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베스트! 연말 해외 여행계획하기

2018. 11. 5. 08:30해외여행 기록하기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베스트!

온천 휴양 여행 or 8월의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11월이지만, 크리스마스 다들 계획하고계시죠!?ㅎㅎ 

크리스마스 계획은 미리미리 하지않으면 그때가서 하고싶어도, 가고싶어도 너무 비싸거나 혹은 이미 자리가없어서 못하게되는것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작년과 제작년에 갔던 크리스마스 여행지를 추천 드리려고해요! 

제가 갔던걸 기준으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이 나라로 선택한 이유와 여행코스 경비등을 간단하게 소개드릴게요! 

조금이나마 도움이됐음 합니다 :)

 

 

16년도 크리스마스때는 반짝반짝한 크리스마스 느낌도 즐기고 싶으면서도~ 뭔가 따뜻한 온천이 하고싶더라구요!

하루 연차를 써서 12/24~12/26까지 2박 3일 후쿠오카 여행으로 결정!!

 

 

 

1. 2박3일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 온천여행과 크리스마스 마켓,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은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일본여행지죠!

가깝기도하고 공항에서 시내까지, 근교여행까지 가기 좋은곳 :)

 

1DAY 유후인 료칸에 묵으면서 온천도 즐기고 유후인 먹방과 아기자기한 상점 구경

 

 

후쿠오카 근교 여행코스로 최고 인기인 온천수가 흐르는 유후인이에요!

유후인 료칸에서 1박을 묵은건 처음이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또가고싶을정도였어요!!

료칸은 료칸유리 1박에 2만엔정도였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에 김이 모락모락나는 온천! 특이하면서도 너무좋을것같지않나요??! 눈까지왔으면 금상첨화였을텐데~ ㅎㅎ

뜨끈뜨끈한 노천온천하면서 남편이랑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어요!

이때 결혼 하고 10개월쯤 된때라 ㅎㅎ 서로 마음에 쌓아둔얘기를 하면서 한 해동안 서로 수고했고 내년에도 잘부탁한다는 ㅎㅎ

 

 

그리고 저녁에 근처 이자카야 가서 엄청난 먹방을!!ㅋㅋ 서로 만두귀신이라 교자가지고 실갱이 ㅋㅋ

술한잔하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

 

 

크리스마스인 아침날 먹었던 조식은 정말 최고의 힐링 먹방이었습니다 :) 

가성비 짱짱인 료칸유리! 유후인료칸으로 추천추천 +_+

 

 

2DAY 후쿠오카의 맛집탐방과 쇼핑, 그리고 후쿠오카 크리스마스마켓을 즐기며 크리스마스분위기 즐기기

 

 

 

 

둘째날은 유후인에서 후쿠오카로 넘어와서 텐진에서 하루를 보냈어요!

텐진호르몬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후쿠오카 크리스마스마켓 텐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멋진공연과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며 보낸 크리스마스!

 

 

구경 후 나카스강 구경후 돈키호테에서 폭풍쇼핑! 그리고 저녁에 테무진에서 맥주와 교자를 먹고

에어비앤비 와서 2차!! 그리고 다음날까지 폭풍 숙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DAY 하카타역 구경 및 근처 쇼핑!

 

셋째날은 비행기 시간때문에 어디 가지는못하고 먹거리와 쇼핑위주로 하카타역 주변 구경을 했어요 :)

 

 

 

적당히 추운 후쿠오카에서 메리크리스마스!

먹방도 빠질수없죠?!?!  음식이 맛있는 일본에서 끝없는 먹방을 하고왔습니다 :)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추천하는 첫번째! 일본 후쿠오카의 2박3일 경비 2인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비행기값 50만원 ㅠㅠㅠ (크리스마스라 비쌋어용 ㅠㅠ)

숙소 료칸1박, 에어비앤비1박 30만원

교통비 8만원 ( 산큐패스 등)

식비 30만원 

총 120만원정도의 경비가 들었습니다 :)

 



2. 4박5일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 8월의 크리스마스 태국

 

두번째는 작년에 갔던 크리스마스 여행지 태국입니다.

