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양꼬치 맛집, 윤지양꼬치에서 무한리필로 배터짐

2018. 7. 26. 01:18맛집 기록/서울

역삼동 양꼬치 맛집

윤지양꼬치에서 양꼬치 무한리필!



불금엔 역시 양꼬치!!

양꼬치 먹방투어단원 갱민과 함께 갱민님의 회사 근처인 역삼동 양꼬치 맛집, 윤지양꼬치에 방문했어요!

양꼬치 먹방투어단은 제가 단장이고 남편이 단원이에요. ㅋㅋ 단원으로 들어오실분...? 홓홓


더웠지만, 양꼬치는 사랑이기에.....♥

그리고 또 요즘 저희는 고지방(저탄수) 다이어트하고있어서 고지방에 딱인 고기로 메뉴선정!



윤지양꼬치의 양꼬치! 실하지않나요?? 무한리필이라고해서 고기 질을 의심했는데,

정말 너무.. 도톰하고 고기의 질이 좋았고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답니당!!

기름기가 아주 좔좔~.~ 적당히 잘익힌것같네욤 ㅋ.ㅋ



윤지양꼬치의 모듬 양꼬치 무한리필은 처음엔 사장님이 한접시 듬뿍! 가져다주셨어요!

소세지 꼬치, 닭날개꼬치, 양갈비살꼬치, 삼겹살꼬치, 양꼬치, 새우꼬치, 위안(오뎅)꼬치, 버섯마늘꼬치 !!!

엄청 다양한 꼬치를 먹을수있는 모듬 양꼬치 무한리필이에용!



요렇게 양꼬치 무한리필에 1인당 15,900원이에영~

종류도 엄청다양! 퀄리티도 굿굿인 역삼동 양꼬치 맛집 :)



숯!!! 

윤지양꼬치의 숯은 불이 세고, 양꼬치와 완전 가깝게 있어서 양꼬치가 빨리 익어서 너무좋았어용!

갱민이 7시에 끝나서 거의 7시반 넘어서 간거라 너무 배고픈데 빨리 익어서 굿굿!



일단 2개씩 올려봅니다! 양갈비랑 닭날개랑 새우랑 소시지에 양꼬치까지!!

언능익어라~~ 



둥글둥글 잘익어가는 맛있는 꼬치구이들!! >.< 

양꼬치기계도 잘 돌아가고 숯이랑도 가까워서 정말 더 지글지글 맛있어보여용!!



양꼬치소스에 제가 좋아하는 쯔란을 팍팍!!

쯔란은 달라고하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를 처음부터 많이주셔서 좋았어용 ㅋㅋ 다른곳은 너무 조금줘서 계속 달라고 해야했었는뎅

눈치안보고 많이많이 찍어 먹을수있어서 행복 >.<



양꼬치반찬 삼총사!

역삼동 양꼬치 윤지양꼬치는 다른곳들과는 조금 다르게 오이무침이나왔어요!!!!!!!!

갠적으로 저는 짜샤이가 별로라.... 오이무침 넘 맛있게 먹었어용! 아삭아삭 하고 매콤한게 양꼬치와 궁합이 좋더라구용!



일단 너무더워서 맥주를 한잔 시켜봅니다!

양꼬치엔찡따오!

평소엔 칭따오 잘안먹는데, 왜 양꼬치만 먹으면 칭따오생각이 나고 의무적으로 칭따오를 시켜야하는것같은 느낌이 드는지.......?ㅋㅋ


하지만, 술은 정말 적당히 먹어야하는것같아요.

회식인지 옆테이블에 단체 손님들이 오셨는데, 한분이 취하셔서 十八 十八 욕하시고 19금드립치시고 목소리는 커가지고..

좀 짜증나더라구요. 같은 일행분은 그분 컴다운시키라고 .. ㅋ ㅋ ㅋ 진짜 추접스럽더라구요.

