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맛집 더멜팅팟 수제 아보카도버거 ♡

2018. 10. 17. 23:2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샤로수길 맛집

더멜팅팟 수제버거 맛있는곳 !


신림에서 완전 가까운 서울대입구역에도 ooo길 처럼 샤로수길이 생긴지 꽤되었답니다~ 

요즘 신림을 벗어나서 샤로수길 맛집 투어 하고 있는데요, 샤로수길도 줄서서 먹는 맛집들이 꽤 많더라구요!

주택, 오래된 상가들이 하나둘씩 리모델링을 시작하면서 멋집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있어요 :)

지나가면서 밖에서 멋집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샤로수길 안가보신분계시면 한번 가봐도좋을것같아요.

생각보다 초입부보다 중반부부터 끝쪽까지 꽤 사람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샤로수길 맛집 수제버거집, 멜팅팟 다녀온 후기입니당 



이게 뭐냐고요?????????????

수제버거인데, 저위에 올라가있는건 아보카도 반덩어리입니다 ㅋㅋㅋㅋㅋ대박이쥬!?!?

아보카도버거로 제 시선을 잡았던, 샤로수길 수제버거맛집 The Melting Pot ~ 



샤로수길 맛집 더멜팅팟의외관이에용!

제가 갔던시간은 7시가 안됐을때였는데 이때는 몇자리남아서 웨이팅없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자리를 잡고나니, 웨이팅이 생겨서 완죤 럭키!!!ㅋㅋ



수제버거맛집 더멜팅팟은 아메리칸캐쥬얼레스토랑이에욤!

캐주얼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때문인지 데이트하는분들이 꽤 있더라구용 :) 

우리도 오랜만에 데이투~.~ 

신림이 아닌 그래도 조금 거리가 있는곳으로 나와서 같이 밥먹고 집에 지하철타구갔는데, 뭔가 새롭고 좋았어요..ㅎㅎ

밖에서만나서 데이트하고 집에같이들어가면 뭔가 기분이 오묘~~하답니당 ㅎㅎ



나가기 직전에 사람이 조금빠진 틈을 타서 찰칵!

안쪽에  5~6테이블정도있고 매장밖으로도 또 테이블이있는데, 중문사이에서 먹는게 더 분위기있어보여요!!



한쪽벽면엔 이렇게 소.. 부위가....ㅋㅋㅋㅋ 잘 못읽겠네용.. =ㅋ=ㅋㅋ

소고기 부위 이름이 적혀진것같아요 :)

수제 버거 빠돌이 갱민은 오자마자 빨리빨리를 외치고있어요!!ㅋㅋ

샤로수길 버거맛집으로 소문난 더멜팅팟의 메뉴 한번 볼까요?!


더멜팅팟 메뉴



일단 버거메뉴!

그리고 샌드위치와 사이드메뉴가있습니다 :)

버거에서 뭘시킬지.. 한참을 고민했어요..!! 

저는 비쥬얼에 반해버린 아보카도버거, 갱민은 치즈빠돌이이니까 얼티밋치즈버거를 시켰어요!!



그리고  버팔로윙까지.................. 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몇일은 굶었는줄 알겠네욤 ^^ㅋㅋㅋㅋ 여긴 갱민의 최애 메뉴들의 집결지같았어용...ㅋㅋㅋ

수제맥주가 맛있다고해서 수제맥주시킬까 하다가 너무 배부르면 다 못먹을거같아서

가볍게 탄산음료인 페리에 2잔! :)



메뉴판을 보다가 눈에띄었던게 바로 이 런치콤보에용!

런치콤보는 버거2개와 스낵, 음료2잔이 3만원이에요!! 주말에도 런치타임이 적용되니 완전좋은것같은데용?!

인스타에 음식사진 올리면, 맥앤치즈가 공짜입니당!!!!!!!!!! 



테이블도 깨끗하게 잘정돈되어있었구요! 수제버거의 필수 나이프도 준비되어있답니당 ㅋ.ㅋ

수제버거는 잘라서 먹어야하니까용~!! 



페리에라임이 나왔어욤!! 소장하고싶은 귀여운 코카코라잔이 함께나와서 요기에 따라서 먹었답니당 :)

콜라 환타 이런것보다는, 페리에를 먹으니까 뭔가 .. 덜 죄책감이든달까요?? 

근데 치즈가 듬뿍들어간걸 먹으면서 그나마 좀 콜라보다는 나은 페리에를 선택한 우리도 좀 웃긴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



뒤쪽으로 수제맥주기계가보이는데................. 순간 마음이 약해졌지만, 일단 이번에는참고 다음에 왔을때 먹기로 했어용..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참.. 먹고싶네용 !! 수제맥주 너란아이.. 거부하기힘든.. 


버팔로윙


버팔로윙& 감튀가 나왔어요!!!!!!!!!!!!!

