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술집, 분위기 좋은 낮부엉이에서 수제맥주 ✭

2019. 4. 2. 23:56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 술집

분위기 좋은 낮부엉이


 

신림에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ㅋㅋ

정말 오랜만에 간만에!!! 갱민과 신림역 데이트를 했다.

이사간 후로 퇴근시간이 맞지않아 계속 집에서 밥해먹다가 하루날잡아서 저녁을 밖에서 먹고오기로...!

이날의 데이트 코스는 신림역에서 가까워서 간단히 혹은 거하게 맥주를 먹기에 좋은 낮부엉이다!

낮부엉이 썸넬 사진 하나 먼저 투척!!!

(티스토리의 설움)

예전부터 내가 지나가던 퇴근길에 통유리로 되어있는 멋진 카페, 술집 하나 발견해서 가야지 가야지 하고있었다.

이땐 우리집 퇴근길이었는데, 지금은 집앞이 아니다..흑흑.. 그립니다..

신림역 5번출구에서 엄청가까워서 신림역 데이트 하거나 신림역에서 수제맥주집 찾는 사람들에게는 강추!

우리는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낮에는 카페 밤에는 수제맥주집을 하고있었다.

낮에 지나다닐때도 1층에 카페 손님이 좀 있는걸봤는데 저녁에도 마찬가지 였다능 :)

낮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밤에는 무드있는 수제맥주집 낮부엉이~

안주맛집이라는 말에 혹했는데 분위기 the 맛집 ㅋㅋ 

와인도있고, 클라우드는 2900원! 멍멍쌈!!

뭔가 밖에서보면 비쌀것같아보이는데 전혀!! 오히려 가성비 맛집 ㅋ.ㅋ

네온은 역시 술집의 핫아이템인듯 ㅎㅎㅎ 

여기는 1층 카운터겸 주방이다. 커피머신은 이곳에있고 맥주는 지하에있다능~

갠적으로 카페를 즐기려면 1층이 좋을것같고 수제맥주를 즐기려면 지하가 더 좋을것같다!

1층은 통유리라 밝은이미지여서 ㅎ.ㅎ 

낮에는 이 간판을 밖에 세우고 밤에는 수제맥주를 세워두는듯!!

낮에 낮맥도가능하당 ㅎ.ㅎ 밤에도 커피는되는데 저녁 7시 이후로는 테이크아웃만가능!

아메리카노도 저렴해서 다음에 신림역 오면 먹어봐야겠돵 ~.~

1층 카운터 앞에있던 메뉴판과 부엉이등!

뭐지.. 자체제작인가?ㅎㅎ 너무나도 잘어울리는데?!

카페 메뉴도 덤으로~

프라푸치노와 스무디, 티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람!! 원래 에이드랑 프라푸치노 종류들은 거의 6천원 막 이렇던데~

아메리카노도 싸서 낮에 사람들 많이 올듯~

지하가 더이쁘다고하니 지하로 내려가볼까낭?!

오픈은 오후1시 ~ 새벽3시까지!

지하로 내려가니 요렇게 멋지고 분위기 있는 공간이 짠!!

우리는 정면에 보이는 저 자리에 앉았다 :)

네온으로 되어있는 글씨가 뭔가했더니 ㅎㅎ 주소 !!!ㅋㅋ

뭔가 센스있넴. 유행도 안타고 ㅋㅋ


 

신림 술집 낮부엉이 메뉴 - 술


수제맥주 클라우드 2900원 시롸냣????

와인도있고 병맥도있고 !

그리고??? 이거뭐지?? 포스팅하다가 발견 ㅋㅋㅋ 뭔가 궁금!!! 

다음에 갈때는 한정맥주 먹어보고싶다 >.<

우리는 클라우드 한잔과 바이젠 한잔 주문!

 

신림 술집 낮부엉이 메뉴 - 안주


수제맥주집답게 안주는 꽤많았다 :)

그런데 다른데와는 좀다른게 바로바롯~~ 배고플때 안고플때 덜고플때 ㅋㅋ 넘나 재치넘친다.

우리는 배가 좀 고팠다...ㅋㅋ 떠먹는피자와 버팔로윙&감자를 주문!

다음에는 버섯크림파스타랑 먹태구이 먹어보겠똬~~~~!

지하층에서 맥주를 직접따라주신다! 술먹을때는 지하가 더 분위기 있고 노래도 나오고 ~ 뭔가 어둑어둑 해서 데이트하기 딱!!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곳에서 술마시니까 기분좋고 ~.~ 들떠있었던것같당 ㅋㅋ

클라우드와 바이젠 등장!!! 

조명받으니까 더이쁜것같은!! 갱민은 수제맥주보다는 클라우드생맥을더좋아한당 ㅋㅋ 

지층의 인테리어 포인트인 스테인글라스 조명과함께!!

넘넘 분위기있고 예쁘다아~ 술먹다가 분위기에 취햇!

기본안주!! 짭쪼롬하니 맛있는 과자도 함께 냠냠

조금기다리니 칠리소스와 함께 버팔로윙&감튀가 등장~!!

오우 일단 가격대비 양과 비주얼은 괜찮아보이는뒈!

웨지감튀도 빠삭빠삭하니 딱 맛있었고 윙도 쫄깃~하고 닭냄새 전혀 안나서 맛있게 먹었다!!!

버팔로윙도 매콤해서 떠먹는피자랑 궁합이 좋았다!

떠먹는피자! 와 이거 진짜 존맛탱구리구리~~ 떠먹는피자 치즈가 대박임!!!

이거 아주 싹싹긁어먹었다...ㅋㅋ 

부드러운 팬케이크도우에 낮부엉이에서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와 치즈~~ 

으 ~~ 조합이 넘 쥑이니까 맛이 없을수가 없다!!!

안주랑 맥주 떼샷 ㅋㅋ

맥주 넘 맛있어서 안주나오기전까지 일케 마셔버림..ㅋㅋ

맥주는 정말 끊을래야 끊을수가 없는 더럽이당...♥

 

신림 술집으로 순대타운있는 골목도 있지만, 그쪽은 너무복잡하고 사람도많고 ~~

5번출구쪽에있는 낮부엉이 추천추천~ 갠적으로 5번출구쪽 맛집 술집 넘 좋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