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공도 맛집 : 백년손님 서서갈비 공도점 소갈비, 돼지갈비 꿀맛!!!!

2022. 8. 15. 00:00맛집 기록/평택 안성

안성 공도 돼지갈비, 소갈비 맛집

백년손님 서서갈비 공도점


진짜 오랜만에 갈비 먹었던날!

안성가서 2박3일로 쉬었을때!! 항아리보쌈집 가려다가 아버님이 맛있는 갈비집 있다고해서 

공도로 고고씽! 안성공도 맛집으로 백년손님 서서갈비 공도점 완전 강추다.......!!

주차장은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고~~ 

2층에는 카페가있는모양~

우리는 점심나잘 지나서 가서 손님이 빠질때 들어갔는데 점심에는 사람 꽤많은듯하다.

아마 점심특선때문에 점심손님이 많은것같고,

우리도 점심특선으루 돼지양념구이 2인분, 양념갈비살 2인분 주문!

돼지양념구이 9,900 *2 / 소양념갈비살 13,900*2 / 계란찜, 공기밥 3,000 

총 4인 50,600원!

점심특선이라 냉면 or 찌개(밥) 둘중 하나 선택할수있다. 갈비에 냉면까지 1인 9900원이면 진짜 혜자인듯.

호떡이는 계란찜을 시켜서 밥말아줬는데 잘먹었다 !!!

내부는 깨끗-

손님이 한참 나갔을때 찍었다~

여기는 따로 독립된공간이었고 밖에 홀도 또있어서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넓었다 :)

새우장이 나와서 깜놀.. 

새우장 추가로 더 먹으려면 천원인듯~

이게 소갈비 2인분!

원래 갈비러버인데 식당아니고 집에서 갈비 구어먹으면 맛없으니까. 거의못먹다가

이 얼마만에 식당에 와서 먹는밥인지..ㅋㅋ

코로나때문에 호떡이때문에 거의 식당에서 밥을 안먹으니까 뭔가 신남..ㅎ.ㅎ 

갈비 굽굽!!!!!

크으- 소갈비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ㅠㅠㅠ...

근데 돼지갈비가 더맛있어?!!?!?!?!?ㅋㅋㅋㅋ 

아버님이 돼지가 더맛있다고햇는데 역시나~~~~~~~! 돼지갈비가 훨씬더맛있었다.

엄청부드럽고 달달하고 딱 내취향.. 갈비 먹고싶어!!!

나 먹느라, 호떡이먹이느라 사진이 부실하넹 ㅠㅠ 

담에 안성가면 또가자고해야겠다 :)

후식으로 나온 물냉!

후식치고는 양이 굉장히 많았다!

기본 냉면가격도 싸고 냉면도 참 혜자혜자해!!!

맛있어서 국물까지 드링킹 ~~~

 

다먹고 집와서 다리밑에서 발담그고 시원하게 놀다가

한숨잘까했는데 호떡이 안자길래.. 급 마둔저수지 커피마시러~~~

커피 사가지고 저수지 데크 산책하려고했는데 비와서... 집으로...!!!

여유로웠던 시댁휴식기-