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술집, 이자카야진 안주가 너무푸짐해 !

2018. 12. 11. 00: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역술집

이자카야 진



신림역에 이자카야 가성비 진짜 좋고 맛도 좋은곳 방문해서 남기는 후기.

위치는 신림역의 순대촌에 그 번화가에 위치하고있어서, 2차로 가기 정말 좋은곳 이다 :)



역시 이자카야엔 사케 ♡

사케 보다는 맥주를 많이 마시는 저랑 갱민이 이날은 사케를 먹었단말씸!!ㅋㅋ

분위기가 맥주보다는 사케나 소주를 마시게하는 그런 분위기~ㅎㅎㅎ  



마포갈매기 있는그쪽인데요~ 뉴욕야시장 동경야시장 등등 야시장이 많네 ㅋㅋ

이자카야진은 그옆에 지하1층에 있습니다 :)



요리와 술이 함께하는 이자카야진~!

요리가 진짜 퀄리티가좋고 가격은 확실히 이자카야치고 가성비 있는 신림이자카야!



신림역술집 이자카야 진

운영시간 : 오후 6시~ 새벽 2시까지 (평일) / ~새벽 5시까지(금,토) / 일요일 휴무 입니다 :)

아무래도 신림역은 금요일, 토요일이 피크이긴하지 ㅎㅎㅎㅎ



이자카야의 상징 ㅋㅋ 벚꽃이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서 들어갈때 우리를 반겨줌 ㅎ



내부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그런지 깨끗하고 분위기 좋다.

뭔가 시끄럽고 사람이 북적이지않아서 정말 굿! 7시 반쯤방문했는데 9시쯤 나올때보니까 사람들이 꽤있었다.

테이블은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넓고 의자도 편해~.~



원래 맥주빠순이 빠돌이인 우리는 맥주를 마시려고했는데~

뭔가 분위기에 취해서그런지! 이날은 사케를 마시고싶었다... 많이 먹을자신이없어서 센300 으로 주문!

8천원으로 사케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더욱 시키기 편한술!

센300 사케는 13.5%여서 도수도 다른 사케들에 비하면 약한편이다~

향도 은은하고 목넘김이 괜찮아서 둘이서 한병 금방이었다 :)

가볍고 은은하게 한잔 하시고싶을땐 센300 사케 추천이욤!



올만에 한잔 따라주시는 갱민님.

오늘 하루도 수고한 우리. 마시자ㅏㅏㅏㅏㅏ!!



안주가 나오기전에 사케부터 한잔 짠~~~

이날 큰 고민거리가있어서 술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나누기 정말 적절한 술집이었다.

우리가 앉은쪽은 또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대화에 집중하면서 술을 마실수있었어서 더 오래 마셨는지도 모르겠다 ㅎ



자리에서 보이는 주방!

주방은 오픈형식이고, 그앞에 일자로앉을수있는곳도있어서 혼술하기에도 좋은것같다 :)



구름이가 언제오냐고 영상통화 온것같은 ㅋㅋㅋㅋㅋㅋ

빨리오라고 재촉하는것같지만.. 아직우리 먹을게많아 ^^ㅋㅋ



저희는 약간 배가 고픈상태여서 세트1번 메뉴 주문 :)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사케10% 할인해주니, 사케많이 드실분은 세트메뉴드시는것도 하나의 방법!

세트1번은 3만원으로 꼬치5종과 짬뽕탕 조합이었어요~ 



역시 사케엔 국물이 필수인듯ㅋㅋ

나가사키짬뽕탕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강추.

국물이 진짜 맛있었다!! 

숙주도많이들어가있고 해물도 적절하고, 국물이 뭣보다 필요한 사케나 소주 드시는분들께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



조금 기다리니 꼬치가 등장!

꼬치 5종은 원하시는 꼬치 종류 선택하시면됩니다!

저희는 닭껍질, 닭날개, 닭다리, 통삼겹이랑 항절살! 이렇게 5개 선택 :)



양배추도 나오는데 아삭아삭하니 싱싱해서 같이먹으면 정말 꿀맛!



오... 꼬치가 꽤 크고 실한데??? 

꼬치는 많이 안시켜먹엇지만, (약간 비싼감이있어서 ㅋㅋ) 이렇게 큰 꼬치는 첨이라 역시 가성비가성비!!!

물론 맛도 좋았구요!



신림역술집 이자카야진

꼬치퍼레이드~



꼬치엔 역시 ! 사케사케 +_+

다음날 사케때문에 힘들건 생각안하고.. 이때 우리 좋았지.... ㅋㅋ 

닭 날개는 그저그랬고 닭껍질이 진짜 짱맛탱이었다 ~♡



꼬치 다 빼서 먹방시작 ㅋㅋ 

닭껍질 1개밖에안먹었는데.. 어느새없어짐.... -_- +


치킨가라아게 - 15,000


식사로 대용하기엔 좀 양이 적은것같아서 치킨가라아게도 시킴..ㅋㅋㅋㅋㅋㅋ

양이많아서 좀놀랬다.ㅋㅋ 배터져서 우리 다 못먹겠다 했지만.. ^^ 괜한고민이었따는~ㅋㅋ



빠삭빠삭한 치킨가라아게~! 튀김이다보니 조금느끼할뻔했는데 야채랑 같이 먹고 간장찍어먹으니 급 맥주를 부르는맛!

근데 너무배부를것같아서, 맥주대신 자몽이슬 추가~



갱민이랑 자몽이슬은 처음이라능~

먹고 너무 목넘김이좋다고 계속마셔서... 다음날 힘들었다는 마무리...ㅋㅋㅋ 

자몽이슬 이때 먹고반해서 이번주 금요일에 또 자몽이슬을 먹기로헸다..

숙취는 정말 너무싫은데.....ㅠ ㅠ 술은 계속먹게된당.

왜일까...?



신림역술집 이자카야진 메뉴



메뉴는 요렇게!

세트메뉴부터 사시미, 볶음요리, 스키야키에 라멘까지~

일본 음식 전반을 아우르는 신림이자카야! 


술은 역시나 맥주도있고 사케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끼리, 연인끼리 오기에딱~♥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