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맛집, 야채곱창 맛있는곳 '배때지'

2018. 7. 28. 23:03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역 맛집

야채곱창 맛집은 여기!! ' 배때지 '



나가다가 많이봤는데, 왜 이제 처음 가봤을까! 너무후회한 신림역 맛집 !

정말 요기는 완전x10000 강추하는 야식 최애 맛집!


일단 비쥬얼 좋고 양이 엄청 많은 치즈곱창!!!!!!



치즈곱창 1인분 12,000


야채곱창위에 치즈가 샤르르륵~

이렇게 위에 뿌려져서 나오묜 우리가 쉐킷쉐킷!!



치즈랑 야채곱창이랑 섞으니 아주 군침이 ... 츄읍..



치즈가 아주 쭈우우우욱~~ 늘어질정도로 많다.



잘비벼진 치즈곱창.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__+ 치즈곱창 1인분에 순대볶1인분 시켰는데 둘다 다 먹을수있을지 심히걱정

걱정하고있는데 순대볶음등장. 



순대볶음 1인분 8,000

양배추도 싱싱해서 식감이 아삭아삭하고 순대나 곱창에 전혀 고기잡내가 나지않았다 :)

이런 맛집을 왜이제야 알았냐며 ... 이제 우리 단골각이라며...ㅋ



기본으로 나오는 주전자 오뎅탕! 오뎅도 4개나 주셨고 국물도있어서 끓여서 먹으니 술안주로 딱임!! 국물이~~ 끝내쥼.

찌그러진 주전자도 복고풍으로 신림역 맛집 배때지랑 정말 잘어울린다 :)



배때지의 내부는 요렇게! 복고풍이라능 ㅎㅎ

신림극장놀러온 갱민님 ㅋㅋ 옆에는 약속다방이있다.  극장에서 영화보고 약속다방에서 쌍화탕한잔?

옆은 손님이 있어서 못찍었는데, 옛날 교복등 복고풍으로 테마가 확고한 야채곱창집!



너무더워서 카스한잔 짠~!!!

오늘 수고한 우리를 위한 시원한 맥주한잔!! 넘둏아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김치랑, 김, 깻잎, 마늘, 마요네즈, 쌈장이 나온다!

야채곱창에 잘어울리는 기본메뉴들 +_+ 기호에맞게 먹으면 된다.



김에싸서먹고, 깻잎에 올려서먹고 마요네즈얹어서 먹고.. !! 

역시 세상에서 맛있는거 먹을때가 가장 행복하다. 막먹어도 살안찌는 체질이고싶다. (내소원)


2일뒤인가.. 또감..

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치즈곱창에 알곱창을 먹었다.



알곱창 9,000


ㅈㅁㅌ이다. 치즈곱창1인분에 알곱창 1인분먹으니 양도적당했다.

마늘과 곱창, 그리고 깻잎까지......! 향과 맛, 식감 모두 다 대박이었다.

배때지에서 가장맛있는메뉴인듯.. 알곱창.. 강추!!!



신림역 맛집, 배때지 메뉴판 및 원산지! 모든 원산지는 김치빼고 국내산이다 :)



예전에 많이했던 뽑기도있엇당 ㅋㅋ 다음에 해봐야지!! 이런거 은근 두근두근

꽝나오면 진짜 빡칠듯.. =ㅠ=



신림 배때지, 주전자오뎅탕 기본제공에! 곱창 배터지게~.~

포장도가능하니 ㄷㅏ음에 포장해서 가야겠다 :) 배민도 주문이 많은지 먹는 내내 배민 주문이 들어왔다.

역시, 맛있는집은 소문나는법! 신림역 맛집 야채곱창은 바로 배때지!! 배터짐.



외관은 이렇게생겼고, 공원바로옆에있다.

또먹고싶넴............... >.<


신림역 가성비 맛집, 배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