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맛집추천, 쫀득 불맛가득 신림동족발 고객만족

2018. 9. 30. 23:28맛집 기록/내동네신림


관악구 맛집추천

신림동 족발맛집 고객만족



날씨는 좋아지고~ 살찌는 계절이 돌아왔네욤 :-)

요즘 관악구 맛집추천 포스팅을 많이 하는 중인데용~! 

오늘은 신림역에서 가까운 신림동 족발집 고객만족을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급 족발사진에 심쿵?!?! ㅋㅋ 헿

신림동에 생각보다 족발맛집이 많지 않은것 같은데 이번에 고객만족 가보고 특별한맛에 반해버렸답니다!!

다른곳에 비해 특이한 점이있더라구요!! 뭘까요?!??!?! 

이따 설명드릴게요 :-P ㅋㅋ



신촌황소곱창이랑 어사출또 횟집 바로옆에있어요~!

크게 간판에 "고객만족"이라고 귀여운 돼지가 그려진 간판! 요기입니다.

바로 앞에 입간판으로 족발 가격이랑 종류가 다 나와있어서 미리 가격보고 들어가기 좋더라구요~

족발은 거의 중 부터시작하던데 소자 있어서 너무좋네용 ㅎㅎ 


일단 안으로 무브무브~



요렇게~ 길쭉한 홀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면, 또 좌석이 많이있습니당 :) 조금 구조가 특이했어요!! 

안쪽에 몇테이블 손님들이 계셔서 없는쪽으러만 찍었어용! 테이블이 꽤많답니다~!

회식하기에도 좋을것같더라구요! 좌석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의자도 앉아서 먹기에 편한한 테이블과 의자였어요.

가끔 앉아서 먹기 불편한 테이블이나 의자 원형이나 등받이없고 ㅠㅠ 그런데는 앉아서 먹는내내 뭔가 불편하잖아용.. !! 

고객만족은 먹기 편한 좌석이니 마음놓고.. 천천히 먹고갈수있겠어용!



신림동 족발 고객만족의 메뉴판이에요 :)

족발과 보쌈이 있는데 메인은 족발같아요! 뭘먹을지~ 고민고민! 

반반족발이랑 숯불에 구운족발이랑 둘중에 엄청고민했답니당. 하지만 저희는 매병이니.. ㅠㅠ.. 반반은 포기하는걸로..


그리고 숯불이 빨간글씨라서 그런지 눈에 훅 들어오기도했고, 제일첫줄에 있는 메뉴가 보통 그가게의 기본메뉴이니까!

그리고 숯불에 구운 족발이라니..........! 왠지 특이하고 맛있을것같더라구용!


"그랫! 오늘의 저녁 메뉴는 숯불족발이다! "


사이드로 스팸날치알주먹밥을 먹고싶어서 시키고.. 숯불에 구운 족발 소로 시키고! 김치전에 카스한병!

족발은 국내산이고 매장에서 직접 당일에 삶아 판매한다고해서 더 기대됐어요!!

 


헛.. 뭐죵?  갑자기 이 어마어마한 상차림은?? 

고급지고 예쁜그릇에 양파, 샐러드, 무말랭이김치에, 깻잎까지! 이거 다 기본상차림 맞나여!?!?! >.<

그리고 마늘에 고추에까지...! 소스는 쌈장에, 데리야끼소스에, 새우젓에, 겨자간장 까지!!! 소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호오..



무말랭이김치와 양념된 부추는 족발과 보쌈에 없어서는 안될 반찬이죵!

무말랭이김치는 많이 맵지도않고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구요! 

부추는 싱싱하면서도 부추향이 알싸하게 느껴져서 족발이랑 먹기 정말 딱이더라구요 :) 

군침이 막 돌게 하는 기본찬들 ♡


김치전 2,000


김치전이 나왔어요!!!!!!!!!!!!!!!!!!!! 유훗~

김치전은 미니사이즈인데 가장자리가 빠삭빠삭한!! 모든사람들이 좋아할 ㅋㅋ 그런 부침스탈이어서 너무좋았어용.

저는 빠삭 빠삭하걸 넘나 좋아해성.. 이거보니 급 부침개 부쳐먹고싶네용.. . 군침돌아!!! 사이드메뉴로 강추입니다 :)



드디어 메인메뉴! 숯불족발 小 입니다!

소.. 맞아요?????????? 양이 엄청많은데요?!? 원래 족발먹고 2차로 봉구비어 가려고했는데.. (결국 배불러서못간)

아래에 따뜻함을 유지시켜주기위해 불로 계속 따뜻함을 유지시켜주고있어요~

그래서 판이 약간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합니다! 계쏙 따땃하게 유지되니 천천히 맥주마시면서 먹기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숯불로 구운거라그런지 껍데기쪽 콜라겐이있는 그 쫀득한 곳에!! 보이시나용?  불맛이 느껴질것같은 빠삭함 ㅎㅎ

숯불맛도 지대로입니당 ㅎㅎ


숯불에 구운족발 小 25,000


크으............. (사진 잘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 ㅋㅋ )

이게 25,000원입니다!! 대박이죠????ㅋㅋ 역시 신림만세!! 고객만족 만세!!! 상호명이 왜 고객만족인지 알겠네용!

