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맛집 냉동삼겹살 신림집 넘나맛있는것>.<

2018. 9. 20. 08: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동 맛집

냉동 삼겹살 맛집은 '신림집' 완전인정



오늘의 포스팅은 우리동네 신림동 맛집 포스팅입니다 :)

자칭 미식가 갱민이 완전 대박 인정한 냉동삼겹살 맛집! 신림집 입니당.



유흣~ 추억의 냉동삼겹살 먹으러 고고씽!!!

신림에 새로생긴 깨끗하고 분위기 좋고 컨셉은 복고풍인 그런! 냉동삼겹살 맛집이 생겼습니다!!




분위기는 냉동삼겹살이 유행했던 그때 그시절 복고풍인듯합니당 :)

영화포스터며, 간판이며 엄마세대들은 다들 좋아할만한 그런 분위기에, 노래는 30대 취저인듯한 90년대 댄스노래가

신나게 울려퍼지고있는 그런!!!!!!!! 삼굡 먹기좋은 분위기에용.


8시쯤방문했는데 젊은이들, 나이드신분들, 가족단위, 친구끼리, 연인끼리 아주 다양한 손님들이 계셨어요 :)



신림동 맛집 신림집의 메뉴입니다 :)

급냉상겹살 1인분에 12,000원

고추장삼겹살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구외에 김치말이국수, 볶음밥, 찌개류가있고용! 원산지는 국내산입니다 :) 굿굿


우리는 냉동삼겹살맛집이니만큼, 냉동삼겹살2인분에 카스1병을 시켜봅니다. 



자리세팅!

예전식당에서 쓰던 이런용기 요즘 유행인가봐용 ㅋㅋ 쟁반도그렇고.. 모든 소품들이 다 80 90 년대! 



물도 ㅋㅋㅋㅋㅋㅋ어릴때 집에서 쓰던 델몬트 오렌지쥬스병 ㅋㅋ 이거 진짜 많이썼었죠?!?

보리차끓여서 넣어놓고 ㅋㅋ 저는 무거워서 물병으러 쓰는건 싫어했지만,

이 오렌지쥬스는 맛있어서 정말 좋아했었어용..ㅎㅎ

추억돋는 아이템들이 참많네용 ㅎ



그외에 옛날 TV도 있구용!!!ㅋㅋ 저는 공감못하지만, 예전에는 이 TV 흑백이엇었겠죵?ㅎㅎㅎ



추억에 젖어있는 사이 기본 상차림 등장!

입이 떠억.. !@ 대박인뒈???????????? 요기 신림동 맛집 맞네!! 역시 신림하면 푸짐이죵 ㅋㅋ

삼겹살이니 상추와 깻잎, 그리고 고추장, 마늘, 쌈장에 마늘쫑에 새우젖에... 파채.. 침꿀꺽!!



예전 도시락 단골손님이었던 소세지계란부침! 진짜 맛있었는뎅~

갱민님이 사진찍는 사이 2개홀딱 먹어버려서 제가 1개 먹었어요 -_-++



신림동 맛집 신림집의 최대의 비법은 바로 요.. 두 요물입니당 ㅋㅋ

파채와 계란이 들어간 저 소스!!!!!!!!!!!!!!!!!!!!!!!!!! 이따가 고기나오면 설명드릴게용 ㅋㅋㅋ



먼저, 비어퍼스트!!!!

거품반 맥주반 요즘유행하는 맥주 한잔을 벌컥벌컥. 오늘도 수고한 우리, 맛있는거 먹을 자격이있다..!! 

날이 선선해져서 맥주가 너무 맛있네여.......... 더워도, 서늘해도, 날이좋아도, 추워도 언제나 술은 내가슴에★



냉동삼겹살 2인분이 등장했습니다!!!!

1등급이상의 국내산암돼지 생고기를 급냉시킨! 고품질의 고기에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 질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언능 굽굽~ 현기증난단말예요~! 



냉동상겹살 고기를 가지런히 올리고, 마늘과 마늘쫑, 김치를 올려놓고 후추간 탁탁!!

마늘이랑 김치는 있었어도 마늘쫑은 처음이어서 신세계!! 

생각보다 마늘쫑이가 식감이 좋아서 같이 먹기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고기위에 후추뿌려먹으니 ㅋㅋ

뭔가 더맛있는느낌. 후추is뭔들~



선홍빛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

기름이 마늘과 마늘쫑, 김치쪽으로 흡수되어서 김치가 정말 맛있게 익더라구요.. ♥_♥



냉동삼겹살의 최고 장점은 뭐다?!?!?!?!?