술은 추하지않게 적당히 먹는게 중요한듯합니다 :)



어느새 양꼬치는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정말 쫄깃하고 양념도 약간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한점 떼어내서 양꼬치소스에 찍어서 !!! 요렇게 한입! 그리고 칭따오 한모금 >.<

에어컨시원~한곳에서 양꼬치먹으니 그야말로.. 천국이따로없습니다!!!



닭날개는 좀 익혀서 나오는거라 조금만 더 익히고 바로먹을수있었는데,

핵맛탱!!!!!!!!!!!!!!!!!!!!!!!! 정말 맛있었어용! 다음에 리필 가지러갈때 닭날개도 또 가지고왔다는 ★

지나다니면서 사장님께서 익었다고 계속 말씀해주셔서.. ㅋㅋ

사장님께서 테이블마다 엄청 신경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윤지양꼬치에서는 양꼬치 무한리필말고도 훠궈 무한리필도 있더라구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도 무한리필 15,900원!

아직 훠궈는 도전해보지않았는데, 사천식이니.. 맵겠죠...? 전아마 평생못먹어보지않을까요??ㅋㅋ

옆에 있는 끝맛이깔끔한 참이슬 모델 아이유는 언제봐도 이쁘네용..ㅋㅋ 



한판 다먹고 또 새로운걸 굽굽!

이번에는 위안꼬치랑 떡꼬치랑 똥집?! 그리고 양갈비 굽굽!!

저기있는 오뎅꼬치 정말 맛있었어요!!!!!! 다들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는거라 또 가져다먹을때 엄청 고민되었고 골고루 가져다먹게되더라구요!

거의 두번째 접시부터는 양꼬치나 양갈비만 먹을것같았는데! 모듬양꼬치 구성이 진짜 좋은것같아요 :~)



역삼동 양꼬치 윤지양꼬치에서 저희가 가장 최고로 반한 꼬치는 바로 요! 양갈비꼬치에요~!

부드럽고 양념도 진짜 맛있게 잘되어있는 이 양갈비가 양꼬치보다 뭔가 퍽퍽함없이 중간중간 비계가 섞여서 진짜 부드러웠어용~!

추천 +_+



무한리필이라, 한접시 다드시면 접시가지고 셀프바 가셔서 원하시는것들 가져오면됩니다!

한번씩 먹어봤으니 이제 마음에 드시는 꼬치를 골라골라~!

저희는 닭날개랑 양갈비, 양꼬치를 ...★



무한리필집가면, 기본예의겠지만, 꼬치는 꼭 드실만큼만 드시는걸로...!!!

남기면 개당 1500원 벌금이에요!! 무한리필이라고 ( 또 취해가지고) 막 가져오면 다른손님들은 못먹고 다 버려야하니, 무한리필집에 대한 예의! 꼭 지켜주긔!



역삼동 양꼬치

윤지양꼬치 메뉴


윤지양꼬치는 거의 무한리필로 드시는분들이 많이 오시겠지만! 그외에도 메뉴들이 많아여!!



양꼬치는 1인분에 10개 12,000원이구요~ ( 정말 무한리필로 먹어야겠는데!!)

꿔바로우는 15,000원! 맛있고 고소한 건두부볶음은 12,000원이네용!!



술도 맥주, 고량주 등등 엄청 종류가많더라구요!

이날 점심에는 마라탕먹고 저녁에는 양꼬치..............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중국음식 투어하는날인가봐여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오니 어느덧 8시반이네요!

하지만 밖은 여전히 폭염입니당.. ㅠ ㅠ집에 언제가눙..


그래도 이날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발걸음이 참 가볍더라구요!!ㅋㅋ


역삼동에 양갈비 양꼬치 맛집 찾으시는분은,

친절하고 맛있고 무한리필인! 윤지양꼬치 추천함미다.



윤지양꼬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94길 9-4
  • 02-565-8373
  • 평일 10:00 - 02:00 / 주말 15:00 - 02: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