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맛집, 미도갈비 소고기 버섯전골 JMT

2018. 10. 20. 08:30맛집 기록/서울


종각역 맛집

맛의 끗 미도갈비

소고기 버섯전골과 은이냉면으로 배터지고왔움.


오랜만에 종로쪽간날 배터지게 맛있게 먹은 종각역 맛집 미도갈비에 대해서 포스팅 :)

종각역은 꽤멀지만 그래도 1년에 3번? 정도는가는것같다. 이번년도에도 몇번갔고 ㅎㅎㅎ 

그래도 갈때마다 길치인나는 길을 잘모른다 ^^ㅋ



이날은 종각역 4번출구 보신각 근처인 종각 젊음의거리에서 놀았다.

젊은의 거리에는 종각역 맛집이 잔득 몰려있고 골목골목마다 먹거리, 즐길거리들이 잔득!!

예전에 나이트 갔던얘기, 어학학원다녔던얘기등 추억 얘기를 하며 도착한곳은! 맛의 끗~ 종각역 고기 맛집 미도갈비!




고기집이라고해서 그런 아재아재한 느낌을 생각했는데, 전혀그렇지 않았던 미도갈비.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깨끗하고 깔금해서 좋았음.

점심때라 직장인들이 점심을 많이 먹으러왔었다 ㅎㅎ



샤브샤브도팔아서그런지 셀프코너가잇는데 야채들이 다 싱싱해보임~ 햅격~



점심시간에 미도김치찌개도있고 은이냉면도있고~ 갈비탕은 좀 비싸네 점심치고 ㅎㅎ

샤브런치특선도있어서 점심에 샤브샤브 먹기에도 좋을듯.. 9천원이면 그래도 먹을만한 가격인듯하다.

요즘 점심 가격이 거의 7~9천원이니..ㅠㅠ.. 월급만 제자리



기본찬!! 콩나물이랑 김치들!! 그릇도예쁘고 뭔가 고급진느낌이들어서, 어른들모시고오기에도 좋을것같았다.

콩나물도 아삭아삭하고 김치들도 맛있음 :)


은이비빔냉면



흰목이버섯이 들어가있는 은이냉면등장!

비빔으로시켰다 :) 헿 

그리고 사진상보이는 계란말이랑 잡채도진~~~~~~짜맛있었음!! 잡채가 밑반찬으로 나오는곳 오랜만이햐~



갈색 목이버섯은 먹어봤어도 흰목이버섯은 처음이다.

은이(흰목이버섯)가 들어간 냉면! 목이버섯을 싫어하시는분이라면 좀그럴수있지만, 난 목이버섯 좋아함!!

은이냉면을 파는곳은 거의여기밖에없는것같은뎅 ㅎㅎ



비빔양념을 비볐더니.. 아주 침이 고인당..ㅋ  ㅋ 

양념은 막 엄청맵지도않고 막 달지도않고 딱적당해서 매운것 잘못먹는나도 먹을만했당 ㅎ

달달한 소불고기랑 먹으니또 궁합이 오지구요~


은이버섯은 면역력증진에 좋다고하고 골다공증, 피부에도 좋다고!! 

오........ 딱 난데 ㅋㅋㅋ 은이버섯이 들어간 음식 많이들 팔았으면 좋겠당 :)


소고기 버섯전골



캬~ 소고기버섯전골 시키길 정말 잘한듯.

둥글둥글한 전골그릇에 버섯이 한가득 올려진 소불고기가나왔다.

고기상태 보아하니 정말 좋아보이고, 버섯상태도 말할게없음 ㅎㅎ



왜이렇게 안익는것같냐공 ㅋㅋㅋ 

전골 그릇이 좀 커서 한쪽?만 끓어서 조금 불편하긴했지만, 맛은 최고였다.



보글보글 냠냠 



달달한 소불고기 양념에 파, 양파, 팽이버섯과 느타리버섯과 당면까지!

2인시켰는데 양이 꽤많아서 배터지는줄알았당.



밥에 당면과 버섯, 고기를 건져내서 한입 와악~~

그리고 밥한공기뚝딱!!!


맛도 맛이지만 미도갈비에서는 정직함을 내세워서 장사를 하시는듯하다.

정직한고기, 정직한 재료, 정직한 서비스~!  그런마인드가 맘에든다.

사장님도, 서빙해주시는 이모님도 다 너무 친절하셨음 :)



오랜만에 종각역와서 보산각앞에 세워진 깃발 찍어봄..!!

종각역 맛집, 미도갈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