

바베큐는 2만원이에요 :)



우리가사온 목살과 소시지 그리고 버섯!!!!

이제 꾸워서 뭅뭅할시간!!!! 돼지고기 2팩사서 4명이먹기엔 좀 모자랄까 했는데 딱~ 맞았어요!




크앗............ 너무맛있게 익어가는 우리 목살들.. 

역시 펜션 = 바베큐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굽다가 보니까 마당이 뭉이가있었다!! 안면도 바다향기애 펜션 지킴이 뭉이!! 

애교가 .......... 역대급이었어용!!

뭉이야~ 건강해랏!


고기와 술을 다먹고 조금 어둑해지길래 벌레가 많아지기전에 서둘러서 안으로들어가서 2차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근데 이날밤에 삘받아서, 사온 모든걸 다 뭅뭅.. 


목살에, 맥주500 4캔에, 피처1개에, 소주 6병, 미니수박, 라면5개, 과자4봉지... 네??

ㅋㅋㅋㅋㅋ


우리넷은 이날 좀 모자랐지만, 근처 편의점이 다 문닫아서 사먹지못했ㄷㅏ는............. 

돼지로인정..ㅋㅋㅋㅋ 다음날은 맛있었던 행담도휴게소에서 또 밥먹고 헤어지자며..ㅋㅋㅋ


사장님께서 문쪽에 해 지는게 너무멋있다고 한게 생각나서 잠시 해가지길래 카메라를 들고가봤는뎀


험.........


너무멋있었어요 ★

다들 밥먹고있는데 혼자와서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해넘어가는걸보고 있자니 잔잔하니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구요.

행복한 태안 1박2일 여행을 만들어준 안면도펜션 바다향기애.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







'충청도 여행 > 안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날씨 대박!!  (1) 2018.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