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맛집, 분위기 좋은 온더보더 (ON THE BORDER)

2018. 7. 20. 09:00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에서 멕시코음식 즐기기 (ON THE BORDER) 



행운의여신 쪼꼬님의 활약으로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이벤트 당첨되어서 회식으로 갔다온 후기 포스팅!

마치 체험단이 아닌데 체험단처럼 빨리 올려야할것같은 압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여의도 ifc몰에 온더보더가 있긴했는데, (입사후 몇일안되어서 점심 회식갔던때가 전부였음) 분위기도 약간 어둑?했었고 이상하게 잘 안가게되는 식당중 하나였다.


그러다가 이번에 ifc몰 리뉴얼하면서 온더보더도 완전 싹~ 리뉴얼했다는 소식!! 오호~ ifc입주사 대상으로 이벤트 하길래 쪼꼬님께서 신청했는데 덜컥!!!!!!!!! 회식이벤트로 당첨되었다 ♥



오우........... 리뉴얼 대박이것.. 넘나 멋져... !!!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는 40명까지 들어갈수있는 대형룸이있어서 회식하기에 좋다고..! 

( 대형룸 구경이나해볼걸그랬나) ㅋㅋ

그리고 분위기가 밝고 뭔가 활기차고 흥겨웠다! 라틴음악이 한몫을 한것같기도 하다 ㅎ.ㅎ



밝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리모델링된 온더보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다 :)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메뉴


메뉴가 너무많아서 이정도만!!

우리는 이벤트 당첨으로 간거라, 메뉴가 정해져있었다.

콥샐러드, 콰트로화이타, 보더샘플러랑 데킬라!! (데킬라첨먹어봄)

온더보더는 멕시코음식점이라서 이런종류의 많은 멕시코 음식들을 접할수있다!

잘모르는것들이 많았는데 밑에 설명이 적혀져있어서 잘 읽어보고 좋아하는것들 시키면 될것같다 :)


자세한 메뉴판은 홈페이지에서...


http://www.ontheborder.co.kr/FoodMenu/menuInfo/45



기본으로 먼저나왔던 나쵸와 살사소스!! 완전 맛있다 :)  

얇아서 빠삭빠삭한 나쵸 진짜 맛있엇당 ~.~ 진짜 나쵸닷!!!

이때 배가고파서그런지 나쵸를 엄청 먹었다..ㅎㅎ 두꺼운것보다 이렇게 얇은 나쵸  짜지 않아서 너무 좋다!!!



 쉬림프 콥샐러드 16,900


토마토와 아보카도, 치즈랑 계란,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콥샐러드!! 

야채나 새우가 너무 싱싱하고 탱탱해서 식감이 좋았던 샐러드. 요즘 다시 다욧안하다가 샐러드 오랜만에 먹으니 완전맛있는것 ♥



다음은 쀄보릿 초이스!! 보더샘플러 29,700


치킨퀘사디아와 스테이크나쵸! 치킨플라우타 모둠 샘플러까지~ 푸짐푸짐한 메뉴!

스테이크나쵸 완전맛있었다. 퀘사디아도 적당하게 짭쪼롬해서 소스에 같이찍어먹으니 핵맛!

샤워크림소스랑 멕시코 전통소스인 저 초록색~!! 쿠아카몰도 함께 올려서 먹으면!! 두배 세배로 맛있다 :)



먹고있는데 데킬라 등장!! 데킬라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 넘 맛이 궁금 +_+

다들 좋은기억이 없었다는 데킬라 ㅋㅋ 오늘 과연 누가 네발로 집에 들어가게될지...?

점심시간에 다들 데킬라에 대한 추억이 다들 좋지않았던것같아서 다른술로 변경가능한지물어봤는데,

사이다에 타먹으면 먹을만하다고하셔서..! 사이다와함께 데킬라 도저어어언~!



6잔 제조되어가고있는 우리의 데킬라 ㅋㅋ 

사이다를 타고, 그위에 데킬라를 붓고 탁! 하고치면 거품이 좌아아악 하고올라온다.



요렇게!!!ㅋㅋ 파워블로거의 길을 가시는 쪼꼬님의 디카샷.

마시기 좀 두려웠으나 그래도 마셔보기로한다.



잔이 5개밖에없어서 하나는 작은걸 가져다주심.

한잔 마셔보았다. 원샷! 한번에 훅 하고 마셔봄. 쓰다. 

사이다많이탔는데 뭔가 알싸함이 느껴지는게 알콜이 많이 느껴진다.



레몬이랑 라임, 소금 그리고 여러가지 가루도 함께나왔다. 가루는뭐지? 뭐에찍어먹는거지? =ㅁ=?

일단 술에 레몬좀 짜서타먹어봄.. =ㅁ= 그래도쓰다.


두번세번 정도 먹다가 역시우리는 맥주라며............. 맥주를 시켜본다 ㅋㅋㅋ



비어버켓이라고, 우리 인수에 딱 맞게 있는 맥주 6병! 25,000

국산맥주 중에는 버드와이저랑 피츠를 고를수있다.  맥주잔을 가져다주셨는데 얼어있어서 ......... 진짜 완전 좋았다!!!!!!!!!!!

얼어있는 잔에 맥주를 따라본다.



맥주........ 너란아이......... 정말 나는 평생 너를 끊을수 없을것 같다.

아이러브유~♡


시원한 맥주를 벌컥이며 역시 우리는 맥주라며 ㅋㅋㅋ



마지막메뉴!

시즌 한정메뉴인 콰트로화이타! 45,900

딱봐도 들어가는거 많은 메뉴인걸 직감했다 ㅋㅋ 진짜 뭐가많다.

스테이크에 치킨에 새우에 브로콜리, 옥수수!! 이것저것 다 먹을수있는 메뉴.

시즌한정메뉴라그런지 생각보다 가격은있지만, 또띠아도 함께나와서 또띠아에 싸서 먹으면!!! 행복한 메뉴 ♡



여의도 IFC맛집 온더보더의 푸짐한 한상차림!!

오랜만에 회식이라 그런지 즐겁고 행복하고 재밌었다!! 쪼꼬님께 이영광을~♥ 잘먹었습니당 :)


맛도 좋고, 분위기도좋고, 서비스도좋고, 가격이 약간있긴하지만 가족끼리 혹은 친구나 연인끼리 와서 멕시코음식 먹으면, 완전 근사한 식사가 될것같은!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리뉴얼 후 완전 괜찮아짐 ♥ 다음에 회식 추진해야겟숴~!

킵해놓은 데킬라 마시러 언제가지...?! 3개월안에 갈수있기를!!


+온더보더 제휴할인에 현대카드 M포인트 20%할인되고, 삼성카드도 100% 코인트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영!

(롯데월드몰, 코엑스, 스타필드하남, 김포공항점은 제외.. 왜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