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룸있는 식당 :: 참치공방 강남점 (feat.학동회 6인 모임)

2022. 6. 5. 21:43맛집 기록/서울

강남역 룸있는 식당

혼마구로 전문점 참치공방 강남점


오랜만에 학동회모임 !!!

이번에는 아쉽게도 혜진이가 빠진 6인 모임..ㅠㅠ 

회비가 많이 모여서 참치를 먹고자~ 위치는 강남역으로 정했으니!

강남역 룸있는 식당 찾아보다가 발견한 강남역 룸식당 참치공방!

회장님 찾느라, 예약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슴다!

이 얼마만의 자부인가~~ㅎㅎㅎ 

강남역 오랜만에 나와서 지하상가도구경하고 넘 좋았따리~

참치공방은 2층이었고 2차하기좋은 생활맥주가 아래있었다. 

2차는 요기로 찜콩해뒀는데 자리가 꽉차서 다른곳으로... ^^

시간이 다가와서 일단 4명 모였으니 식당으로 고고~

강남역 참치공방은 11시반 오픈 / 새벽 12시반에 마감! 아마   pm으로 잘못 적으신듯;;;;ㅋ 

브레이크 타임은 3시~5시까지.

이건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우리가 들어갔던 7시에는 거의만석이었음!!

룸이 몇개 있으니 예약하면 룸에서 먹을수있을듯~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못찍어가지구.. 나올때....

강남역 룸있는 식당 으로 추천하는만큼!! 미리 예약해두면 룸으로 예약가능~~~ 

우리방은 끝쪽이었는데~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룸인데도 답답함없이 즐길수있었다 :)

강남역 룸식당 참치공방 메뉴

점심 단품메뉴!

제주도 갔다와서 온 식당이라.. 왜케 싸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는 기본 만오처넌인데.. 강남역 횟집이 더싸다니 ^^

점심에 회덥밥, 알밥, 알탕, 볶음우동, 희레까스 !! 메뉴가 너무 좋은데??? 

어느새.. 점심값도 만원시대구나 ㅠ

런치코스메뉴도있다! 

점심회식할때 오면 좋을듯 ㅋㅋ 강남역 점심회식식당으로도 추천!

알밥 특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맛있었음... 

여기서부터는 런치 아닌! 저녁 메인코스~

우리는 주방장특선을 먹었다!!! 

스페셜이랑 고민하다가.. 주방장특선이 회가 더 고급지고 맛있는게 나온대서.. 

안회장님이 또 이거를 먹고 싶어하기도했구~

주방장 특선은 참치중에서도 맛이 가장좋다는 참다랑어의 가마살, 뱃살, 배꼽살, 눈다랑어의 가마살, 머릿살, 황새치배꼽살, 중뱃살... 엄청많음 ㅋㅋ

혼마구로 = 참치중에서 가장 맛있다는 참다랑어!

눈다랑어는 참치집에서 흔히 나오는 참치종류인데 참다랑어보다는 덜하다고하는~~   

저녁에는 추가메뉴가 런치보다 가격이 좀있긴하네..!

계속 알탕을먹을까 고민했는데.. 시켜먹어볼걸그랬나~

주류는 요렇게~

우리는 내가 선택한 칭따오랑 참이슬로~~

일식집인만큼 사케도있다!

 

참치공방 강남점 주방장특선 !

참치조림?!  참치 회먹다가 느끼할때 한점씩먹기좋았다! 맛도있었꼬!

칠리참치~~ 칠리 양념이 맛있어서 굿굿! 

역시 스끼다시는 콘버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참치샐러드~~ 새러드 양념듬뿍이라 참치맛이 많이 느껴지진않았따는 ㅋㅋ 

ㅋㅋㅋ 부위를 잘모름.. 

금올라간 회가 맛있었따아..ㅋ

무한리필이니까 회 계속 달라구해서 먹었는데 한 2번? 리필해서 먹은듯 !

아래꺼는 한번만 주셨고, 더달라고 했더니 위에꺼주셨음! 위에꺼가 무한리필회인듯하다~

중간중간 스끼다시도 계속 주셔서 넘넘 좋았따~

새우튀김!!! 

볶음우동느낌 ㅎㅎ 이거진짜맛있었따~

아마 참치 좀 느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진짜 다들 먹고 맛있따고 좋아했음!! 

그다음... 더시킬까 고민했던 알밥!! 기본스끼다시로 마지막에 주신 알밥인데..........

진짜 존맛탱.. 담에 요기 근처오면 점심에 알밥먹으러올테야!!!!!!!!ㅋ

오랜만에 다들 만나서 할말도많고 너무즐거웠는데 맛있는 음식! 그리고 룸식당이어서 너무너무 좋았던시간~

네카라쿠배에 어깨뽕올라간 BS~~ 축하축하~ 하루종일 BS놀리느라 재밌었다...........ㅋ

진심으로 취직축하해요~!!  다음에도 또 봅시다!

 

강남역 룸있는 식당 참치공방 강남점 내돈내산 회비이용 후기.. 느낀점은!

청결이나 음식, 가게내부 등등 다 좋았으나! 회에 대한 설명이나.. 메뉴 설명이 조금 부족했던거같다!

스페셜이랑 주방장특선의 차이가 뭐냐고 여쭤봤는데.. 확실하게 대답해주시는 분이 한분도 안계셨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