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팥빙수, 팥 눈꽃빙수 먹고 폭염 이겨내기!

2018. 7. 24. 00: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이디야 팥빙수

팥 눈꽃빙수 완전 맛있게먹고 폭염 이겨내기!!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오늘 대서여서 그런지 정말 최고 더운날이었어요................. 

정말 힘든날이었는데 이디야 팥빙수 팥 눈꽃빙수 먹고 조금 더위를 이겨냈어요!



학!!!!!! 정말 너무 영롱한 자태네요!!

저는 팥빙수는 팥이 들어간걸 좋아해요!! 과일들어간건 예전에 투썸에서 딸기빙수먹고 .. 별로여서 그이후로는 안먹어요!

제가 처음 접한 눈꽃빙수는 카페베네에서 먹은 인절미가 들어간 옛날 팥빙수였어요!

그때 먹고 반해서 계속 이런 옛날팥빙수인 팥 들어간 눈꽃빙수만 좋아합니당..ㅋㅋ



이디야의 팥 눈꽃빙수에도 인절미떡이 들어가있었는데, 너무딱딱하더라구요~

예전에 먹었던 카페베네꺼랑 비교를 안할수가없는 ㅠ.ㅠ 카페베네 팥빙수는 떡이 딱딱하지않고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는데!

팥도 꽤많았고 인절미콩고물과 아몬드도 적절하게 들어가있어서 비율은 꽤좋았던것같아요 :)

대신 팥이 좀 달았어요. 단걸 좋아하는 갱민과나는 맛있게 냠냠



역시 빙수는 눈꽃빙수지!!!!!!!!!

보들보들하니 입안에 넣으묜 사르륵하고 녹으며 콩고물맛이 느껴지는 맛!!

연유와 달달한 팥도 입안에서 행복을 느끼게 해줍니다 ㅋ.ㅋ 


역시 여름은 빙수지!!!

사실 이 더운날 어디 설빙이나 먼 팥빙수맛집까지 가기엔.. 넘 힘든데

집앞에 이디야가 있어서 너무행복하네요 ♡



이디야 팥빙수의 종류는 이번에 새로나온 신 메뉴!

스노우볼 캬라멜팝콘빙수

스노우볼 딸기빙수

11,800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빙수다! 다른빙수에도 2천원 추가하면 스노우볼 추가가능한듯해요.

다음에 추가해서 먹어봐야겠네요!


그외에도 애플망고 눈꽃빙수, 팥 눈꽃빙수, 녹차 눈꽃빙수, 초코 눈꽃빙수가 있어요 :) 가격은 9,800원!

여기에 스노우볼 얹으면 11,800원으로 이디야 팥빙수 신메뉴랑 가격이같다...ㅋ 비싸 ㅠ.ㅠ

요즘은 다들 빙수 1만원이상이어서그런지 이 가격이 평균이 되어가고있는것같아요.



신림 카페 이디야는 자리도 꽤 넓고 사람도 은근꽤 있었어요. ( 이때가 좀 늦은 밤시간이었음)

주말엔 이근처에 아침일찍문여는 카페가없어서 10시 11시되면 동네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커피도 꽤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좌석도 나름 편한 이디야커피 신림패션문화점!



올 여름 폭염 더위는 이디야 팥빙수 팥 눈꽃빙수로 이겨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