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혼밥 / 신림 밥집 멋진한끼

2018. 9. 29. 08: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신림밥집 / 신림혼밥

멋진한끼에서 볶음짜장 ♡


신림에서 갱민님이 자주가는 신림 혼밥 맛집 하나 포스팅해볼게요 :)

신림역에서 신림문화의거리 가는길목에있는 혼밥, 혼술하기 편한 맛집이에요.



이곳의 기본메뉴인 볶음짜장!!!!!!!!!!!

볶음짜장은 면도 진짜 쫄깃하고 해물도 진짜 많고 양념에 불맛이 아주 죽여요!!

볶음짜장은 5천원입니다 :)

역시 신림답게 저렴한 가격!!! 



매콤하게 드시고싶으신분은 기본적으로도 약간 매콤했던것같긴하지만, 고추가루쳐서 먹으면 진짜 짱맛 +_+

면을 수타로 직접 해서그런지 얼마나 쫄깃한지!! 

면발부터가 다릅니당. 무엇보다 불맛이 정말 지리고요~ 오지고요~신림 혼밥하기 딱 좋은메뉴죠 ㅋㅋ 짜장면!!



제가시킨 백짬뽕입니다 :) 5,000원.

여기 면이 양이 많아서 남기게되어서 일부러 적게 해달라고했어요!



여기에도 해물이 진짜많았고 국물도 짭쪼롬하니 불맛도 물론 약간있었어영!!!



백짬뽕도 역시나 면발을 직접 하니 약간의 시간이 걸리긴하지만, 기다리는보람이있게 맛있어요!

야채는물론 해물도 싱싱한느낌!!! 국물이 짜지도않고 싱겁지도않게 간이딱!



여기 사장님이 젊은 사장님인데요~

요즘 젊은사람이 참 열심히하는 느낌이들었습니다!!

지금 드시는 한끼에 정성을 다해서 싱싱하고 정직한 음식 :)



이건 탕수육 3천원.

사이드메뉴로 먹으면 완전 짜응~.~

튀김이 얇은걸 좋아하는데 튀김이 얇아서 진짜 맛있는 탕수육입니당.



소스에 찍먹!!!!!!!! 부먹 아니고 전 찍먹입니당 ㅋㅋ 

새콤달달한 소스에 튀김옷 얇은 고기맛 많이나는 탕수육 입니다 :)



가게 내부는 요렇구요!

6~8테이블정도 있습니당.

실제로 혼자오셔서 혼밥하시는분들이 꽤있어요! 저도 가끔가고 갱민도 가끔가서 혼밥합니당 ㅎㅎ



멋진한끼의 메뉴입니다 :)

시그니쳐 빨간별표는 진짜 다 맛있더라구용!

혼술세트도있어서 메뉴1개에 술 하나 시키면 500원 할인해준다고하네욤~.~


처음에 먹었던 들깨 칼국수는 양이많아서 먹다가 좀 질리는 ㅠㅠ...



원산지는 국내산에 오징어는 수입, 김치는 중국산이에요~



멋진한끼~ 신림 밥집, 신림 혼밥으로 완전 강추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