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해장국, 24시전주콩나물국밥 추천 :)

2018. 12. 6. 00:49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동 해장국

24시전주콩나물국밥


신림은 정말 유흥의 거리가 많다.

신림패션문화의거리에도 술집이 엄청많아서 해장하는곳이 필수로 필요한곳 ㅎㅎ

신림에 해장할수있으면서도 가성비 엄청 좋고, 맛있는 24시 맛집, 

신림동 해장국으로 추천하는 24시전주콩나물국밥집이 딱이다 ㅋ.ㅋ

(사실집앞이라 더 딱이다 ㅋㅋㅋ)



보글보글 끓는 뚝배기에 싱싱하고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잔득들어간, 진짜배기맛집! 신림동 해장국 24시전주콩나물국밥.

집앞에 24시간맛집이 없었는데 생겨서 너무좋으당.

가끔 출근할때보면 이곳에서 아침or 아침까지술드시는분들이 많다 ^^ㅋㅋ



신림패션문화의거리 로터리근처에 있는 24시전주콩나물국밥!

간판이 크게있어서 못찾을리가없다! 24시간에 상시영업이니까 신림동 해장국집 찾으시는분들 새벽에 와서 먹으묜

딱이쥬~ㅋㅋ 



지금은 겨울이니까 밖에서먹는 사람은없는데, 여름이랑 가을엔 사람들 요기 꽤 앉아서 먹던뎅~

해장국집이지만 술도 같이 먹는집이니까.........ㅎㅎㅎㅎ 간단하게 반주하기에도 정말 좋은곳!



신림동 24시전주콩나물국밥집 메뉴!

크게 있어서 한번에 찍어올린다. 

국밥 종류 3개에 심플 

그리고 끼니해결로 칼국수, 만두국에 밥요리까지!! 그리고 술안주까지!



해장국집이지만 깔끔한 내부.

혼밥하기에도 좋다. 혼자 앉아서 먹고가기에도좋고, 4인테이블이있어서 지인들이랑와서 해장하면서 술한잔하기에도..ㅋ

토요일에 집에와서 오랜만에 술을 거하게마셨더니 늦잠자고 점심에 해장국먹으러온 1人



무인결제기도있고 그냥 주문해도되고~!

우리는 .. 

콩나물해장국1개 / 제육볶음1개 / 고기만두 / 갈비만두..ㅋㅋㅋㅋ

만두빠순이빠돌이니까 1인 1만두 사이드로 시켜줌...ㅋㅋㅋㅋ


김치랑 깍두기랑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먹으면되니까 많이 먹고싶은사람은 많이많이~.~ 

해장국엔 역시 깍두기지! ㅋㅋ



김치와 콩나물국밥에 넣을 계란!! 

근데 사진찍느라고 계란을 늦게넣었다 ㅠㅠㅠ 흑흑

김치는 적당히 익어서 콩나물국밥먹을때 진짜 많이 먹음 ㅎㅎ



보글보글 끓는 나의 해장국 +_+ 

역시 해장국은 콩나물국밥이라능~.~ 여기 처음오픈했을때 콩나물국밥말고 다른거먹었었는데, 콩나물국밥 왜 안먹었을까!

국물도 깔끔하고 콩나물도 하나도 비리지않고 신선한느낌~.~ 오동통통



국물을 한번 떠서 먹어보니!  속이 아죽 확풀리넹~

국밥도 4500원으로 엄청 저렴하당 



싱싱한 콩나물이 잔득!

국물도 좋지만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당 :)



좋은건 영상으루~ㅎㅎㅎ

속이 확 풀리는 해장국영상!!



과음을 하지않았던 갱민은 갱민의 뻬보륏 메뉴 제육을 시켰당.

국내산 돼지고기로 매콤한 제육볶음의 완성!

밥 한공기도 그릇에 담아주셨는데 양이 엄청많았다. 섭섭하지않은양에 또 감동~



제육도 이렇게 돌솥에 담겨져나와서 지글지글 끓은 모습에 입맛을 돋군당!!

난 국물 많은 제육보다 이렇게 자박자박한 제육이 더맛있는것같다~



돼지고기에 밥한숟가락 해서 먹으면 한끼 든든한 식사!

많이 달지않아서 더욱 좋았다.

갱민이 갑자기 식탐부리더니 자기꺼 뺏어먹지말라고.. 어그래.. 너다먹어...ㅋㅋㅋㅋ



다음은 고기만두!

고기만두는 7개나온다. 가운데 간장이 같이나오는데 고추가루뿌려진 칼칼한 간장이었더라면 하는아쉬움이 살짝~^^



쫄깃한 만두에 안에 고기속이 꽉찼다!

우리는역시 만두빠순이빠돌이 ㅎㅎ  3천원에 이정도면, 먹을만한것같다 :)

간단하게 만두만 먹고싶을때 와도 좋을듯~.~ 



근데 고기만두랑 갈비만두를 같이시키니까..ㅋㅋㅋ

갈비만두가 더맛있어서 갈비만두먼저 순삭 ㅋㅋㅋ

간장은있지만, 간장에 안찍어먹어도 될정도로 간이되어있다 :) 

진짜 맛있게 먹었던 갈비만듀~.~


길죽한 갈비만두안에 갈비가 잔득!!!

갱민은 갈비만두가진짜맛있었다고한다!

나는 메뉴중에 콩나물국밥이 제일맛있었던것같다~


다른메뉴중에 어떤사람이 파전 진짜 맛있었다고하던데 궁금 +_+

담에술먹으러가봐야지이이~


+ 배달의 민족으로도 시켜먹을수있던데, 좀 거리가있거나 귀찮으신분은 배민으로 시켜드셔도좋을것같네용!


사장님도, 점원분도 너무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온 신림동 해장국, 24시전주콩나물국밥집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