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 요즘 핫플레이스 '빠레뜨 한남'

2019. 6. 17. 18:11맛집 기록/서울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


 

첫 레고모임이 있었던 지난주말! 이태원에 갔다왔다 :)

앞으로의 우리의 모임장소가 될 한남동 이태원! 먹을곳은 정말많고 가격 비싼곳도많은곳이라 

모은돈 탕진하기에도 꿀일듯?ㅋㅋㅋ

이번에 1차로 간곳은,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이라는곳 :)

인스타에서 핫한 핫플레스인가봄~ 이동네는 처음가봤는데 분위기가 연남동처럼 뭔가 유니크한 골목이었다.

1시쯤갔는데 우리는 약간의 대기를했고, 1시이후부터는 줄이 엄청길엇다는~ 맞은편 카페 갔다가 나왔는데도

줄이길었다;;ㅋㅋ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 메뉴-


우리는, 빠레뜨파스타, 루꼴라샐러드파스타, 오므라이스에 에이드 3잔을 주문!

버터치킨커리파스타는 빠레뜨파스타랑 소스가 같은거라고해서 루꼴라로 변경했는데.. 음.. 뭐 걍..ㅋ ㅋ

안쪽벽에 이태원 맛집 빠레뜨의 연보라색이~ 하얀커튼에 식물에 대리석식탁에 흰벽~ 예쁜인테리어의 정석 정도?ㅎㅎ

빠레뜨 파스타 - 14,000

비쥬얼이 압도적인 매콤~한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의 대표 파스타메뉴.

매콤해서 질리지않고 맛있었고 인스타 사진으로 제격 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적었던게 아쉬웠다. 맛은 좋앗음!

돌돌말아서 한입!! 배고프네..

오므라이스 - 11.000

이것또한 압도적인 비쥬얼의 오므라이스~

커리소스와 양념된밥, 다른한쪽은 크림소스로~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의 특제메뉴라능~

오므라이스 계란 어떻게 저렇게 만듬?????????? 윤기좔좔~

요렇게 잘라서 !!!!!!!!!!!!!!!

밥이랑같이냠냠~

나는 생각보다 짜서..  ( 그런거치고는 싹싹 긁어먹음)

밥이 맨밥이었어도 좋았을것 같은~

루꼴라 샐러드 파스타 - 11,000

다음은 루꼴라 샐러드파스타~

면도 적당히 익었고, 상상그대로 보는 그대로의 맛이었음 :)

오리엔탈 소스랑 채소와 함께~ 

에이드 4500원씩

다음은 에이드!

에이드는 자몽을빼고는 다른것들은 시럽이 많이 들어가서 별로라능~

자몽도 막 그렇게 자몽이많이들어간게아니라, 걍.. 아주 작은알갱이들과 시럽이 ㅎ.ㅎ

에이드는 뭔가 비추다~

한상가득 식사 시작~!

나올때되니 사람이 엄청 줄을서고있어서 이제 그만 다음장소로 이동!

(그래봤자 바로앞 ㅋㅋ)

 

이태원 맛집 빠레뜨 한남!!

파스타랑 오므라이스 비주얼도 좋고 맛도 괜찮! 그리고 가격도 막~ 비싼건아니라서 추천 :)

 


 

빠레뜨 한남

070-7868-5433 /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3

월~금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토~일 11:30~21:30 (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http://instagram.com/palette_hannam

 

빠레뜨한남(@palette_hanna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765명, 팔로잉 722명, 게시물 25개 - 빠레뜨한남(@palette_hanna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