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윈체스트cc 맛집 돗가비항아리 막국수에 보쌈❤

2022. 7. 9. 00:00맛집 기록/평택 안성

안성 윈체스트cc 맛집

돗가비 항아리


날이너무더워서 안성집 다리밑 계곡에서 물놀이하다가
땀이주룩주륵나서 에어컨이있는집으루피신...ㅋ
티비보다가 아버님께서 막국수 먹으러갈까? 해서 간곳!
종종가신다는데 점심특선 먹으러갈만하다고해서 고고씽!
위치는 윈체스터cc랑 마둔저수지, 금광호수공원 근처 맛집이다.

주차장은 넓고 1층은 항아리작업장이신듯하구
2층이 식당과 대한민국술박물관인듯하다.
2층은 이런 돌계단 몇개 올라오믄된다 :)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스탈~
나무 인테리어에 격자무늬창 등 창이많이있어서 더넓은느낌이난다.

창너머로 소나무가 보여서 더 예쁘다는 ❤

2층!
큰창 아래로 작은 창들이 나있어서 특이했다.
2층은 에어컨바람이안가는지 좀더웠음..!!!
우리가갔던 시간대가 2시넘어서라서 냉방을 꺼둿던걸수도~~

2층 통창뷰~~~

항아리보쌈은 요항아리에있다고...ㅋㅋㅋ
항아리에 뜨끈하게 보관중인가부다.
뛰어노는 아가들은 주의가 필요할듯..!


돗가비항아리 메뉴


우리는 점심특선 물막국수 10,000 로 결정!
코다리막국수로 변경시에는 2처넌추가다!
다음엔 코다리 비빔막국수랑 감자옹심이먹어봐야지 :)
뒷면도있었믄는데 안찍었넴..

뒷면 메뉴판은 가게 이미지로 대체!!ㅋㅋ

테이블옆에 깔끔하게 준비된 수저랑 물티슈, 그리고 일회용앞치마!
깔끔해서 기분좋았다.

기본찬으로 오이무피클과 무우절임!!!

점심특선 코다리무침과 보쌈!
코다리에 부추 무침은 새콤매콤한게 보쌈이랑 최고의조합이었다.
보쌈고기는 야들야들하고 입에서 살살녹음... !!!!

메밀 물막국수등장!
면이 쫄깃하고 국물도맛있고 간도적당했다...!!
물막국수 밍밍하다고 느끼는데 요기껀 간이 딱맞고 맛있었다.

다데기가 좀들어가는데 매운건아니고 맛잇음 ㅋㅋ
양은 많지도 적지도않았다.
아쉬운점은 얼음을 좀 동동 띄워줫으면 더좋지않았을까하는~~
막국수 시원~~한 맛에 먹으니까!!!

고기한점에 막국수한입먹고 국물 드링킹.
이세조합이믄 끝남... ㅋㅋ

원두도있고 믹스듀있다~~

이건뭐지... 궁금쓰.. 담에먹어바야지

가게 내부에 그림도 꽤있구 아기자기 꾸며놓은곳들이 좀있었다 ㅎ

밖에서도 먹어도되는곤가? 걍 쉬는테이블같기도 ㅎㅎ

가게 바로옆에 대한민국 술박물관이있었는데
들어가보지는않았당.

항아리집답게 항아리가 진짜많았다!

요렇게 쉴수있는곳도있고 산책로도있어서
배불리먹고 커피한잔하면서 여유롭게 산책좀하다가
가도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