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고기집 :: 오겹살, 육회가 존맛탱인 맛집 육통령에서 불금을!!

2021. 11. 11. 02:28국내 여행 기록/서울 맛집

교대역 고기집 / 교대역 고깃집

육통령


위드코로나가 되고 근 2년만에 학동회모임!

원래 7명이었는데 3명이 일이 생겨서 4명만 모임! 이럴줄알았으면.. 걍.. 만나도됬쟈나..ㅠ

회사가 다들  선릉이라 교대로 모임 장소를 정하고 예약되는곳, 구워주는곳 찾다가 교대역 고기집 육통령으로 결정!

위치는 찾기 편했고 내부도 깔끔~

밥이랑 다른것들도 셀프로 떠먹는거였나보당 몰랐네~

처음들어가자마자 QR체크인하고 안내받은자리로 앉아서 일행을 기다렸다 :)

 

교대역 고기집 육통령 메뉴

고기에 엄청 자신감이 뿜뿜인곳!! 숙성된고기라 그런지 진짜 기대반말~

우리는 고아남을 먹으려고했는데 안된다고해서...ㅜㅜ 육사시미가 안된대..ㅠ 그래서 그냥따로시켰다.

오겹살 3인분에 다먹고 목살2인분, 그리고 한우육회! 냉면도먹을걸그랬어 ..ㅠㅠ 지금보니 왜이렇게 다 먹고싶늬..

찬 등장~

파무침과 샐러드 각종소스들이 나오고 쌈무에 명이나물, 깻잎도 있었다 :)

진짜 맛있었던 육회등장!

계란노른자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싱싱하고 꼬돌꼬돌하고 짭쪼롬한 육회였다 :)

밑에깔린 배도 달달 해서 같이먹으니 꿀맛~

오겹살 3인분과 버섯등장! 숯불에 구워지니 더맛있을것같았다~

사람이 많아서 주문실수도 좀있고 주워주시진않았지만 우리끼리 얘기하면서 그간의 회포를 풀고~

고기는 현형이 구워주심........!!!!!! 오랜만에 뵈서 너무너무 좋았다!!!!

오겹살은 진짜 존맛탱...........!!! 꼬돌꼬돌하고 맛있어서 3인분이 금방이었다.. 이거먹고 목살도 2인분 시켰는데 오겹살먹다보니 퍽퍽해서 별로 였다 ㅠㅠ 오겹살 진짜 강추강추!

 그리고 오랜만에 맥주마시니까............. 기분 최고!! 육아하다가 이런 식당와서 지인들이랑 얘기하면서 마시니..

임신전에, 코로나전에 누렸던 일상이 이렇게 소중하고 좋았던거구나 새삼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