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쏠 환전 인천공항 ATM 수령 어렵지 않아요!

2018. 9. 4. 08:00배금쟁 일상 /이런저런정보공유

신한 쏠 (SOL) 환전 하고

인천공항 ATM기에서 수령하기


요즘 시대가 워낙 좋아져서

환전하러 은행에 직접 가지않아도 주요통화는 90% 우대를받아서

신한은행 어플에서 바로 바꾸고

출국하는날 공항에서 바로 찾으면 됩니다..!!


은행가서 바꿀일이 거의없죵 ㅎㅎ


이번에 여행갈때 여유자금으로 200달러를 환전해갔는데,

포스팅을위해 사진을 찍어왔습니다아아아!!!


일단 쏠 환전은 신한은행어플에서 진행하고

수령을 인천공항 ATM기로 설정! 그리고 찾으려는 날짜를 선택했습니다.

공항에 가는날짜로 하시면될것같아요!


일단 쏠 환전을 하면 문자or카톡이옵니당.



● 쏠환전 인천공항 ATM 수령 위치!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3층) G 카운터 신한은행 환전소 앞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지점(지하1층) 앞 

위치 :  https://goo.gl/TXLHPC 


제2여객터미널(지하1층) 신한은행 환전소 앞 

 https://goo.gl/9y29fW 



● 환전 인천공항 ATM 수령 준비물

본인확인용현금카드(타기관카드여도 상관없어요!)


● 운영시간

연중무휴 06:00~21:00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그럼 본인명의의 카드를 꼭 지참하고!

출국하러 갑시다 ~

슝~



짠~!

성공적으로 찾은 200달러입니다!


신한쏠 환전 ATM찾는법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일단 ATM기가 있는 위치로 찾아갑니다.



신한은행 신한쏠 환전ATM기 발견!!

저는 수화물 붙인 뒤 3층 G카운터 근처의 ATM기에서 했어요 :)



쏠편한 환전수령을 누릅니다!



본인명의의 카드를 넣어주세요!

(타은행 현금카드도 됩니다 :)



그럼 생년월일을 적으라고 나와요!

주민번호 앞자리 6자리 눌러주시면되겠습니다 :)



그리고 신청시 입력했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휴대폰번호랑 불일치할경우 안된다고해요!!

잘 체크해주세요.



그럼 요렇게!!

환전번호와 통화 금액이 나옵니다!

저는 200달러를 신청했으니! 딱 맞네요.


다음주에 오사카 갈때도 쏠편한 신청해서 가기전에 뽑아가야겠어용!



그럼 권종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자동으로 선택되어있지만 변경해줍니다!



러시아에서는 100달러 깨끗한 돈이 환전하기 편하다고해서

100달러짜리 2매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


끝!



200달러가 내손으로!

신한 쏠편한 환전 ATM에서 찾기

엄청 쉽죠?!



요즘엔 셀프체크인때문인지 카운터가 참 한가~합니다 ㅎㅎㅎ


그다음엔 비바체크카드에 돈을 넣어뒀어요!

혹시 현지에서 돈을 뺄 상황이 생길수도있으니까요!


이제 저희의 공항 단골집에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벌~거~킹~!

신행때부터 공항에가면 꼭 들리는 버거킹!

그때부터 왠지 여기 가야할것만같아...  


그럼 이제 즐거운 여행 시작!


태풍 솔릭이 서울에 상륙한다고했지만, 생각보다 속도가 느려져서

이날 50분정도의 지연끝에 무사히 블라디보스톡으로 출국할수있었습니다 :)


이제 환전도 편하게 수령하세요!


신한 쏠 환전 인천공항  ATM수령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