버팔로윙에 감튀!! 역시 수제버거엔 감자튀김이죠!! ㅋㅋㅋ 

버팔로윙은 양념을 고를수 있어요 :) 아메리칸 클래식이랑 바베큐 양념중에 고를수있었는데 우리는 바베큐양념으로!

버팔로윙은 닭비른내가 하나도없고, 양념은 바베큐양념이다보니 맛이 없을수가없네요 ㅋㅋ

후렌치프라이도 도톰 뜨뜻하니 케찹에 찍어먹으니 존맛탱! 처음엔 케찹말고 갈릭소스같은것도괜찮겠다 싶었는데, 

햄버거를 먹으면서 먹으니, 역시 케찹이 진리였습니당.


맥앤치즈


인스타 이벤트는 역시... 꿀입니당 ㅋㅋ sns는 인생의 낭비라고하지만, sns은 저에게 맛있는걸 주기도합니다

ㅋㅋㅋㅋ 

sns이벤트 하시고 맛있는 맥앤치즈 드세용!! 대존맛!

갱민은 이때 맥앤치즈를 처음 먹어봤다고해용 ㅋㅋ 치즈 빠돌이가 맥앤치즈를 처음먹어보다늬?

단품으로 주문하면 4,000원입니다. 수제맥주랑도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에용


얼티밋치즈버거


갱민이가 시킨 치즈대박 얼티밋치즈버거가나왔어요!

140g의 패티 2장에 양파, 아메리칸치즈2장, 그리고 스위스치즈에, 블루치즈에 로메인상추까지!

정말....... ㅋㅋㅋ 이건 치즈버거 최종보스감인데요 ㅋㅋㅋ 

워낙 치즈를 좋아하고 치즈버거를 좋아라하는 갱민이 선택한! 샤로수길맛집 더 멜팅팟의 메뉴입니당..ㅋㅋ 



반으로 갈라보았어요!! 

패티는 미디움으로 선택했습니당 :) 



맨아래 치즈와 로메인 그리고 패티두장사이에도치즈, 그리고 그위에 또치즈 ㅋㅋㅋ 그리고 그위에 양파 ㅋㅋ

치즈를 많이 좋아하는 갱민의 후기는.......


치즈굿..........!!!!!!!!!!!!!!!!! 


이었습니당. 치즈를 막 엄청 좋아하지 않는 저지만, 한입 먹어보았어용!!!

치즈향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제가여태까지 먹어봤던 수제버거중에 단연 최고의 치즈버거였습니당!

먹으면서 느껴지는 향과 맛을 말로 표현하자면 

치~~~~~~~~즈 ~~~~~~~~~~~~~ ㅋㅋ 


였어요 ㅋㅋㅋㅋ 치즈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죤 강추입니다.



아보카도 버거


다음은 저의 !! 아보카도 버거에용!!!

아보카도 버거는 비주얼만보고 바로선택 ㅋㅋㅋ 

너무먹어보고싶은것!!! 수제버거위에 아보카도 반쪽이 턱! 올라가있어요 :)

평소에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잘어울릴지 어떨지 상상이 안가더라구요!! 



잘라서 이대로 먹기엔 좀 불편할거같아서 사진용으로 하나찍고 아보카도를 내려서

빵을올리고 잘랐어용!

아보카도는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서 버거 먹을때마다 같이먹었답니당 :)



아보카도 버거는, 

맨위에 아보카도 반쪽, 그리고 200g의 패티 한장에 어린새싹, 토마토, 상큼한캘리포니아소스가 뿌려진 버거에요!

버거자체는 그렇게 막 산처럼 엄청 패티랑 치즈가 많이 들어가지있지는않아용! 

아무래도 아보카도 자체가 약간 느끼한감이 있어서 치즈까지있었으면 좀 심하게느끼했을거에용 !!

토마토와 캘리포니아소스가 아보카도랑 궁합이 아주 잘맞더라구요.



요렇게 잘라서 먹을때마다 아보카도 한덩어리잘라서 함께먹으니.. 완전 별미!!!!!!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할것같아요!

아보카도의 그 특유의 느끼함과 두툼한패티에 소스까지 함께 어우러지니 샤로수길 맛집 더멜팅팟의 대표 메뉴라 불릴만했어요!

천천히 음식들을 먹으면서 갱민님과 함께 오늘있었던일에 대해서 얘기했어요.

맛있는음식도 좋지만, 내 이야기를 들어주고 같이 공감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더 맛있었던 저녁식사였던것같아요!


분위기 좋고, 흥이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수제버거맛집 더멜팅팟.


제대로 불금저녁을 즐기고 온 기분이네용



더 멜팅팟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니, 근처에사시는분은 테이크아웃해가셔도 좋을것같아용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밤 11시까지 (월요일 휴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