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떡볶이 : 분모자 당면 떡볶이 ★ 강추!

2019. 8. 20. 09:2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인생 떡볶이 : 분모자 당면 떡볶이 


 

떡볶이를 좋아라 하는 나! 그중에서도 즉석떡볶이를 가장 좋아라한다. 하지만, 우리집 베프는 떡볶이를 그다지 좋아하지않음..ㅠㅠ 그러던 중 배민을 찾아보다가 떡볶이 배달을 발견! 분모자 당면 떡볶이라는걸 발견했는데, 분모자가뭐지? 호기심이 발동! 검색해봤더니 맛있다고 하길래 주문 고고!! 

경성 떡복이의 분모자 떡복이!! 배달이되는 요즘세상 넘나 방콕하기 좋은것...★ 분모자떡볶이는 저기 보이는 길쭉한 당면이 분모자떡볶이다. 분모자란 ? 펀하오쯔라는 중국의 둥베이 지방의 당면이다. 감자녹말로 만들어서 쫄깃쫄깃하고 가래떡처럼 길며 식감이 너무너무 좋음!! 분모자 당면은 한국에서도 팔고있으니, 떡볶이를 만들어먹을때 넣어서 먹으면 딱일듯!

경성떡볶이의 분모자 떡볶이는, 분모자 당면과 떡, 메츄리알, 오뎅, 비엔나, 양배추등의 야채를 넣은 매콤한 떡볶이! 처음에 우리는 중간맛으로했는데, 매병이라.. 넘모매운것.. 그래서 그다음엔 순한맛으로 시켰더니,, 매운게 더 생각났다 ㅋ

길쭉한 분모자 당면은 정말 쫄깃하고 쉽게 불지않아서 식은다음에 먹어도 쫄깃하니 너무맛있는것 ★

먹어보면 단면은 약간 비어있는데 진짜 이거.. 어떻게 만드는거지????????? 너무맛있어!

메츄리알도 너무 잘어울려서 메츄리알 쟁탈전이 벌어졌다..ㅎㅎㅎ  매우니까 아무래도 메츄리알을 찾는 우리 ㅋ...

김말이 튀김도 시켜서 같이 냠냠 :P 뚱뚱하고 짧은 김말이가 아닌, 날씬하고 길쭉한 김말이! 분모자 당면을 닮았다. ㅋ.ㅋ

먹다보니 너무 매운 분모자 당면 떡볶이..보통맛...... 그래서 ..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있던 스틱형 치즈를 마구마구 넣어주었당 ㅎㅎㅎㅎ 

초ㅏ압!!!!! 역시 매운 떡볶이에 치즈는 진리인걸로.........! 이후로도 분모자 당면 떡볶이는 자주 시켜먹었다는... ㅎㅎㅎ

내가 시켜먹은곳은 경성떡볶이관악점 :) 집근처에 분모자 당면 떡볶이를 파는곳이있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