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맛집 / 대림역 차이나타운 맛집 :: 봉선마라탕 인정인정!!

2021. 4. 7. 08:00맛집 기록/내동네신림

마라탕 맛집 / 대림역 차이나타운 맛집

봉선마라탕


마라탕 맛집 요기조기 다녀봤는데 여의도 피슈마라탕이랑 버금가는 맛집!!!

요기는 확실히 뭔가 본토의 맛이 강하게 났던 마라탕 맛집으로 소개하려고한다! 대림역 봉선마라탕 :)

대림역 차이나타운에 있어서 중국느낌물씬 ㅋㅋ

사실 요기는 두번째방문인데 첫번째갓을때 엄청 배터지게먹었을때 사진이없다 ㅠㅠ

어디갓누 ㅠㅠ 찾으면 또 포스팅하는거로~

자리는 요렇게~~~

넓은편이긴한데 넓직넓직하지는않은 ㅎㅎ

지금은 코로나시국이라또 어떻게 됐을지는모르겠지만 ( 코로나 터지기 이전 방문임!)

메뉴판!

일단 굉장히~~ 저렴하다!!!!!!!!!

우리는 마라탕 지삼선 내장볶음은 무조건 시킴!!!!

칭따오를 사랑하는 나지만, 임산부였으니 사이다로 대체한다!

마라탕에 넣을거 추가로 선택할수있는가봄!

우리는 그냥 시킴............ㅋㅋㅋ

마라탕 등장!!

고기가 위에 듬뿍올려져있고 마라탕 특유의 그 향과 맛이 요기는 좀쎈?편이다 

그래서그런지 나는 더맛있음!!!!!!!!!!

처음엔 확 쎈게 와닿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있어!!

하나시켜서 셋이나눠먹어서그런가????

금방사라짐 ^^ 이것드라!! 고만먹어 나먹게 ㅋㅋㅋ

건두부도 맛있고.. 버섯도그렇고 진짜 너무맛있어!!!!! 

그리고 마라탕 맛집 이지만 지삼선 맛집 이기도한 ㅋㅋ

대림 차이나타운 맛집 봉선마라탕에 가면 우리가 꼭 시키는것!!!

겉바속촉의 대명사 ㅋㅋㅋㅋㅋㅋ 가지가 이렇게 맛있을일?!?!?! ㅠㅠ 진짜 느므맛있다.

다음은 내장볶음~

나는 그냥 그저그런데 옹갱이와 후니는 맛있게 잘먹더란~

남푠이의 최애메뉴!!!! 

세개시켰는데 이렇게나 서비스를??

만두도 피가 두껍고 중국스러운 만두 ㅋㅋㅋㅋ 

여기는 또 서비스를 많이줘서 너무 좋다 :)

마라탕 맛집 하면 주변에 추천해주는 봉선마라탕! 

대림 차이나타운에 있어서 중국 본토의 맛을 느낄수있는 맛집이었다 :)

또가고싶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