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역 맛집, 또보겠지떡볶이 신천히어로점

2018. 7. 31. 00:52맛집 기록/서울


신촌역 맛집

또보겠지떡볶이 신천히어로점



홍대 또보겠지본점에 이어 두번째로 방문한 또보겠지떡볶이 신천히어로점.

친구가 병원가야한다고해서 병원끝나고 만나기로하고 신촌세브란스병원 근처 맛집을 검색검색!

신촌역 맛집은 정말 많은것같다. 예전에 닭갈비 먹고 차원이다르다며 신촌에서 먹었던 닭갈비가 잊혀지지않는당.. 핵존맛.

이날은 소나기가 많이내렸던 토요일이었다..! 덥습 최고조였던 날이었지만, 우리는 즉떡을 먹기로.........ㅋㅋㅋ

즉떡하면 역시 또보겠지떡볶이라며.. !! 



또보겠지 떡볶이 2인분!!!

얼마인지는모르겠으나 이거2인분이랑 감튀랑 볶음밥1개에 21,100원.


말랑말랑한 떡에 오뎅, 달고 매콤한 떡볶이 국물!!!!!!!!!!

갱민이 즉떡을 별로 안좋아라해서 이렇게 친구들이랑 즉떡먹는게 너무 맛있고 좋당 >.<

역시 떡볶이는 친구랑먹어야하는게야!!!!!!!!

이날은 절친 히지니의 생일이었는데 즉떡먹으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15살때 처음만났으니까 올해로 18년째의 인연이다.

중학교때 생일엔 그때 피자헛이 유행이어서 부천역 피자헛에서 생일자가 쏘고 우리가 선물을 주고 그랬었는데 ㅎㅎ

피자헛이 없어졌을땐 정말 우울했었는데 금방 또 미스터피자가 생기고, 금방또 우린 성인이되었고

피잣집이 아닌 술집에서 만나게되었다...ㅋ


추억팔이를 하는도중 나온 감튀!!!!!!!!



소스가 정말 핵맛탱이다.

또보겠지는 떡볶이도 그렇지만 요요 감튀가 세젤맛이다!

꼭시켜드시길.....☆



지글지글 보글보글 떡볶이와 어묵, 라면을 호로로록~~!!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에 깻잎향이 너무 잘어울려 맛이있었다 >.<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덧  



계란두개만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묵어따~~~ 배가좀 불러서 날치치 하나 볶는걸루~



치즈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 등장!

밥 1개라서그런지 ㅋㅋ 밥보다 치즈가 더많았다..ㅋㅋ 

날치알이있어서 밥맛이 톡톡 식감이 좋았던 날치치볶음밥!!! 


추억돋았던 신촌역에서의 맛있는 점심이었다 ♡



여기도 홍대 또보겠지떡볶이처럼 피규어가 참많았다 :)

또보겠지 떡볶이는 이런컨셉인가봄 ㅎㅎ 

좌석은 2인석 2개 4인석 6개로 많이 좁고, 웨이팅도 꽤있는편이다.


신촌역 맛집 또보겠지 신천히어로점 맛집으로 추천~!



초파가 반갑게 맞이해주니 또보겠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