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맥주집 :: 아이러브펍 그저그런후기...

2022. 6. 10. 00:00맛집 기록/서울

강남역 맥주집 

아이러브펍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45 1층  (강남역 4번출구) / 02-555-7999

매일 오후3시~ 새벽3시까지 


지난번 학동회모임 참치공방에서 1차로 참치를 먹은 후! 2차로 갔던 맥주집 포스팅~

2022.06.05 - [먹부림/남의동네맛집] - 강남역 룸있는 식당 :: 참치공방 강남점 (feat.학동회 6인 모임)

 

강남역 룸있는 식당 :: 참치공방 강남점 (feat.학동회 6인 모임)

강남역 룸있는 식당 혼마구로 전문점 참치공방 강남점 오랜만에 학동회모임 !!! 이번에는 아쉽게도 혜진이가 빠진 6인 모임..ㅠㅠ 회비가 많이 모여서 참치를 먹고자~ 위치는 강남역으로 정했으

jungeun07.tistory.com

궁금하신분은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참치공방에서 1차 후 1층에 있던 생활맥주집가려고했는데 자리없어서!

맞은편에 있떤 아이러브펍으로 진로변경!

자리없을거같았는데~ 기적적으로 한자리 남았었다는 ㅋㅋ

저온숙성생맥주 아이러브펍~

개방형이라 시원한저녁에 사람들이 많이 갔나봄 ㅎㅎ

우리는 2층에 자리잡았다 :)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안찍음!

강남역 맥주집 아이러브펍 메뉴 

술은 요렇게 다양하다!

효모가 살아있는.. 수제맥주를 먹어봤어야했는데... 일단 더우니까 살얼음 생맥주로..눈이갔음..ㅠ

일단 생맥주먹고봐야지!!!!!!!!!!!!!!!!

살얼음 생맥주 5,500

근데 살얼음 아니였다........ 걍 맥주잔이 살얼음???ㅋㅋㅋ

명포에서 먹었던 살얼음 맥주를 잊지못해~ 명포미만잡이네 ㅋㅋㅋ 

안주는 요렇게-

우리는 배불러가지고 치즈나쵸랑 아귀포구이, 그다음 먹태를 시킨듯 :)

기본안주 팝콘을 안찍었네~ 1층에서 셀프로 가져다먹을수있었는데! 꽤 맛있엇음 ㅎㅎ 

치즈나초 18,000 

아귀포구이 18,000

손질먹태, 칼스버그3잔 39,000 인듯 ? 아마.. 

안주는 그냥 창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너무 좀그래..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안주의 질이 별로다..

역시 칼스버그 생맥은 맛있지!!!!!!!!

범수 자꾸 자기 찍히고싶은지 깐족대서 찍어줌..

초상권어쩌고하던데 .. 손이니까 초상권도없지?ㅋㅋㅋ

오랜만에 만나서 이얘기 저얘기~ 카카오입사하신분 어깨뽕좀 올려드리고 ㅋㅋ 

재밌고 즐거웠던 오랜만의 강남나들이~

근데 아이러브펍 강남역 맥주집은.. 좀...................... 가성비 별로였다.

아마 세트메뉴시키면 좀 괜찮을지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