작년 태국여행은 12/21~12/25까지 총 4박 5일이었어요 :)

연차 여유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크리스마스 해외여행겸 연말여행으로 8월의 크리스마스 태국여행 추천함미당~!

 

 

태국의 성수기는 바로 겨울이에여!! 추울때 따뜻한곳 가고싶은 마음 + 겨울에 태국 날씨가 엄청좋거든요!!!!

비한방울 안오는 태국입니당...!!!

저는 파타야2박, 방콕2박 이렇게 갔다왔어요~

 

파타야 1~2DAY

마사지와 리조트에서 즐기는 수영~ 그리고 워킹스트리트 구경과 쇼핑!

 

산호섬에 갈까~했는데 날이 너무 춥기도하고 리조트를 즐기고 싶어서  산호섬은 생략했는데 가도 좋았을법했어요!!ㅎㅎ

 

 

더운 크리스마스는 처음이라 엄청신나했더라는 ㅎㅎㅎ 

파타야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아서그런지 호텔, 상점마다 트리장식이 많이 되어있어서 크리스마스임을 물씬 느낄수있었답니다 :)

 

 

센트럴 마리나에서 두리안 사고오 땡모반을 먹고 나오는데 엄청~~큰 트리가 뙇!!!

북극곰과 펭귄도 있네용~ㅎㅎ

 

 

가게마다 이렇게 나름 크리스마스장식으로 기분내기!!!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며!! 2일간 휴양기 기분내고 방콕으로 슝~

 

3DAY

파타야에서 방콕 > 짜뚜짝시장 > 디너크루즈

 

 

방콕의 디너크루즈는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서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구용!

멋진 야경과 함께 크리스마스 노래가 있는 방콕의 디너크루즈~

 

 

 

동영상 첨부할께용!!ㅎㅎ 넘넘 좋았던 크리스마스 여행지 태국!!! 특히 방콕!!!!!!!!!!!

 

4DAY

왓포사원 > 마사지 > 카오산로드

 

 

다음은 방콕 거리 곳곳에 있었던 크리스마스 장식들!! 

진짜 어딜가든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임을 알게해주는 장식들이 엄청많았어요!

날씨도 선선하고~ 구우웃!

크리스마스 이브날엔 일부러 색소폰펍과 카오산로드로 일정을잡았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의 카오산로드 너무궁금했거든요~ㅎ

 

 

색소폰펍은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하는줄몰랐는데~ㅎㅎ 갔더니 하고있어서 완전 럭키였습니당 :)

앞자리에서 들었으면 더좋았겠지만, 2층 그래도 좋은 곳에서 볼수있어서 짱이었어요!

 

 

멋진 공연을 즐기고 바로 카오산로드로 이동!

 

 

카오산로드는 아주 핫했습니당 :) 

 

 

5DAY

방파인여름별장 > 아유타야수상시장 > 왓프라시산펫 > 왓 마하탓 (아유타야 일일투어)

 

불같은 밤을 보내고 마지막 날은 아유타야 일일투어!

 

 

유적지투어여서 크리스마스 느낌은없었지만, 탕진쇼핑도하고 즐거운 투어였습니당!

 

그럼 4박 5일 크리스마스 여행지 태국! 경비를 알려드릴게요!

역시나!!!!!!!!!!!!

비행기는 성수기여서 비쌈 + 크리스마스 연휴가 겹쳐서 2인기준!

 

비행기값 100만원

숙소 4박 40 만원

마사지 7회 20만원

식비 50 만원

투어, 교통비, 유심비 20만원

총 2인 230만원정도가 들었습니다 :) (쇼핑비용 미포함!)

 

크리스마스 해외 여행지 추천 베스트! 두곳이었어용 :)

크리스마스여서 비싼건있지만, 크리스마스여서 볼수있는것들 느낄수있는것들이 있어서 정말 좋았던 두 여행지였어요!

다음엔 독일을 가보고싶네용!!!!!! 여유가된다면 ㅎㅎㅎㅎㅎ 호홓

 

크리스마스 여행지 추천 베스트 포스팅을 마칩니당 :)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