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 카페 추천 :: 분위기 좋은 더플롯커피 5호점 (보라매병원역근처)

2022. 6. 6. 01:05맛집 기록/내동네신림

보라매공원 카페 추천

더플롯커피 5호점 THE PLOT COFFEE 

 

오늘은, 요새 자주가고있는 보라매공원 포스팅~

보라매공원은 쓸게너무많아서.. 조금있다가 하기로하고 ㅋㅋ 

보라매공원 근처에 카페 맛있고 분위기 좋은곳 발견해서 써보려고한다 :)

보라매공원이 크니까, 대략적인 위치를 말해주자면 보라매병원역 근처에 있는 카페다!!

주말에는 보라매공원에 사람이 진짜많은데.. 커피숍에 자리가없네~

스타벅스 리저브매장도 크게있고, 투썸도있고한데.. 자리가없음 ㅠㅠ

그러다가 히진님께서 전화로 잡은곳~ 별기대없이 갔는데 커피도맛있고..분위기도 좋아서 포스팅하기로 :)

보라매공원 카페 더플롯커피 5호점은 보라매삼성쉐르빌 건물에있다~

투썸있고 포메인 있는 그건물~

보라매공원 메인큰로드에서 쭉 오면 바로보임 :)

스벅처럼 크지는않은데 그래도 꽤~ 

화이트하고 식물느낌나고 깔끔한 예쁜카페!

직원분도 넘넘 친절하셨음~ 자리가 없었는데 자리가 났다고 전화까지 해주심..

감삼당 ♥

요건 몇일전 평일 오후 7시 다되서 갔을때~!

호떡이 데꼬가서 아메리카노 매장에서 마신다고했다가..

난리치길래 다시 테이크아웃했따가.. 상어보여주니까 잠잠해서

다시 먹고간다고 번복했떤날 ㅋㅋㅋㅋ  으휴... 힘들다리..

언제쯤이면 호떡이와 함께 카페를 즐기는 날이올까..ㅠㅠ

카운터 옆쪽으로 이렇게 좌식 공간도있다~

요공간도 넘이쁜것같애!!!!!

더플롯커피는 꽤 체인이 있는데 몰랐네..?

하남에도 있고 안양에도있고~ 서울에도있고~

메뉴는 아메리카노 3800원 라떼 4200원으로 무난한가격!

더치도있고 스무디도있고~ 나중에 다른것도 먹어봐야지 :) 

주문을 내가 안해서 더치가있는지몰랐다..ㅠ 히진이는 더치먹었는데 꽤맛있었다고한다~

나두 담에 더치 먹어볼테야!!!! 몇번을 가야하니...?ㅋ

그외에도 원두를 고를수있다 :) 

고소한게기본이고 산미있는원두, 디카페인도있다고~

옆에 달력이 붙어있었는데 디저트가 너무 이뻐보여서 한컷~

디저트 넘 좋아하는데 디저트 원없이 먹어도 살안찌는몸으로 태어나고싶다..

보라매공원 카페 더플롯커피5호점은 커피외에도~ 디저트가 맛있다고~ 수제티라미수도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지!

내가 좋아하는 앙버터크로아상도있고...스콘도있고... 여기 다 내스탈 !!!!!!!!!!!!!!!

우리는 안쪽건물로 통하는 문쪽에 자리잡았는데~

전체적으로 카페가 쭉보였는데 너무 햇살도 좋고.. 따뜻하고.. 좋았다..

사실 호떡이가 잠을 자서 더 좋았던걸수도 ㅋㅋㅋㅋㅋㅋ

요런 초록한 식물이 인테리어에 한층 더 갬성을 더해준듯ㅎ.ㅎ

역시 여름엔 아아지!!! 

보해꺼랑 내꺼랑 한컷~ 근데 이쁜 각도가 안나옴..크으 ㅠ

기본 플레인스콘에 말차초코스콘에 바질치즈스콘까지~

난셋다 맛있었다..!! 

플레인은 부드러웠고~ 말차는 말차 향도많이 나고 바질스콘도 바질이랑 치즈랑 잘어울어져서 넘넘맛있었는데~

기본적으로 바질이든 말차든 그 향이 꽤 있기때문에 애기들은 싫어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