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날씨 대박!!

2018. 7. 11. 00:14충청도 여행/안면도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날씨가 대박


지난주말에 국내 1박2일 안면도 여행을 갔다왔어요!

안면도는 서울에서 가기 좋은 여행지인것같아요! 당일치기로는 약간 피로할수있어서 펜션으로 1박을잡고 갔다왔습니다 :)

안면도에 아무래도 여름에가는데 해수욕장에 안들를수없죠??????? 

저희도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 들렀습니당!



지난 주말에 장마로 내내 꿀꿀하다가 주말에 엄청 좋았던 바로 그날입니닷!

따로 필터 카메라가 아니라 소니A5100 카페렌즈로 찍은 사진인데 색감이 죽이죠?!?!?!

날이 진짜 이랬다는 겁니당..ㅋㅋㅋ 날씨 정말 대박.. ><



갈매기 날라다니는 파란 하늘을보니 제대로 힐링하는것같아요!

여름이 예쁜이유는 역시 파랗고 쨍항 하늘과 초록초록한 풀들 때문인듯해요!

바다냄새도너무좋고 소리도 바람도 적당히 부는게 바다오기엔 정말 최고의 날이었어요!



꽃지해수욕장오는길에 차에서 찍은사진인데, 근처에 안면도자연휴양림이 있나보더라구요!

자연휴양림 진~~짜좋잖아요!!!!!!!!!! 정말 가보고싶네용 :)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아침에 산책하고 점심에 꽃지해수욕장가서 해수욕하면 최고의 여름휴가가 되겠는데용?!



꽃지해수욕장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은 꽤넓어서 주차걱정은없을것같아요. 주차비도 따로없답니다 :)

이날 바람은 좀 선선해서 해수욕하는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않았지만, 7월초의 이정도 인파면, 8월초 극성수기때는..워후~ 사람 엄청많겠는데요..?!



지해수욕장 개장은 이미 했더라구요! 7월초에! 아직은 초반이라 인파가 많지않았어용 ㅎㅎ

곳곳에 텐트를 치신분들과 물놀이하는사람들, 파라솔친사람들이 있었어요!

이때 물이좀 빠진시간이라그런지 바다는 저~~~안쪽까지가야했다능 ㅋㅋ 

가족단위로 온 피서객들이 꽤있었어요!! 아이들도많았고 연인끼린는 해수욕보다는 해변을 거닐더라구요!



물이빠지면 이곳에서 조개나 고동 말미잘 등등을 잡을수잇어요!!

이거보니까 갑자기 조개를 열심히 캐던 귀요미 영주니 이녀석~!! 이 생각나네용 ㅋㅋ 

이제 오늘 부회장님을 볼수잇는거군요..>.<)////  김비서가왜그럴까 진짜 짱잼인듯 ★



나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왔다!!!!!!!!!!!!!! 기념촬영도 좀 하고 

붙이고간 하또하또패디핏도 찍어봅니당 ㅋㅋ쭈그리하지만 나름 위에서보면 괜찮네요!!!ㅋㅋ


마침 저희가 간 시간이 3시~4시 사이였는데 딱 물때가맞았었어요! 그래서 안면도해수욕장의 꽃!!

할미할아비바위까지 걸어갈수있었어요!



아마 왼쪽이 할미바위이고 오른쪽이 할아비바위인것같아요!

몰랐는데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할비할아비바위는 일몰이 엄청 예쁜 서해의 3대 낙조 명소이면서 태안의 8경중의 하나 라고하더라구요!!!

이럴줄알았으면 일몰때맞춰오는건데에에에 ㅠㅠ

저의 든든한내편 갱민님과 기념으로 한컷!!! 이날 처음본 ㄷㅇ이형의 와이프 ㅈㅎ님이 찍어준 커플샷!

저보다 3살어려서 이날 저녁에 술먹고 말놓기로했어요 ㅋㅋㅋㅋ 헿



할미바위 곳곳에 난 저 나무는 소나무래요! 정말 멋지지않나용?!?! 저렇게 바위에 소나무가 나다니 너무신기해요!

마치 누가 일부러 저위에 심어놓은것같지않나용?!!? 신기해!!!


오른쪽인 할아비바위에는 곰솔과 소나무로 다 뒤덮혀있어요. 



할아비 바위 위에는 이렇게 누가 돌을 세워서 소원을 빌었더라구요!!

저도 살포시올려놓고싶었지만, 무너질까바 .. 구경만하는걸로!



요렇게 나무에 조개껍데기도있던데 이건 인위적으로 해놓은것같아요! 포토존인듯 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더 좋은포토존을 발견!!!

할아비바위 옆으로 바다보이게 좀 올라가는 바위가 있는데 그곳으로 열심히 올라가봅니다!



쨘~! 어떤가요?!?!? 

꽤 좋은 기념촬영이죵?! 요기 포토존인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앉아서도찍어보고 새처럼 양팔을벌리고 눈을 감고 크게 숨도 한껏마셔보고 바다를 한껏 느끼고왔습니다!!



돌아서 가는길에 갈매기들?? 앉아서쉬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해수욕장 구경하는 새들.. 누가보면 조형물인줄 ㅋㅋ



마지막으로 예쁜코스모스 한컷 찍고 펜션으로 고고씽!!

꽃지해수욕장 근처 펜션 찾으시는 분은, 제가 묵었던 펜션이있는데 정말좋았거든요!

추천할게용 ㅋㅋㅋ

황도에있던 바다향기에 펜션이었어요 :)





펜션 보러가실분은
바다향기애의 귀요미 뭉이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그럼 펜션포스팅으로 이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