엄청빨리익는다는것...!! 금방 익은 고기를 일단 건져냅니당.



노릇노릇하게 고기와 마늘, 김치, 마늘쫑이 다익었어요!!!!!!!!!!

언능먹어야겠어요!! 현기증이 난다는 갱민님! 급 고기보니 식욕폭발 ㅎㅎ 요즘 고기를 못먹긴했죵!ㅋㅋ 



이렇게 뼈가 있는게 좋은고기라고하더라구요!

신림동 맛집 신림집은 1등급이상의 국내산암돼지 생고기를 급냉시킨! 고품질의 고랍니다 !



이 소스때문에 저는.. 감히.. 이집을 신림동 맛집이라고 부르도록하겠습니당.

아까 그 계란노른자가 들어있던 소스를 노른자를 터뜨린 후 휘휘 젛었어요! 이게 바로 핵심입니당...ㅋㅋ 



맛있게드시는법!

계란을 푼다 > 삼겹살과 파채를 같이 마늘과 그 소스에 찍어서 먹는것입니당 >.< 뀨~~~



고기와 파채를 같이 젓가락으로 집은 후, 마늘에 한번 찍은 후



계란양념소스에 푹 찍어서! 냠~~~~~~~~~~~~

?!??!?!?!?!?!?!? (요리왕비룡의 음식을 먹어본 심사관의 표정) 

대존맛.



  이렇게 쌈도 싸먹어봤어용 ㅋㅋ 아니.. 저소스 진짜 사기입니다.. 너무맛있거든요?............... 만들어먹고싶네영 ㅋㅋㅋ



동영상으로 첨부! 맛있는 냉동삼겹살의 탄생입니다 ㅋㅋ

정말 후회안하시는 먹는방법이에용 ㅋㅋ 갱민님은 정말 홀딱빠져서 무아지경으로 먹더라구용

원래 저는 삼겹살 고추장에찍어먹고 갱민은 쌈장에찍어먹는데, 둘다 손도안대고 이것만..

근데 여기 고추장도 뭔가 진하고맛있던데, 다음에 고추장에도 찍어먹어봐야겠어용 :-P


볶음밥 2인분 추가주문해봅니당 ....ㅋㅋㅋ

볶음밥에 계란도나온다고하니 넘나 기대돼용!



볶음밥은 이렇게 호일에 쌓여져서 나오구용!

볶음밥에 삼겹살 기름이 들어가면 더 맛있어서 여기에 넣어주시는데.............. 정말 JMT.. 

갱민이 인생 볶음밥과 만났던 날입니다. 여태껏먹어본 볶음밥중에 가장맛있다고 채고채고하면서 난리부르스!!ㅋ



볶음밥이 노릇노릇해질때까지 기다립니당~~ 연기가 솔솔~!



그리고 호일을 개봉후 볶음밥위에 계란 2개를 조심스럽게 올려주는데요.......

이짤 대박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보입니당.. 계란노른자가 톡 터져서그런지 ..

보기에도 먹음직, 먹으면 더맛있는..ㅋㅋ



맛있는 볶음밥의 탄생입니당!

삼겹살기름을 넣어서그런걸까요?! 계란을 같이 먹어서그런걸까요?! ..

진짜 존맛탱.



이곳은 볶음밥 필수로 시켜야합니다!!!!!!!!!!!!! 

흐규흐규 ㅠㅠ넘나 맛있당. 갱민은 다음에 또와야겠다고 여긴 정말 대박 신림동 맛집이라며 흡입

저도 식탐폭발해서 둘다 누가많이먹나 하는것처럼 흡입했습니당 ㅋㅋ



이곳은 주류를 좀 다양하게팔더라구용~

참이슬 처음처럼, 그리고 대선과 한라산소주까지! 막걸리는 서울막걸리가있습니당 :)



먹고나오니 9시쯤이었는데 그때되니 슬슬 사람이빠지더라구용..!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있습니당!!



인스타그램이나 페북에 홍보하면 김치말이국수를 준다고해요!

나올때봐서..... 안습 ㅠㅠ.. 다음에 인스타 올려서 김치말이국수 먹어야겠습니당 >.<




신립동 맛집, 신림냉동삼겹살 ' 신립집 ' 맛집 인정입니다!!



신림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176길 12

02-3285-8898

매일 16:00 - 05:00

지도 크게 보기
2018.9.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