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치킨, 천칙치킨 반마리로 혼치!! 5500원

2018. 10. 23. 01:48맛집 기록/내동네신림

 

불금엔 치킨!! 신림동 착한치킨 추천해드림~

천칙치킨

 

집앞 바로앞!! 20초 정도걸리는곳에 생긴지 좀 됐는데, 처음생겼을때 환호를 질렀던 곳 ㅎㅎ

바로 치느님!!!!!!!!!! 치킨집이다 ㅎㅎ

처음 듣던 치킨집이었는데 지금 신림동에 2호점이 생긴듯하다.

 

신림동 싸고 맛있는 치킨집, 천칙치킨!

 

 

호홓

나는 양념치킨파다. 갱민은 후라이드파!!

그래서 거의 반반시킬때가 많은데 이때는 나혼자먹으려고 샀다 ㅋㅋ

 

 

천칙치킨은 신림이 본점인기보다.

천재가튀긴 원칙치킨이라는 타이틀로, 기본 원칙을 잘 지킨 치킨이라는 뭔가 치킨의 정석같은느낌.

 

 

이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앉아서 먹을 자리가없음.

그래서 축구하고 그럴때 천칙 줄이 어마어마~~~ㅎㅎㅎㅎ

 

후라이드 한마리에 8900원, 반마리에 5천원!

혼자는 치킨 먹고싶을때 못먹는데, 반마리가있어서 혼자먹고싶을때먹으면 5천원이면되니까 짱좋음.

우리는 반반시켜먹어서 거의 9900원에 한마리! 요즘같이 치킨 비싸진 시대에 아주 합리적인가격이당.

 

 

그리고 100% 국내산 닭으로 치킨을 만든다고한다. 굿쟙!

치킨은 이런 시장통닭같은느낌!!! 근데 기름이 별로없어서 좋았다.

 

 

소스는 추가로 구매할수있다. 얼마였는지는까먹음.......... =ㅁ=ㅋㅋㅋ

우리는 가끔 후라이드 시키고 양념 찍어먹으려고 살때도있당.

 

 

이거아마 반마리였던것같은데?????????????????????

다리가 하나있는거보니 ㅋㅋㅋㅋ 양념으로 맛있게 혼자냠냠 혼치!!!!!!!!!!!!! 짱좋다.

 

 

실한 닭다리 한번뜯어본다.

 

 

뜯어먹움.. 맛있땅..........ㅋㅋ 튀김이 두껍지않고 양념이 달달매콤한게 따ㅓㄱ 내스타일..

5500원의 행복 냐암~~~.~~~ 이런곳이 집앞에있다니.. 행복하지만 살이 많이찔것같다 ㅋㅋ

다른곳 2만원가까이 가는 치킨보다 훠~~얼씬 가성바 좋고 맛도 좋은 신림동 천칙치킨!!

강추 강추 또 강추~ 1달에 3번이상가는것같은데.. 이제그만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