이가격에 이퀄리티라니욧!? 신림의 가성비 맛집 한곳 추가입니당 :)

그럼 숯불에 구운 !! 맛있는 족발을 시식해보겠습니다 >.<



고기 한점을.. 집어보았어요!! 살코기쪽은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운 고기!

껍데기쪽은 쫀득하고 불맛이 느껴지는......... JMT.. !!

한점 먹고 갱민이 불맛이 느껴진다고!! (워낙 불맛을 좋아하시는 사람이라..) 맛있다고난리난리 ㅋㅋㅋ



뼈가 있는부분에도 살코기가 꽤 많더라구요~!

보통 족발집가면 뼈부분은 먹을것도없고 볼것도없는데 관악구 맛집으로 추천하는!! 고객만족의 숯불족발은 살이 진짜

도톰하게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치킨처럼 잡고 뜯어먹었... ㅋㅋㅋㅋㅋ 



쌈장에 한번 푸욱 찍어서 먹어보구요~!



달달함이 너무 잘어울렸던 데리야끼소스에도 한번 푹!

데리야끼소스엔 처음찍어먹어봤는데, 의외로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데리야끼 양념족발 같은거도 맛있을것같아요 :-)



쫀득하니 가장맛있는 부분인 비계부분은 겨자간장소스에 찍어먹어 봅니당 ㅋ.ㅋ

어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느끼함이 1도없고, 다양한소스에찍어먹으니 맛도 다양하게 느껴져서 질릴새도없네요~



그리고 새우젓에 찍어서 양념부추와 함께 한입 냠냠 >_<)/ 

이런게 바로 먹방의 행복..!!!!!


카스 4,000


그리고 빠질수없는 (내뱃살의 원인..)카스도 역시나 함께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민은 술을 왜찍냐고 카스홍보대사냐고했지만, 먹방에 술이빠질수없는거아니겠냐고 ㅋㅋ 헿헿



꼬돌꼬돌하게 맛있는 불맛을 사진으로도 느낄수있는 컷이네용 ㅋㅋ

튀긴족발은 몇번먹어봤지만, 숯불에 구운게 훨씬맛있긴하네용 ㅎㅎ 



깻잎에싸서도 무말랭이김치랑 부추넣고 한쌈!!!

상추에 깻잎에 부추에 고추에 마늘에.. 거하게 한쌈!!!ㅋㅋ 

진짜 다양하게먹을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 :)  25,000원에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족발집!

단언컨대 진짜 별로없습니다 ㅎㅎㅎ 제가아는곳은 여기뿐이구요~


스팸날치알주먹밥 4,000


갱민의 사랑 스팸날치알주먹밥이나왔어요! 

스팸가득 날치알도 많고 식감이 좋을것같은 단무지까지! 비비면 정말 맛있겠는데용~



주먹밥 담당 갱민이 만들어보려고 시늉하고 있네요 ㅋㅋ 

원래 날치알은 불족발이나 반반족발 드시는분들이 많이먹던데, 우리는 불족도아닌데 ㅋㅋㅋ

그냥 워낙 스팸사랑하시는 한분이 계시니.. 시켜봤습니당 ㅋㅋ



근데 밥이뜨겁다고 깨작깨작 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냐고!!!!!ㅋㅋ 그냥 내놓으라고 하고 제가 오랜만에 주먹밥을 빚어봤습니당..

원래 송편을 만두처럼 만드는 사람이 바로 전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나와서 약간 밥이 뜨겁긴했지만~ 비닐 장갑 껴고 못 비빌정도는아니였어용 ㅋㅋ 

오바쟁이 갱민.. 역시 지능적인 노예야 -_-++

스팸과 날치알이 생각보다 꽤 많이들어있어서 너무맛있는 스팸날치알주먹밥이될것같아용!! 

이제 열심히 동글동글하게 빚어보겠습니당~



짠~!!!!!!!!!!!!!

솜씨좋아졌네용 ㅋㅋ 동글동글하게 잘빚은 주먹밥을 따땃한 족발판위에 올려놓았어요!!!

거의7개를 드신 갱민.. ㅋㅋ 스팸은 역시 진리인겐가.. 족발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용! 그래서 배터질뻔하기도했구요 ㅋㅋ



족발뼈가 진짜 크고 살이 많이 붙어있는편이더라구용!! 

삶은지 좀 오래된 족발 보면 뭔가 차갑고.. 고기가 오래된것같은? 그런 느낌이드는데

신림동 족발 맛집인 고객만족의 족발은 당일 삶은것만 판다고하셔서 고기들이 뭔가 쌩쌩하다고해야하나 ㅋㅋㅋ 

다 윤기가 흐르고 쫀득쫀득했답니당 :) 



인스타나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술 서비스로 받으세용~ㅋㅋ

인스타 이미지에있는 저 어마어마한 이미지는, 한판족발 大 라고하네용!! 4인이 오시면 한판족발 드시면 딱이겠어용 :)



둘이서 숯불에 구운 족발小에 김치전에 주먹밥에 맥주한병하고나니.. 정말 배부르네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맛에 가게도 깨끗하고!! 고객만족이라는 상호가 정말! 딱이더라구요~!

신림역에서꽤 가까워서 위치적으로 회식이나 친구들 만나서 먹고 놀기에도 딱입니다 :D



매일 삶은 국내산 수제족발!

신림동 족발맛집 고객만족, 관악구 맛집 추천할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