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대창 진짜 맛있어요!!

2018. 7. 12. 09:3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신림점 추천!


요즘 화사때문에 곱창대란이났죠?! 그래서 저도 매일 곱창이먹고싶어요..

레고녀들과 왕십리 정은이네곱창 먹으러가기로했는데 아직까지 못먹었다능 ㅠㅠ

저희집은 신림문화의거리 바로앞에있는데, 신림에는 곱창집이 참많은데,

유명한 강남곱창이야기와 김덕후의곱창조, 황소곱창등등 맛있는 곱창집이 집근처에

엄청몰려있답니당..ㅋㅋㅋ


여태껏 저의 인생곱창집은 충정로의 곱창이야기인데용,

집앞의 곱창이야기 신림점도 다녀왔었는데 거기 후기 남길게요~



헣...ㅋㅋㅋㅋㅋ

모듬곱창입니다!!!!!!!!!!!!! 


저녁식사때쯤이었는데 이날은 대창이 거이없었다능....... 

그래서 대창만은 주문이 되지않았어여!!! 젠장..

대창먹방러 갱민과 저는 참 너무슬펐어용 . 그래서 곱창모둠으로 주문!



곱창이야기의 좋은점은 바로, 떡!!ㅋㅋㅋ

곱이의 떡진짜 맛있어요!!!!!! ><

그외에도 여기는 김치랑 버섯, 호박도 같이 줘요! 정말 푸짐하지않나용?

구성은 다른 곱창이야기들이랑 거의비슷한데, 저는 솔찍히 충정로가 더 ... ㅋㅋ



신림곱창맛집 곱창이야기의 좋은점은 또!!!

바로 얼큰한 콩나물국에 라면이 같이나온다는점......♥

이런안주 매우 옳다.



또 신림곱창맛집 곱창이야기는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상대적으로 다른가게보다 양이작은가?

할수도있겠지만, 정량이고 염통은 서비스래요...... 대박.ㅋ

완젼 혜자혜자~

요새 화사 곱창 대란이있고 곱창이야기에 손님이 진~~~~짜많아요!!!

황소곱창은말할것도없어요 ㅋㅋ 거긴 곱창이 다떨어져서 장사를 못할판ㅋㅋ



강남곱창이야기 신림점은, 무조건 한우 생물 곱창입니다!

그래서 더맛있는건가?!?!? 진자 너무 ㅍㅍ퓨ㅠㅠㅠ 잉 곱창먹고싶네요 ㅋㅋ

이 포스팅 아침 9시에 발행할예정인데,

아침부터 곱창 때문에 미칠듯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모듬 1인분은 16,000원입니다!

올랐으려나 어쩌려나 모르겠네용 ㅎㅎ

곱창모듬에는 곱창, 대창, 막창, 염통, 감자, 떡! 이렇게 나온대요!


신림곱창맛집으로 저희집앞에있는!!!!!!!

강남곱창이야기 신림점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