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 한옥집 김치찜으로 맛점하기!

2018. 7. 11. 09:00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맛집 : 한옥집 김치찜으로 점심도 맛있게 먹자


여의도 직장인으로 산지.. 어언~~ 4년째에 + 1년 해서 총 5년간 여의도에서 근무중이에요!

사회초년생때는 여의도 KBS있는쪽에 그 증권가쪽에있었고, 지금은 IFC에서 근무중이에요!


한참 IFC에 맛집이 없었을시절, 밖에도 막 딱히..ㅋ 

거의 건물 지하들에서먹거나 직원구내식당에서먹거나 그런 점심들의 연속이었죠..ㅋ


그러다가 식객촌이라는 건물이 IFC맞은편에 땋!! 생겼어요~! 

아티제 있는 그건물이에용 ㅎ


그리고 식객촌 그 건물은 여의도 맛집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답니당!!


그 식객촌 2층에 한옥집이라는 김치찜으로 유명한 한옥집육곳간이라는 한식전문 식당이있어요!



핳.. 일단 메인사진먼저 나갑니닷!! 한옥집 김치찜이에용 ㅎㅎㅎㅎㅎ

요즘 김치들 다 중국산인데, 여의도 맛집 한옥집은 국내산숙성김치에욧!!!!


그래서 그리고 국물이 끝내주용 >< 고기는 또 얼마나 연한지.. 핵맛탱.


가면 보통 김치찜을 시키는데, 어제는 처음으로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시켜봤어요! (왠지맛있을거같애)



네... 대박이쥬. 한옥집 여의도점 제육볶음비쥬얼입니당. =ㅠ= 침이 쥬르륵

양념이 진짜맛있고 고기도부드럽고 고기잡내가 하나도 나지않아요!!

양파는 또 엄청 아삭아삭해서, 볶음요리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강추하는 점심메뉴에욧!



그냥먹어도맛있고 밥이랑함께 입에 냠냠해도 맛있어요

일하다가 중간에 1시간 쉬는 점심시간에, 맛있는거먹으니까 정말 기분이좋아지더라구요!

점심시간만이라도 햄볶하쟝 ★


다음은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역시 김치찜에들어가는 숙성된 국내산배추에 생고기, 양파, 파, 두부가 들어간 김치찌개래요!

생고기라서그런지 고기가 쫄깃 쫄깃하더라구요.

중간에 좀 짜져서 육수 더 부어달라고해서 맛있게 먹었어용!

생고기가 정말 많이 듬뿍들어있었어용 :) 혜자혜자한 메뉴네용. 구웃!



그릇에 덜어서 밥이랑 함께먹고, 나중에 라면사리넣어서 라면도 냠냠.

오늘갑자기 옆집에서 라면을끓이는지 밤 10시반에 집에서 엄~~청 라면냄새가 나는거에요?

스낵면끓여먹음.. 

나란닝겐...... 의자가약한 .. 닝겐 ㅠ.ㅠ



다음은, 신메뉴인 팔당오징어볶음!! 적당히 매운맛이어서 쫄깃쫄깃 밥메뉴로 최고에요!!!


네.. 그렇습니다 몇일간 가서 먹은고 몰아올리고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헿


김치찜은 예~전에 생기자마자 어선언니가 먹고 반해서 자주왔던곳인데,

하나둘씩 신메뉴가 생겨나고있어요.

김치찜먹기 바빠서 다른 볶음메뉴는 안먹어봤는데, 볶음메뉴진짜맛있더라구요!



다음은 치즈가 듬뿍 들어간 철판 계란말이~

김치찜이나 김치찌개가 묵은김치로하기때문에 약간 신느낌이나 짜게느껴질수도있어서

거기에 최고 궁합인 치즈계란말이를..뙇ㄹ!!!뙇!!!!

다른메뉴들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크기도 꽤 커서 좋아용!



밑반찬도 자주 바뀌어서 갈때마다 맛있는 나물들을 먹을수있어요!

오늘먹은 곤약과 약간씁슬하지만맛있는 나물! 그리고김~! 제입맛엔 딱이었어요!



그리고 바로..................ㅋ

점심에 빠질수없는 낮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역시 점심시간엔 맥주한잔이져?

다들마시죠?? 저희만 마시는거아니죠???ㅋㅋ


오전내내 화나고 답답했던게 훅~~내려가는 힐링타임입니닷.!



메뉴판도 함께 첨부할게요!

김치찜은 1인분 8500원으로 여의도치고는 꽤 괜찮은가격이에여!!!



가게내부도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진느낌으로 꽤 커서 사람이 많이와도좋을것같아요!

저희는 6명이어서 항상 밥먹으러갈때 자리부족했는데 한옥집은 커서너무좋아여


고기도팔던데, 나중에 회식으로 추진해야겠습니당 :) 헤헿



수요미식회에 나온 여의도 맛집!

한옥집 추천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