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술집, 요리와술! 싸고 맛있는 집 인정!

2018. 8. 28. 08:3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2월에 방문했더니.. 가게 사라졌더라구요 ㅠㅠㅠ)


신림역 술집

리와 

싸고 맛있는 맛집으로 ㅇㅈ? ㅇㅇㅈ! 


신림역에서 산지 어언~~ 1년하고도 4개월째 :) 

신림 하면 싸고 맛있는 맛집 그리고 술, 백순대 등등 먹거리들이 많이 생각난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따라오는 생각 = 싼곳이 많다!

맞습니다!! 다른 동네에 비하면 가성비 맛집들이 진~~짜많다! 오늘 쓸 포스팅은 제가 가서 정말 여긴 인정!! 하는 술집인데

맛집이당 ㅋㅋ 안주가 정말 짱짱맛있다.


갱민님이랑 둘이가서 먹고 반해서 각자 모임때마다 이곳을 추천해서 자주왔던곳이다.

지난번 #학동회 모임때 신림역에서 만나서 1차로 내가 추천해서 방문했다. 

(학동회란, 예전게임회사 다닐때 친했던 사람들 모임인데, 회사가 학동역에있었어서 학동회로 결정함..ㅋㅋㅋ)



엄청난 비쥬얼의 안주 1소개! 스팸후라이  10,000

스팸과 계란후라이, 김치가 있는 소주 안주에 딱인! 안주 입니당 >.<

빠삭빠삭한 반숙 계란후라이에 노릇노릇하게 익혀진 스팸! 싫어할 사람이없는 메뉴죵!



두번째 메뉴는! 크림떡볶이! 14,000

야채와 새우, 베이컨을 넣고 매콤한 크림소스로 맛을낸 크림떡볶이!!  JMT............... 추천입니다!!!

쏘노닉에 너무 어울릴것같음... 



세번째 추천메뉴! 불닭에 모차렐라치즈를 듬뿍 올린 치즈불닭! 15,000

닭도 진짜많고 매콤한 국물에 모차렐라치즈가 있어서 중독성있는 매운맛이었다!!!!!!!

진짜 매콤한데 거의 내가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어달라고했는데 너무많이 덜어주셔서 ㅋㅋ 맥주안주에 딱이었다! 맥주배터짐



다음은 요리와술의 추천메뉴 넘버원! 해콩삼!! (해물+콩나물+삼겹살) 

해콩삼 정말 양도많고 저렴하고 맛있고.. 대박임!!!



오징어랑, 콩나물, 삼겹살과 각종 야채를 매운소스로 직접 버무렸따능 +_+

사장님 요리실력이 장난이 아니당.. 넘나 맛있어!!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은 아주 술이 술술들어가실듯~



볶음밥도 거~~하게 볶아 먹어야지 ㅋㅋ 후훗



내부는 요렇게 생겼다 :) 둥그런 테이블! 단체는 예약해뒀더니 자리를 만들어주셨다!



이때가 봄이었나.. 그랬어서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이렇게 길게된 좌석도있어서 앉아서 둘이 혹은 혼자 도란도란 먹기 좋을듯.



요리와술 메뉴판.

메뉴들은 다 1만원~16000원사이!

우리는 술은 맥스생맥을 먹었당 :) 역시 맛있더라~.~ 아 맥주땡기넴.



신림역 술집 싸고 맛있고 단체도 가능한 곳을 찾는다면!

요리와술 추천!

(한가지 아쉬운점은 음식이 너무늦게나와서.. 미리주문해야 할듯.. 넘 늦게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