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역 맛집 :: 강릉역 옹막 옹심이칼국수와 막국수 맛있다!

2022. 6. 17. 11:41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릉역 맛집 :: 강릉역 옹막


강릉여행일지 두번째 포스팅 :) 

강릉도착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갔던  강릉역 맛집 옹막 포스팅~

원래는 도착하자마자 유명하다는 강릉벌집에 가려고했는데, 날이 더울거같아서 시원한거 찾다가 냉면or막국수 하다가 막국수로 결정!

쪼꼬언니가 찾은 강릉역 옹막 가기로 결정!

걸어서 가기에도 부담없고 우리 숙소 바로옆이라 넘넘 위치적으로 좋았는데~ 맛까지 좋았다!

감자옹심이와 메밀막국수!!

역시 강원도는 감자와 메밀이지 ㅋㅋㅋ 딱맞네 딱이야!!!ㅋㅋ

10시오픈이고 문닫는시간은 평일은 오후 4시 주말은 7시까지하는데~ 

성수기 연장영업한다니 전화해보고 방문하는게 좋을듯 :)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는데 안쪽으로 마당같은곳이있어서~ 구경들어가봄!

걍 잔디였고~ 잔디에서 보는 강릉역 옹막!! 비가와서 그런지 한옥느낌이라 그런가.. 더 운치있어뵈!!

우리가 내렸을때는 비가 이미 한차례 내린뒤라 흐리기만했다.

그래도 잔디들은 빗물을 머금고있어서 뭔가 더멋있음..ㅋㅋ

한옥이랑 이런 얇은대나무같은거..? 너무어울림 ㅋㅋ

이렇게 밖에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순서가왔다!

맞다 그리고 좀 특이한게... 신발벗고 들어가야함!!!!!ㅋㅋ 

티도팔구 이런 소모품들도 팔았는데~ 마그넷이면사려고했는데 그립톡이라 안삼...ㅋㅋ 

수제맥주도팔았는데~ 우리는 브루어리 갈생각이라..!! 사진않기로~~

내부로 들어가는길에 있었던 멋진 공간~~

통유리 넘어로 보이는 식물과 나무발, 항아리가 뭔가 옹막이랑 잘어울리고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메뉴는 자리에있는 기계에서 선택하고 결제까지 완료해야함!!

보통은 주문까지만하던데~ 자리에서 결제까지하니까 신기해 ㅋㅋㅋ

이렇게 하나둘씩 기계화되고 편해지는구나~

영수증은 출력하면 카운터에서 나와서 가져다주셨다 :) 

어쨋든 우리는 감자순옹심이랑 옹심이칼국수, 회막국수, 물막국수, 메밀왕만두 이렇게 주문!

식사 시키면 나오는 보리밥! 식사 4개라 4개만나옴!

보리밥 이렇게 나오는거 보니까 여의도 왕왕수제비 생각나고~~~ 

보리밥에 열무는 역시!! 진리지!!

생각보다 테이블이 넓었다!! 이정도나오면 자리 좁고그런데~~ 

만두 진짜 맛있었음...ㅋㅋㅋㅋ 

옹심이칼국수!

옹심이가 진짜... 너무쫀득하고 맛있엇음....!! 옹심이칼국수 강추강추!! 

비가왔어서 그랫나.. 칼국수도 너무 다좋았네 ㅋㅋㅋ 그냥 여행에서 먹는게 다좋았던걸까???ㅋㅋㅋ

물막국수~

시원~~ 한 물막국수! 살얼음동동이엇으면 더좋았겠지만... 

나는 근데 물막국수는별로였음....ㅠㅠ

회막국수!!!

회막국수는 비빔인데 좀 맵긴했는데~ 맛있었당

후기를쓰믄 준다는 메밀쫀드기~

쪼꼬언니를위해 후기를 쓰고 받음!!ㅋㅋㅋㅋ 예전에 쫀드기 많이 먹었지~~

강릉 1박2일 여행 이렇게 첫식사를 강릉역 맛집 옹막에서 한후! 숙소로 이동~~~~

맛있는 한끼였다 :) 

강릉 1박2일 여행 코스 및 경비는 요기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용 ▼

 

강릉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 뚜벅이 기차여행

강릉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뚜벅이 기차여행 w. 레고녀들 22.06.11~12 오랜만에 레고녀들과 함께 한 여행!! 레고녀들과의 첫여행이 어디였드라...? 국내로는 전주다음 강릉인것같고.. 해외는 오사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