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청크 milk chunk :: 난곡동 제과점, 신림 밀크티 맛집

2021. 6. 21. 16:43맛집 기록/내동네신림

밀크청크 milk chunk

신림 밀크티, 난곡동 제과점 맛집!


 

요새 돌접종하느라 매주 호떡이랑 같이 소아과를 다녔다.

언덕이심해가지고 갈땐 걸어가고 올땐 택시,,^^

가는길에 몇번 눈여겨봤던 예쁜 디저트랑 밀크티 파는 밀크청크 라는 가게가 있길래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가오픈을 했길래 지나가다가 방문!

이날은 호떡이가 아닌 내가.. 백신맞으러가는길.. ㅋㅋ 

진짜 백신맞고 죽다살아났다.. 백신 후기는 다음포스팅에..ㅋㅋ

가오픈은 이제 끝난듯? 

내가 가오픈 끝물에 갔구나 ㅎㅎㅎ 

브레이크타임은 피해서 가는게좋을듯!

내부는 요렇게 알록달록 아기자기하다,

따로 테이블은없고 테이크아웃만가능!

귀여운 전신거울에 귀여운애 한번 찍어쥼 ㅎㅎ

음료 메뉴!

심플~  나는 밀크티 맛집인것같으니!  시그니처 밀크티 청크 밀크티로 선택 :)

밀크티랑 몇가지 베이커리는 냉장고안에있다!

다음엔 앙버터 사먹어볼테야!! 앙버터 진짜좋아하는데 !!!!!!! 

아기자기한 가정집? 느낌?? ㅎㅎㅎㅎㅎㅎ 기욥당

스콘은 종별로 있는데 일단 나는 기본 플레인으로 선택!

통밀스콘이 설탕이 가장 적게들어갔다고하니 다음엔 통밀사서 호떡이랑 같이먹어볼까!

쑥단팥파운드도 하나 골라봄 ㅎㅎ

몇가지 베이커리 메뉴들이 많이 팔린상태여서 아쉬웠당..ㅠ 

귀여운 초도판매중!!! 곧 아버님 환갑이라 숫자초 사야하는데 아쉽게도 숫자초는없었다 ㅠ 

숫자초도 있었으면 샀을텐데..ㅠㅠ 

쨘~

백신맞고와서 집에서 냠냠

밀크티는 오!!!!!!!! 뭔가 쌉사름하면서도 끝맛이 특이했는데 중독성있음 ㅎㅎㅎ

플레인스콘은 생각보다 달긴했는데 바삭촉촉하니 맛있었고 쑥단팥은 팥이랑 쑥빵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음!!

서비스로 딸기쨈 주셨는데 스콘에 찍어서냠냠

먹는 사진은 호떡이가 매달려있어서 못찍었다...ㅜㅜ..

다음엔 앙버터스콘이랑 또 밀크티.. 사먹으러가야지!

난곡동 밀크티, 베이커리 신상맛집 밀크청크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