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맛집 :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생생정보통 맛집이라규~

2019. 6. 20. 00:00맛집 기록/서울

망원동 맛집

곱창전골, 청어람


 

어느 5월, 중국 비자받으러 합정에 갔다.

근데, 합정까지 나갔는데 그냥 집에올수없어서 급 벙개를 외쳤고, 코뿌님과 달님이 덥썩!!

포비베이직에서 가벼운?점심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달님과 망원동 맛집 청어람에 갔다.

청어람은, 윤코뿌의 애정하는 곱창맛집으로 지인이 추천해주는곳이니 가는게 인지상정!!!!

아쉽게도 코뿌님은 운동때문에빠지고, 나랑 달님만 씬나게 망원동 맛집 청어람에 다녀왔다 :)

합정 이쪽은 곱창전골 맛집이 많은듯???

지난번에 묘정 서굥 커플을 만날때 갔던 곱창전골집도 합정이었는데 ㅎㅎㅎ

무튼! 청어람도 굉장히 맛있었던건 인정하는바!!

 

▶ 망원동 맛집 청어람의 메뉴:p

우리는 곱창 2인분주문!

곱창비쥬어루~~~

파도엄청크고 빨간게 진짜..ㅠㅠ.. 군침도능구낭..

국물을 딱 한입 먹었는데.. 왠걸???? 이거 ㅋㅋㅋㅋ 밥반찬 지대론데? 

밥을 한공기시켰다. ( 나중에 한공기 더시킬정도였다는 ㅋㅋㅋ)

기본반찬들도 몇가지나왔구~

다 맛있었다 :)

맥주순이둘이 모였으니 빠질수없는 클라우드~.~

급 벙개는 언제나 즐겁다 ㅋ.ㅋ

지글지글 보글보글~

배추랑 무우 파 때문에 그런지 국물이 많이 걸죽하지않고 맛있었!!!!

진짜 레알루 이건 밥이랑먹어야햇! 1개 시키고 나눠먹다가 밥이부족..ㅋㅋㅋㅋㅋㅋㅋ

하나더시킬까여???????????? ㅋㅋ 하다가 볶음밥이있길래 볶음밥으로 대체하는거로함.

우동면사리는 정말 진리입니당.. 고기도있고 곱창두있고 매콤하거.. 

그리고 거기에 맥주까지 +_+

지상 최고 맛있는 살찌는 최고의 조합이라규! 

그리고 막판에 볶음밥.. 필수져.. ㅋ ㅋ

근데 워낙 곱창전골이 맛있으니 하얀 공기밥에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었다..!!!

망원동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것!! 곱창전골맛집~ 

1호점 2호점있는데, 바로 건너편 옆이다. 

처음에 1호점갔는데 사람꽉차서 2호점으로 갔당.. 2호점은 좀 널널했는데 (6시쯤) 30분정도지나니 어느정도자리참.

1호점은 신발벗고들어가는 좌식이었고 여기 2호점은 새로지어서그런지 테이블석에 깨끗해서 더좋았다 :)

메뉴판 글씨 잘쓰셨길래 찍어봄 ㅎ.ㅎ

 

망원동 맛집 고민하시는분께,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추천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